朝から食べるヨーグルトは最高!!

아침부터 먹는 요거트는 꿀맛!!

 

.......? 最近5キロぐらい痩せたからお腹の肉が減って
ズボンがどんどん下がっていく···
남사시려워라......
意図しない露出はあまりにも恥ずかしい。
あのTシャツは東京に捨ててきた www

.......? 최근 살이 5키로정도 빠졌더니 뱃살이 줄어들어서

바지가 자꾸 내려갔다.......

남사시려브라......

의도치 않은 노출은 너무나 부끄럽다.

저 티셔츠는 도쿄에 버리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昨日友達が買ってくれと頼まれたことがなくて
他のドンキホーテ店に朝から行った。

어제 친구가 사달라고 부탁받았던것이 없어서

다른 돈키호테점을 아침부터 갔었다.

 

ズボンが雨にぬれてだらだらと落ちた(涙)
東京旅行 絶望編

바지가 비에 젖어서 줄줄 내려갔다.......(눈물)

도쿄여행 절망편

 

昨日付けで使い切った休足時間をもっと買ってきた www

어제부로 다 썼던 휴족시간을 더 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早く宿に帰りたいのにお腹がすいてコンビニの食べ物を買ってきた。
宿舎の近くのコンビニで、 とても親切なスタッフに会って
「とても優しいですね」と言ったが、むしろ私に感謝すると言った。
韓国に来てもずっと思い出してセブンイレブンに褒めのお問い合わせを入れて
感謝の言葉を再び伝えたが、うまく伝えられるか分からない。
あのお肉弁当?このことをずっと思い出してまた食べた。
オープンした時、「量が減った」と思ったら、食べ終わってみたら量はそのままだった
どれだけ欲張りだと量が減ったと思ったの? www
あの、おでんは初めて食べたけどおいしかった!!!!
焼酎が思い出される味だった。
そして豆のおかずも相変らずおいしかったし
あのキムチは韓国のキムチと味が似ていておいしく食べた。

빨리 숙소에 돌아가고 싶은데 배는 고파서 편의점 음식을 사왔다.

숙소 근처 편의점 숙소에서 굉장히 친절한 직원을 만나서

'엄청 다정하시네요'라고 했는데 오히려 나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한국에 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서 세븐일러븐에 칭찬문의를 넣고

고맙다는 인사말을 다시 전했는데 잘 전달될지 모르겠다.

저 고기도시락?이 계속 생각나서 또 먹었다.

오픈햇을때 '양이 줄었다'라고 생각했는데 다 먹고 보니 양은 그대로였다 ㅋㅋㅋㅋ

얼마나 욕심이 많으면 양이 줄었다고 생각한거야? ㅋㅋㅋㅋㅋ

저 오뎅은 처음먹었는데 맛있었다!!!!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그리고 콩반찬도 여전히 맛있었고

저 김치는 한국 김치랑 맛이 비슷해서 맛있게 먹었다.

 

...... 何か人の顔みたいじゃない?
おいしい…···
何か良心がとがめたがおいしく食べた(笑)

...... 먼가 사람 얼굴같지 않아.....?

맛있....

먼가 양심이 찔렸지만 맛있게 먹었다(웃음)

 

緊急災難メールが2回も来た。
何だろう?
少し怖かったが、幸いにも何もなかった。
そして期待していたwo.d.の公演に行ってきて!!!
日本人の友達に会って挨拶を交わして!!!
宿舎に無事に復帰した。

긴급재난문자가 두번이나 왔다.

뭐지........?

조금 무서웠지만 다행히도 별일 없었다.

그리고 기대했던 w.o.d.의 공연을 다녀오고!!!

일본친구를 잠시 만나서 인사를 나누고!!!

숙소로 무사히 복귀했다.

 

やはり時間が遅すぎたので、パンでご飯の代わりをした。
あのパイナップルは苦すぎる。。。。大人の味だった。

역시 시간이 너무 늦어서 빵으로 밥을 대체했다.

저 파인애플사와 너무 써........ㅠㅠ 어른의 맛이었다.

 

宿所に戻ってファットカメラでゴノとウジュを見た。(かわいい)

 

そして、休憩時間を全部使った wwwwww
肩と腰、腕、足、ふくらはぎ、太もも。
全部貼ったらなかった wwwwww
公演を見るんですけど、場所が狭くて 体を固めて走るから
足がまたけいれんするようだった。
それでもとてもとても幸せによく見物したが
宿舎に帰ったら体が自分の体のようではなかった(笑)
普段運動をあまりしなかったら~~~ 

とにかく今日も幸せな一日だった。

그리고 휴족시간 다 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랑 허리, 팔, 발, 종아리, 허벅지.

다 붙이니까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보는데 자리가 협소해서 몸을 굳히고 뛰니까

다리가 다시 경련이 오는듯했다.

그래도 너무너무너무 행복하게 잘 구경했지만

숙소로 돌아오니 몸이 내 몸 같지가 않았다(웃음)

평소에 운동을 얼마나 안했으면 ~~~~ 

 

아무튼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