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島さんのカレーを食べたいけど食べに行けないこの気持ちを 
他のところに回そうと今回の対バンツア guestをちょっと見た。

 

나카시마상의 카레를 먹고싶지만 먹으러 못가는 이 마음을 

다른곳으로 돌려보고자 이번 対バンツア guest를 잠깐 봤다.

 

はっ! はい、はい、はい、はい、はい、はい!!

 準備 完全にOKです!! ***^ㅇ^***

흐억! 네네네네넨네네네!! 준비 완전 오케이데스!! ***^ㅇ^***

 


6/29(土)名古屋|go!go!vanillas 

7/12(金)東京|キタニタツヤ 

7/15(月祝)大阪|ハルカミライ

 

ゲストは今回のpinkmoon公演中に発表したんですが
サイトウさんが発表する時、観衆がざわめいた。
それで、あ。 すごく有名な人が来るみたい。 と思う

 

게스트는 이번 pinkmoon공연 중에 발표했는데

사이토우상이 발표할때 관중들이 술렁였었다.

그래서 아. 엄청 유명한 사람들이 오나보다. 라고 생각함

 

キタニタツヤ  ブリーチの歌を歌って知っていた。
対バンツアだからといって、私の知らない歌手が出てきたら、楽しんかな?という
思っていたが、私が知っている歌手が出て嬉しかった。
キタニタツヤが歌われるとは思わなかったので、発表を聞いて
私が考えているそのキタニタツヤで合ってる? しながら
探してみた。(笑)

 

キタニタツヤ 상의 블리치 노래를 불러서 알고 있었다.

対バンツア라고 해서 내가 모르는 가수가 나오면 잘 즐길수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내가 아는 가수가 나와서 기뻤다.

キタニタツヤ가 불리울지는 몰랐어서 발표 듣고도 

내가 생각하는 그 キタニタツヤ가 맞나..? 하면서 찾아봄 (웃음)

 

呪術回転を見ていたけど、 この歌も知っていて見たんだけど
ライブをする声も綺麗で 
「青のすみか」の歌のタイトルと同じ声を持った人だと思った。
歌を全部は聞きませんでしたが
私が聴いてみた キタニタツヤさんの歌の中で一番いいと思ったのは以下の曲!

 

주술회전을 보다가 말았지만 이 노래도 알고 있어서 봤는데

라이브를 하는 목소리도 깨끗해서 

'青のすみか' 노래 제목과 같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라 생각했다.

노래를 전부 들어보진 못했지만

내가 들어본 キタニタツヤ상의 노래 중 제일 좋다고 생각한것은 아래의 곡!

白無垢 / Slush

雰囲気、リズム、メロディー、声、感情、歌詞がよく調和した曲だと思う。

 

분위기 리듬 멜로디 목소리 감정 가사들이 잘 어우러진곡이라 생각한다.

 

そして、この曲は何だかすごく楽しくて ユニークで面白い。
化け猫 / Bakeneko
가사 중 [僕のことをじっと見つめるのに, カメラを向けたら目を背けるの]
というフレーズがあるが、本当に私もいつも経験している。(笑)
ウジュとゴンオは可愛い時に撮ろうと思ってカメラをつけたら急に可愛い行動をしない…(涙)
[白い血と赤いミルクの海だけ] すごく怖い歌詞もある。
白い血と赤い牛乳は何ですか··· 白い牛乳と赤い血? 脳髄と血?(涙)

 

그리고 이 곡은 먼가 되게 신나고 특이하고 재밌다.

化け猫 / Bakeneko

가사 중 [僕のことをじっと見つめるのに, カメラを向けたら目を背けるの]

라는 문구가 있는데, 정말 나도 늘 겪고 있다.(웃음)

우주랑 건오 귀여울때 찍으려고 카메라 키면 갑자기 귀여웠던 행동을 안함..(눈물)

[白い血と赤いミルクの海だけ] 너무 무서운 가사도 있다.

하얀피와 붉은 우유는 뭡니까... 하얀우유랑 붉은 피..? 뇌수랑.. 피..?(눈물)

 

 


 


 

 

 

別の日に参加するゲストバンドも探してみた。

 

歌がすごくかっこいいんだけど、 楽しくなる曲
何か「おしゃれ」という単語が思い浮かぶ曲!
(この雰囲気にこの単語使うのが正しいのかよく分からない韓国人)

 

노래가 되게 멋있는데 신나기까지 하는 곡

먼가 'おしゃれ'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곡!

(이 분위기에 이 단어 쓰는게 맞는지 잘 모르는 한국인)

 

歌い始める時ボーカルとアコースティックギターが出てから同時に演奏するのが
メロディーがすごく良かった。 ところで、合間合間に何か目のやり場がなかった…(笑)私はドラマに出てくるキスシーンも何か見れない人なので。。。(汗)

 

노래 시작할때 보컬과 어쿠스틱기타가 나오고나서 동시에 연주하는게

멜로디들이 되게 좋았다. 근데.. 중간중간에 먼가 시선둘곳이 마땅치않았다....(웃음)

드라마에 나오는 키스신도 굉장히 먼가.. 잘 못보겟다.(땀)

 

 

pink moon......!? 私pink moon行ってきたの。 4月に東京へ(笑)
MVを見たが、すごく素敵なところで演奏する映像だった。
すごくかっこいいところで 撮影したんだと思ったんですが
そのかっこよさが各自のメンバーたちととてもよく似合っていた。

 

伊豆?伊藤?海に行く途中、塀に黒い鉄の門を越えて芝生が日差しに照りつけるところがあったんですが
ちょっと視線を置いたその場所の 雰囲気がとても良くて
w.o.d.バンドがあそこで演奏するPVを撮っても格好良いようだ。
って思ってたけど、ハルカミライとは全然関係ない話をしてるね。私(笑)

 

pink moon......!? 나 pink moon 다녀왔다. 4월에. 도쿄에. (웃음)

MV를 봤는데 굉장히 멋있는곳에서 연주하는 영상이었다.

