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12. w.o.d. 東京公演に行ってきた!

韓国に到着した翌日、エンドレス [OFFICIAL MUSIC VIDEO]を見ますが、 
その公演での姿がずっと思い浮かぶんだけど、 胸がいっぱいになって!
外に出てこのバンドが私が愛するバンドだと世界中の人々に自慢したいし!
公演を見てから何日も経たないうちにMVをもう一度見るだけでも胸がすごくどきどきした。

公演は本当に完璧。 途中で歌詞を失ったサイトウさんの人間的な性格も完璧にフフフ
本当にライブがやばい。 やばい。
でも、あまりにも好きで、かえってよく思い出せない(笑)
すごく熱狂的に楽しんでたけど、 コメントが···.. コメント何だっけ?思い出せない(笑)
私はサイトウさんがウルサイナ、って言ったのが何か好き。
そして一番良かったのは彼が持っていたいくつかの指の中で
一つを0.3秒間広げた瞬間というか?(笑)
どんなコメントよりも強烈に感じました(笑)
でも、確かに撮影Xだったからか、集中度が高かった。

初めて公演を待っている途中、中島さんが出てきてドラムをチェックしたんですが
ドラムチェックする瞬間もすごく良かった。
エンドレス·リピート中のリズムを弾いてくれたんだけど、 
単純にチェックだけど、今回の曲はこのリズムで弾いたよ! と言いながら話してくれているようだった。
それでとても良かった。

けんさんが舞台の前の方に来て演奏した瞬間があったが、その時の中島さんの表情はまるでお母さんの笑顔だった(笑)
一度ずつけんさんとサイトウさんを見ながら笑うような表情を見ましたが 
前の方は絶対に死守する席じゃないといけないんだね。
メンバーたちの表情がよく見えて、とてもとても良かった。

けんさんは やはり うさぎだった。(笑い)

どうしてそんなにぴょんぴょんとよく走り回るんだ?
翼があれば、ものすごいジャンプをする勢いだった。

 

サイトウさんは 声が とても きれいで かっこよくて 素敵で 美しい。
その声にこんな強烈な歌がよく似合うというのがどれだけ、
聞き手が幸せになることなのか彼は分かるかな??
w.o.d.は音源で歌を聞いた時もいいけど
ライブがとても上手な実力派なので + ライブ現場感で
公演に必ず行かなければならないバンドだと思う。

 

한국에 도착한 다음날 エンドレス・リピート [OFFICIAL MUSIC VIDEO]를 보는데, 
그 공연에서의 모습이 계속 생각나는데 막 가슴이 벅차오르고!
밖으로 나가서 이 밴드가 내가 사랑하는 밴드라고 온 세상 사람들한테 자랑하고 싶고!
공연보고 몇일이 안되서 그런지 뮤비를 다시 보는것만으로도 가슴이 엄청 뛰었다.

공연은 진짜 완벽. 중간에 가사를 잃은 사이토우상의 인간적임도 완벽 후후후
진짜 라이브가 미쳤다. 미쳤어.
근데 너무 좋아서 오히려 기억이 잘 안남(웃음)
엄청 열광적이게 즐기다가 멘트가.. 멘트 뭐랬더라 기억이 안나(웃음)
나는 사이토우상이 우루사이나, 라고 한게 뭔가 좋아.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그가 가지고 있던 여러 손가락 중

하나를 0.3초동안 펼친 순간이랄까?(웃음)

어떠한 멘트보다 강렬하게 와닿았다(웃음)
근데 확실히 촬영 X 여서 그런가 집중도가 높았다.

처음 공연을 기다리는 중 나카시마상이 나와서 드럼을 체크했는데
흐허어응어어어어어어 드럼 체크하는 순간도 엄청 좋았다.
エンドレス・リピート중의 리듬을 쳐줬는데, 
단순히 체크일테지만, 이번곡은 이 리듬으로 쳤어! 하면서 말해주고 있는것 같았다.
그래서 너무너무 좋았다.

켄상이 무대앞쪽으로 와서 연주했던 순간이 있었는데 그때 나카시마상의 표정은 마치 엄마의 미소였다(웃음)
한번씩 켄상과 사이토우상을 보며 웃는듯한 표정을 보았는데 
앞쪽은 진짜 무조건 사수하는 자리여야하구나.
멤버들 표정이 잘보이니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켄상은 역시 우사기였다.(웃음) 어찌그리 깡총깡총 잘 뛰어다니지?
날개가 있다면 엄청나게 점프할 기세였다.

 

사이토우상은 목소리가 정말 예쁘고 멋있고 근사하고 아름답다.

그 목소리에 이런 강렬한 노래들이 잘 어울린다는게 얼마나,

듣는이가 행복해지는 일인지 그는 알까??

w.o.d.는 그냥 음원으로 노래를 들었을때도 좋은데

라이브를 너무 잘하는 실력파라서 + 라이브 현장감으로

공연을 무조건 가야하는 밴드라고 생각한다.

