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日目]MBC FM4U ちょっと待ってキャンペーン | Changmin MANIA

Changmin MANIA

東方神起チャンミンを応援しています








mbc_wait_a_minute 안녕하세요, 최강창민입니다.

앨범작업을 할 때나 활동을 할 때
요즘 저는, 제 생각을 더 많이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더 주장하면 상대가 상처받을까봐 
제 생각을 말하길 주저한 적도 있었고,
말 안해도 알아주겠지, 그런 생각을 한 적도 있는데요-
저 역시 상대가 정확히 말하지 않으면
숨겨진 마음까진 다 알 순 없다는 걸 깨달았죠.

내 마음을 더 정확하고 솔직하게 표현하기-
그게 사람들 간의 관계를, 더 투명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 최강창민이 참여한 <잠깐만> 캠페인은 3월 1일~7일 MBC FM4U 91.9MHz 또는 스마트라디오 미니에서 매일 오전 10:56, 저녁 19:56, 밤 21:56에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다시듣기 👉🏼 프로필 링크에서 일주일 단위로 가능합니다. 

#MBC라디오 #잠깐만캠페인 #동방신기 #TVXQ #최강창민 #심창민


(日本語訳)

mbc_wait_a_minute 
こんにちは、チェガンチャンミンです。

アルバム作業をする時や活動をする時
最近私は、私の考えをもっとたくさん表現しようと努力しています。 

私がもっと主張したら相手が傷つくか心配で 
私の考えを言うのをためらったこともあったし、
言わなくても分かってくれるだろう、そんな考えをしたこともあるんですが。
私も相手が正確に言わなければ
隠された心まではすべて分かることができないということを悟りました。

私の心をもっと正確にかつ率直に表現する-
それが人々の関係を、より透明にするように思います。 

*チェガンチャンミンが参加した「ちょっと待って」キャンペーンは、3月1日~7日、MBC FM4U 91.9MHzまたはスマートラジオミニで、毎日午前10:56、夕方19:56、夜21:56にお聞きいただけます。 
*もう一度聞く👉🏼プロフィールリンクで一週間単位で可能です。 

#MBCラジオ #ちょっと待ってキャンペーン #東方神起 #TVXQ #チェガンチャンミン #シム·チャンミン



☆☆






(音声&日本語訳有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