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mare

 

 악몽

 

How r u. Im bad

난 못 들어 잠에 창문으로 담배

眠れないよ窓に向かってタバコの

연기를 내뱉어 밤에
煙を吐き出した夜

참 우울해 당시엔 어젯밤의 nightmare
とても憂鬱だった昨夜の悪夢

또 울며 깰까 해서
また泣きながら目が覚めそうで

오늘 잠은 글렀네
今日は眠れなかったんだ

하루 종일 텅 빈 거리에서 
1日中誰もいない道で

누군지도 모르는 그 발을 쫓네

誰のかも分からない足あとを追いかけた

가로등 밑 그림자가 
街頭の下の影が

나의 손을 잡을 때쯤 말을 건네

僕の手を掴みながら声をかけてきたんだ

빨간 피가 손에 무슨 일이 있었녜
手についた赤い血何かあったの?

"잘 모르겠어 왜" 라 하며 눈물 훔쳐데
「わからない」と言いながら涙を拭った

날 위로하는 척 도 눈물 훔쳐
僕を慰めるふりきみも涙を拭う

그딴 건 필요 없어 그런 말은 진절머리
そんなことしないでそんな言葉はうんざり

나도 모르는 내 아픈 얘길 해 악마 놈이
僕も知らない辛さを好き勝手に話すんだ悪魔が

재밌어? 씨발 이게 더 아파 니 아는 척이
笑える?くそもっと辛いのはきみの知ったかぶり

덕분에 내 꿈의 반은 아픈 기억을 떠올려
おかげで僕の夢の半分は辛かった記憶が蘇る

더 춥기 전에 빨리 나가길 바래 악몽을
これ以上冷え込む前にはやく消えてほしい悪夢が

제발 없애줘 그놈들과 내 아픈 기억
頼むから消えてくれそいつらと僕の辛い記憶

내일 이 악몽을 깰 때쯤에도 난 눈물 흘려
明日この悪夢から目が覚める頃

僕は涙を流してるはず

how r u. im bad

난 여전히 잠에 못 들겠어
僕は今でも眠りにつけないんだ

입김 시린 연길 뱉어 방에
冷たい吐息と煙を吐き出す部屋に

참 우울해
すごく憂鬱だ

봤지 오늘 밤도 nightmare
見たんだ今日の夜も悪夢を

또 울며 깼지
また泣きながら目が覚めた

내일 밤도 잠은 글렀네
明日の夜も眠りにはつけなそう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