 

 

公演場に入場して待っている時間は、なぜそんなに遅く流れるのか。
隣の方が自分の友達と会話することの中で一つを聞けたんですが
サイトウ かっこういいじゃない? カオが。といった
若い男性の方だったが、w.o.d.がとても好きな方のようだった。 3ピースに対するバンドの話もしたんですが
(私は3ピースという単語しか聞き取れなかったが、)
公演が始まると、本当にとても熱狂的に腕を振りながら走った。
あの腕に当たったら鼻血ぐらいは出るんじゃないかな? と思いながらしばらく他のことを考えていましたが(笑)
その代わり、後ろから頭を軽く叩かれたが、全く痛くなく、ただ少し驚いた。(笑)
(もともと私がよく驚く)
最後に私も腕を振って、肘に何か触れた感じでもあるし…···
私がすごく驚いて見たんですけど、 全く何ともないように観覧されていて
 私が打ったのかどうか.. 
私が殴ったら申し訳なくてどうしよう..? もう私は韓国だから謝ることもできない(涙)

 

공연장 입장해서 기다리는 시간은 왜그렇게 더디게 흘러가는지.
옆에분이 자신의 친구와 대화하는것중 하나를 들을수 있었는데
사이토우 각꼬이이쟈나이? 카오가. 라고 했다
젊은 남자분이었는데 w.o.d.를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 같았다. 3피스에 대한 밴드 이야기도 했는데
(나는 3피스 라는 단어밖에 못알아들었지만,)
공연이 시작하자 진짜 엄청 열광적으로 팔을 흔들며 뛰셨다.
저 팔에 맞으면 코피정도는 흘리지 않을까..? 하면서 잠시 딴생각이 들었지만(웃음)
대신 뒤에서 머리를 아주 살짝 맞았는데 전혀 아프지 않고 그냥 아주 조금 놀랐다.(웃음)

(원래 내가 잘 놀란다)
마지막에 나도 팔을 흔들다가 팔꿈치에 뭔가 건들린 느낌이기도 하고...
내가 너무  놀라서 봤는데 전혀 아무렇지 않은듯 관람을 하고계셔서

 내가 친건지 아닌지.. 
내가 쳤다면 죄송해서 어쩌지..? 이미 난 한국이라 사과도 못한다(눈물)

 

ゲスト キタニタツヤ!!!!!!
音源で聞いていたキタニタツヤを見たということが信じられなかった。
キタニタツヤをゲストに呼んでくれたw.o.d.に感謝!
私が知ってる歌も出たんだけど 
キタニタツヤは歌を歌いながら自由に踊りながら
楽しんでいる姿が印象に強烈に残った。
歌もすごく良かったし、カリスマがあった!
そしてキタニさんは写真で見られる雰囲気と
実際に見られる雰囲気が全く違う感じで少し驚いた。
どうやら写真写りがよくないようだ。 実物の方がずっと良かった。

 

게스트 키타니타츠야!!!!!!

음원으로 듣던 키타니타츠야를 봤다는게 믿어지지 않았다.

키타니 타츠야를 게스트로 불러준 w.o.d. 에게 감사!

내가 아는 노래들도 나왔는데 

키타니 타츠야는 노래를 부르면서 자유롭게 춤을 추면서

즐기는 모습이 인상에 강렬하게 남았다.

노래들도 너무나 좋았고 카리스마 있었다!

그리고 키타니상은 사진으로 보여지는 분위기와

실제에서 보여지는 분위기가 전혀 다른 느낌이라 조금 놀랐다.

아무래도 사진빨이 잘 받지않는것 같아. 실물이 훨씬 좋앗다.

 

外国人である私は注意事項をよく撮ってみなければならない フフフフフ
知らないことを知っていくのは楽しいことだと思う。

 

あ!  
日本旅行をする日に雨が降るといって
小さい携帯用傘を買って日本に来た。フフフフ
私の準備性に自分を感心しながら公演場に行って
まずグッズを買って、服を着替えて ロッカーに補助カバンだけを背負って 出てきたんですけど
雨が降る野外で入場の列に並ぶのだった...!(笑)
傘..! 傘が.......ない.....!(困惑)
まるで私が空港で傘を逃したように..!
またケビナッツに入ったのに荷物を全部12,000ウォンで預けるのはバカみたいで
幸いに傘を7,000ウォンで買えるところがあったからまた傘を買ったwww

아!  
일본여행을 하는날짜에 비가 온다고 해서
작은 휴대용우산을 사서 일본에 왔다 후후후후
나의 준비성에 스스로를 대견하게 생각하면서 공연장에 가서
일단 굿즈를 사고 옷을 갈아입고 락커에 보조가방만 메고 나왔는데
줄을.....! 줄을.................!! 야외에 서더라(웃음)
우산..! 우산이 없어......!(당황)
마치 내가 공항에서 우산을 놓친것처럼..!
또 케비넛에 갓는데 짐을 총값 12,000원에 맡기는건 바보같은짓같아서
다행히 우산을 7,000원에 살수있는곳이 있길래 우산을 또 샀닼ㅋㅋㅋㅋㅋㅋㅋ


