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내 주위를 스쳐간
わたしのそばを通り過ぎたの
그 누군가 말했지 우리네 화려한 인생은
誰かがわたしたちの輝かしい人生は
일 막의 쇼와 같다고
一幕のショーと同じだと言ったの
커튼이 내려진 텅 빈 무대 뒷 켠엔
カーテンが降ろされた
空っぽの舞台の後ろには
오늘도 또 하루를 사는
今日もまた一日を生きた
내가 있는 거야 날 지켜봐 줘
わたしがいるの見守っていて
넌 모르는 멋진 내 모습은
きみの知らない素敵なわたしの姿は
늘 가려졌던 거야
日々覆い隠されていたのよ
이제 너에게 보여줄게
そろそろきみに見せてあげる
Show 끝은 없는 거야
ショーに終わりはないの
지금 순간만 있는 거야
今この瞬間だけがあるの
난 주인공인 거야
わたしが主人公なの
세상이라는 무대 위에
世界という舞台の上で
Show rule은 없는 거야
ショーにルールはないのよ
내가 만들어 가는 거야
わたしが作り上げていくの
난 할 수 있을 거야
わたしはやり遂げられる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いつまでもきみと一緒に
귀 기울여줘
耳を澄まして
너를 위해 부르던 노래는
きみのために歌う歌は
늘 묻혀왔던 거야
日常に埋もれてきたの
이제 너에게 들려줄게
そろそろきみに聴かせてあげる
Show 끝은 없는 거야
ショーに終わりはないのよ
지금 순간만 있는 거야
今この瞬間だけがあるの
난 주인공인 거야
わたしが主人公なの
세상이라는 무대 위에
世界という舞台の上で
Show 끝은 없는 거야
ショーに終わりはないのよ
지금 순간만 있는 거야
今この瞬間だけがあるの
난 주인공인 거야
わたしが主人公なの
세상이라는 무대 위에
世界という舞台の上で
Show rule은 없는 거야
ショーにルールはないのよ
내가 만들어 가는 거야
わたしが作り上げていくの
난 할 수 있을 거야
わたしはやり遂げられる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いつまでもきみと一緒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