こんにちはニコニコ

今日の曲は少し古い曲になりますが、とってもいい曲です。

 

 

 

 

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괜찮아져

初めてだからだよ 数日経てば大丈夫になるから


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

そう思いながら、もう1年


너와 만든 기념일마다 슬픔은 나를 찾아와...

君との記念日を迎えるたび悲しさが僕を襲う


처음 사랑고백하며 설렌 수줍음과

初めて愛の告白をしてときめいた恥ずかしさと


우리 처음 만난 날 지나가고

僕たちが初めて会った日は過ぎ去り


너의 생일에 눈물의 케익 촛불켜고서 축하해

君の誕生日に涙のケーキ ローソクをつけてお祝いするよ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もう1年が過ぎたけれど


일년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

1年後にもその1年後にも君を待ってる


너무 보고싶어 돌아와줘 말못했어

とても会いたい 戻ってきてと言えなかった


널 보는 따뜻한 그의 눈빛과

君を見つめる温かい彼のまなざしと


니 왼손에 껴진 반지보다 빛난 니 얼굴 때문에.

その左手の指輪より輝いている君の顔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また歩み始めた君のことを知りながら


이젠 나 없이 추억을 만드는 너라는걸

もう僕がいなくても思い出を作っていく君


내가 기억하는 추억은 언제나

僕が覚えている思い出はいつも


지난 웃음과 얘기와 바램들

過ぎ去った笑い 話し 願い


또 새로 만들 추억은 하나뿐

また新たに作る思い出は一つだけ


내 기다림과 눈물속... 너일뿐...

僕は待つ 涙の中... 君だけ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また歩み始めた君のことを知りながら


이젠 나없이 추억을 만드는 너라는걸...

もう僕がいなくても思い出を作っていく君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もう1年が過ぎたけれど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 

1年後にもその1年後にも君を待っ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