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Like You 도하(XEED)

2023.5.24発売

[Spotify]

 

「Just Like You」DOHA(XEED)~Love Mate OST Part.1~
 

作詞 コ・ビョンシク
作曲 コ・ビョンシク、イ・ヒョンソン、buzzer beater
編曲 イ・ヒョンソン、buzzer beater

 

なんでそれが気になるの
好きな理由
理由があるとしたらただ君だから

ちょうどいい背 角ばった顔
君の全部が良く見える

空が青いのは空だから
君に惹かれるのは僕の気持ちだから
ただ僕の気持ちが君にだけ向かっているから
僕はそれで十分だから

so i just like you
今の姿そのままでいい
それが僕が好きになった理由だから
すごい人である必要はないんだ 君は僕にとって
一番素敵な人だから

just like you
未だに君が僕を呼ぶとき震える
優しい君の声に
僕の普通の一日が君に会って
僕には毎日特別なんだ
just like you

君は僕がなんで好きなのか
聞きたい
別に特別なものはない僕なのに

白い肌 少し深い瞳
こんなところを好きになったのかな

空が青いのは空だから
君に惹かれるのは僕の気持ちだから
ただ僕の目が君にだけ見るから
僕はそれで十分だから

so i just like you
今の姿そのままでいい
それが僕が好きになった理由だから
すごい人である必要はないんだ 君は僕にとって
一番素敵な人だから

just like you
未だに君が僕を呼ぶとき震える
優しい君の声に
僕の普通の一日が君に会って
僕には毎日特別なんだ
just like you

全く飽きることなんてない
いつでも会いたい
とけない魔法にかかったみたいに
僕の瞳には君だけが見える

just like you
未だに君が僕を呼ぶとき震える
優しい君の声に
僕の普通の一日が君に会って
僕には毎日特別なんだ
i just like you


그게 왜 궁금한데
좋은 이유
이유가 어딨어 그냥 너니까

적당한 키 조금 각진 얼굴
네 모든게 좋아보여

하늘이 파란건 하늘이니까
네게 끌리는건 내 맘이니까
그냥 내 맘이 너만 향하니까
난 그거면 충분한데

so i just like you
지금 모습 그대로면 돼
그게 내가 반한 이유니까
꼭 대단치 않아도 돼 넌 내게
젤 멋진 사람인걸

just like you
여전히 네가 날 부를 때 떨려
부드러운 네 목소리에
내 평범한 하루가 너를 만나
매일 난 특별한걸
just like you

너는 내가 왜 좋아
묻고 싶어
그다지 특별한게 없는 난데

하얀 피부 조금 깊은 눈망울
이런 점에 반한거니

하늘이 파란건 하늘이니까
내게 끌리는건 네 맘이니까
그냥 네 눈이 나만 향하니까
난 그거면 충분한데

so i just like you
지금 모습 그대로면 돼
그게 내가 반한 이유니까
꼭 대단치 않아도 돼 넌 내게
젤 멋진 사람인걸

just like you
여전히 네가 날 부를 때 떨려
부드러운 네 목소리에
내 평범한 하루가 너를 만나
매일 난 특별한걸
just like you

도무지 질리질 않아
자꾸만 보고 싶어
깨지 않는 마법에 걸린듯해
내 눈엔 너만 보여

just like you
여전히 네가 날 부를 때 떨려
부드러운 네 목소리에
내 평범한 하루가 너를 만나
매일 난 특별한걸
i just lik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