今日本で傘だけ3回買った。 日本に3回行ったけど、行くたびに買う
私は580番台なので外で待ってから入った。
そして公演が終わった後
一生懸命に遊んで終わって階段を上るのに
確かに食堂街が10時closeと書かれたのを見たが、公演場を出るとシャッターが閉まっていた...........
食堂街に綿菓子とアイスクリームがあるのを··· 公演の後に絶対食べようと思ったのに···
いや、これじゃなくて、もっと重要なのが食堂街に私のロッカーがあったのに!
その中に日本の友達にあげる小さなプレゼントがあった (´;ω;`)

メンタル崩壊して3階に行って歩き回るんだけど、エレベーターもダメだし!
日本人の友達がどこなのかと一緒に探してみようととてもありがたく言ってくださって 涙
そうでなくても実戦日本語ができないのに慌てると単語が本当に一つも思い出せなくて···
本当にありがたいことに日本人の友達が韓国語で「괜찮아~ 괜찮아~大丈夫~大丈夫~」と言ってくれた。
こんなに優しいなんて....(爆風涙)
しばらく日本語の勉強をしなかったのに(おい!)
日本語の勉強頑張らなきゃ。

 

지금 일본에서 우산만 3번 샀다. 일본 3번 갔는데 갈때마다 삼
나는 580번대라서 밖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갔다.

그리고 공연이 끝난후

열심히 놀고 끝나서 계단을 올라가는데

분명 식당가가 10시 close라 적힌걸봤는데 공연장을 나오니 셔터가 닫겨있었다...........
식당가에 솜사탕이랑 아이스크림이 있는 그걸... 공연후에 꼭 먹으려 했는데........
아니, 이게 아니고, 더 중요한게 식당가에 내 락커가 있었는데!
그안에 일본친구에게 줄 작은 선물이 있었다 ㅠㅠ 
멘붕와서 막 3층으로 가서 돌아다니는데 엘리베이터도 안되고!
일본친구가 어디냐고 같이 찾아보자고 너무 감사하게 말해주셔서 ㅠㅠ
안그래도 실전 일본어가 안되는데 당황하니 단어가 정말 하나도 생각이 안나고...
너무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일본친구가 한국말로 괜찮아~ 괜찮아~ 라고 말해주었다.
이렇게 다정할수가........(폭풍눈물)
한동안 일본어 공부를 안했는데 (어이!)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今回のグッズのTシャツ、とてもきれいだね。 
大満足。 
布も柔らかいので、 気分が良かったし
夏用で軽くてよかった!
元々は行ってきて服を整理して入れるんですが
とてもきれいでハンガーにかけておいて見た。 헤헤

 

하........... 公演がとてもいいね.... w.o.d.公演とてもいい。
ライブがすごく上手じゃん。 ライブ力が爆発。
하......... また行きたい···
公演に頻繁に行きたい気持ちと現実がぶつかるのがつらい。
本当に幸せだった。
公演、とても良かった。
本当に心がいっぱいになるほどとても良かった。
とても良かっ!!!!!!!た!!!!!!
愛さずにはいられないバンド=w.o.d.

 

이번 굿즈 티셔츠 너무 이쁘다. 
대만족. 
천도 부드럽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고
여름용이라 가벼워서 다행이야!
원래는 갔다 와서 옷을 정리해서 넣는데
너무 예뻐서 옷걸이에 걸어놓고 봤다. 헤헤

 

하....... 공연이 너무 좋네....... w.o.d. 공연 너무 좋아.

라이브를 너무 잘하잖아. 라이브력이 너무 폭발.

하......... 또가고싶다........

공연을 자주 가고 싶은 마음과 현실이 부딪히는게 괴로워.

진짜 행복했다.

공연 너무 좋았다.

진짜 마음이 벅찰정도로 너무 좋았다.

너무너무!!!!! 좋았!!!!!!다!!!!!!!!!!!!!

사랑하지않을수가 없는 밴드 = w.o.d.

 

 

+ 雑談

今日「I SEE LOVE Tour」がアップされて
地域を調べて9時20分に決済しようとしたが到底だめだった
これじゃなくて他のエラーまで出たんだけど(涙)
まだ前売りも成功してないのにどうしてこんなに緊張するの???

 

そして6月に送ったファンレターがどうしても動かない
6月に出たそのままなのでTT 予定日だけ出てTT 何も出てこないTT
あれこれと胸がどきどきする
どうか無事に帰ってほしいんだけど···

 

 

 

今回アップされたTikTok二つ!
メンバーたちかっこいいのもかっこいいけど、
書かれたコメントがとてもかわいい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