굉장히 멋있는곳에서 촬영했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 멋있음이 각자의 멤버들과 굉장히 잘 어울렸다.

이즈? 이토? 바다에 가는 길에 담장에 까만 철 대문 넘어 잔디밭이 햇살에 쨍하게 비치는 곳이 있었는데
잠깐 시선을 뒀던 그 곳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w.o.d. 밴드가 저기서 연주하는 뮤비를 찍어도 멋있을것같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하루카미라이랑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를 하네 나..(웃음)

 

この曲はMVで愛が感じられたため、余韻が残る曲だと思う。
笑いが出て胸が温かくなるような曲のようだ。

 

みんなそれぞれの色を持った素敵なアーティストたちのようだ。
YouTubeに入って、 各15曲くらい聞いてみたんだけど 
いいと感じた曲をリンクしてみた。
ユーチューブを見ると、ライブはどんなバンドだろうか?
臨場感はどうかな?という気になる。

でも、一番完璧なのはw.o.d.です。 愛してます。***^ㅇ^***

 

이곡은 MV에서 사랑이 느껴졌기 때문에 여운이 남는 곡인것 같다.

웃음이 나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뭉클하게 만드는 곡인듯 하다.

 

다들 각자의 색을 품은 멋있는 아티스트들인것 같다.

유튜브에 들어가서 각 15곡 정도를 들어봤는데 

좋다고 느꼈던 곡들을 링크해봤다.

유튜브를 보니 라이브는 어떤 밴드일까?

현장감은 어떨까?라는 궁금증이 든다.

 

그치만 제일 최고 완벽함은 w.o.d.이다. ***^ㅇ^*** 사랑함니데이.

 

+ 雑談

私が中島さんのカレーが食べられないのは
他の国の歌手を愛する....私の宿命!
しょうがないね.. それがいつでも生きて、生の前に一度は必ず食べてみればいい!
でも、来年にしないならば···?wwwwwwww
私が中島さんのカレーが食べられなくなったらそれは··· 私の運命……  

 

まだちぐはぐな目も問題だが、悩んでいたその数日の間に飛行機の値段が上がった。
日本もそうかも知れないが、韓国は飛行機を検索すればするほど値段を上げる。
完全に悪い..
今年のw.o.d.公演はpink moon行ったし、7月対バンツア行くし、 
後半にワンマンしたらまた行くので
もっとプラスして日本に行くのが大変そう(涙)
5月はお母さんと済州島にも行って
9月かCebuに行こうと言ってそれも計画しなければならない。
だから他の所に目を向けなきゃ!

 

他の所=メンバーたちの誕生日
サイトウさんの誕生日がもうすぐだね..
(私の基準でいくらも残ってないんだ)

 

そして今回は行けないが、片方だけ腫れた目で行く想像をしてみた。
眼帶をして行く。 vs 眼帶を諦める。
これがすごくバランスゲームなんですけど、

 

眼帯の良さ
1. 中島さんに腫れた目を隠すことができる。
2. 正常な顔を見せることができるので、中島さんには恥ずかしくない。

 

眼帯の短所
1. 伝染病なのか、という疑念を招きかねない。
2. すごく目立つので、その場所3位くらいの関心を受けそうな感じで、 恥ずかしい。
   (その場所1位 関心:中島さん、2位:中島さんのカレー)

 

私は…選べない···

 

 

내가 나카시마상의 카레를 먹지 못하는 것은

다른 나라의 가수를 사랑하는 .... 나의 숙명!

어쩔수없지.. 그게 언제든 살아생전 한번은 꼭 먹어보면돼!

근데 내년에 안한다면.......?wwwwwwwww

내가 나카시마상의 카레를 못먹게 된다면 그것은 ... 나의 운명......또륵

 

아직 짝짝이인 눈도 문제이지만 고민하던 그 몇일새에 비행기값이 올랐다.

일본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국은 비행기를 검색하면 할수록 값을 올린다.

완전 나쁜..

올해 w.o.d. 공연은 pink moon 갔고, 7월 対バンツア 갈거고, 

후반기에 원맨하면 또 갈거라서

더 플러스해서 일본을 가기가 힘들것같다(눈물)

5월은 엄마랑 제주도도 가고

9월인가 세부 가자고 해서 그것도 계획해야한다.

그러니 다른곳에 눈을 돌려야지..!

 

다른곳 = 멤버들 생일

사이토우상의 생일이 얼마안남았다..

(내 기준 얼마안남은거임)

 

그리고 이번에 가지는 못하지만 한쪽만 부은눈으로 가는 상상을 해봤다.

안대 하고 가기. vs 안대 포기하기.

이게 굉장히 밸런스 게임인데, 

 

'안대'의 장점

1. 나카시마상에게 부은눈을 감출수 있다.

2. 정상인 얼굴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나카시마상에게는 부끄럽지 않다.

 

'안대'의 단점

1. 전염병일까라는 의심을 살 수도 있다.

2. 눈에 굉장히 띄기 때문에 그 장소 3위정도의 관심을 받을 것  같은 느낌으로  부끄럽다.

   (그 장소 1위 관심 : 나카시마상, 2위 : 나카시마상의 카레)

 

나는... 못고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