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dband_official

 

サイトウ タクヤ

 

Ken Mackay

 

中島 元良

 

メンバーの簡単な自己紹介と短いインタビューですが、
短いですが、ファンの方々なら喜ぶしかない映像です。
何日かの間隔をおいてメンバーたちの紹介映像を一つ一つ解いて
モトヨシさんのをずっと待ってたんですがやっと出ました!!!! フフフフフ
ありがたくもすべての映像に字幕を入れてくださって 
私は翻訳機を使ってその内容を知ることができました

 

멤버들의 간략한 자기소개와 짧은 인터뷰입니다만,

짧지만 팬들이라면 좋아할수밖에 없는 영상입니다.

몇일의 간격을 두고 멤버들의 소개영상을 하나하나 풀어서

모토요시상꺼를 계속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후후후후후

감사감사하게도 모든영상에 자막을 넣어주셔서 

저는 번역기를 돌려 그 내용을 알 수 있엇슴다! 후후

 

さいとうさんの紹介映像には

あの頃の運動部(ではない)と坊ちゃん(ではない) 
初めて見る可愛い表情のさいとうさんを     
見ることができるんですよ ~~ ^ㅇ^

 

職業欄にミュージシャンと書くとき、許してもらえるかなと思ったのも笑えました。
学生の時の公演も先生一人、学生実行委員会?同じ女の子が
私はかっこいいと思う。 で私はと言ったってwww
ところで.. 私もあんな言い方だと思うが.. ファンレターにあんなふうに書いたみたいだし…?
まぁ...w.o.d.が世の中一番かっこいいのは誰もが知っている事実じゃないですか ㅎㅎ
バンド公演についての話も出ていますが、
日本の有名ではないバンドは初期に大変だという文を見たことがあります!
韓国に来た文なので正確なのかはよく分からないが、
メンバー別にチケットを自分のお金で10万ウォン程度を買わなければならないと聞きました
おそらく舞台のレンタル費用を賄うための?ような気もするし?? よく分からないですね。はは
とにかくディレクターさんが 昔からの友達だそうなんですが
それでサイトウさんの自然な表情を見ることができました!!

 

그 시절 운동부(아님)와 도련님(아님) 

처음 보는 귀여운 표정의 사이토우상을     

볼 수 있다구요 ~~ ^ㅇ^

 

직업란에 뮤지션이라고 쓸때 용서받을수 있을까 생각했다는것도 웃겼습니다.

학생때의 공연도 선생님 한명, 학생실행위원회?같은 여자애가

나는 멋있다고 생각해. 에서 나는 이라고 말했다고wwwww

근데.. 나도 저런 말투인것 같은데 .. 팬레터에 저렇게 쓴것도 같고..?

뭐... w.o.d. 가 세상 제일 멋있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잖아효 *^ㅇ^* 헤헤

예전 밴드 공연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는데,

일본의 유명하지 않은 밴드들은 초기에 많이 힘들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한국에 올라온 글이라 정확한진 잘 모르겠지만,

멤버별로 티켓을 자기돈으로 10만원정도를 사야만 한다고 들었어요

아마도 무대 대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하하

아무튼 디렉터분이 오랜친구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이토우상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볼 수 있었어요!!

 

そしてケンさんの紹介映像はBGMとサムネイルから違います(笑)

すごくかわいいサムネイル
この映像の一番ハイライト部分なので、 可愛いしかありません フーフー
Kenさんの映像は私が日本にいる時(ピンクムーン公演を見に来ました)
アップされたんですが、どうしても再生できなくて TikTokを消してまたダウンロードした記憶があります 
ホテルの部屋で笑いながら見ました フフフフ
サイトウさんとの第一印象の話も面白かったし
Kenさんが元良さんにドラムかっこいいと
元良さんが'エ..ナンカ.. ありがとう'したのがかわいい

 

(굉장히 귀여운 썸네일)

이 영상의 제일 하이라이트 부분이기에 귀여울 수 밖에 없습니다 후후

켄상의 영상은 제가 일본에 있을때 (핑크문공연보러옴)

올라왔는데 아무리 해도 재생이 안돼서 틱톡을 지우고 다시 깔았던 기억이 나네요 

호텔방에서 웃으면서 봤습니다 후후후후

사이토우상과의 첫인상 이야기도 재밌었고

켄상이 모토요시상에게 드럼 멋있다고 생각했다니까

에 난까.. 아리가토우 한게 귀엽ㅋㅋㅋㅋ

ちょっと出てくる部分をいくらキャプチャーしても目をつぶったことだけずっとキャプチャーされた..ハハハ
そして一番大変だったことは?と聞いたんですが
悩みもなく「ない!」と言って、なんだかすごかった。 ㅇ0ㅇ..
そして言及されるケンベーシスト!!
とても情熱的な姿がよく盛り込まれている。
そして溌剌さと可愛さとかっこよさまであるので
ファンの皆さんは必ず会いましょう

 

잠깐 나오는부분을 아무리 캡쳐해도 눈 감은것만 계속 캡쳐되었다..하하하

그리고 가장 힘들었던적은?이라고 물었는데

고민도 없이 없어! 라고 말해서 먼가 대단했다. ㅇ0ㅇ..

그리고 언급되는 켄베이시스트!!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이 잘 담겨있다.

그리고 발랄함과 깜직함과 귀여움과 멋있음까지 다 있으니

팬들은 꼭 보도록 합시다 헤헿

 

そして一番ハイライト部分 *^ㅇ^*
私も!私も!一生一緒にファンになるよ!!!!!

  一生一緒にファンになります!!!!!!!!
キャプチャーには出てないけど、 

kenさんがコメントする時、頭を横に傾けるんだけど
すごくかわいい··· 
あんなかわいい姿、あんなこと言う時だけ見せるのは反則じゃないですか??
うん?????あんなかわいさ、反則じゃないですよ!!!!!!??헤헤

 

그리고 제일 하이라이트 부분 *^ㅇ^*

나도!!!!! 나도!!!!!!!!!!! 잇쇼잇쇼우니 팬할래!!!!! 팬할래요!!!!!!!!

캡쳐에는 안나와있지만 저 멘트할때 고개를 옆으로 기우는데

굉장히 귀엽다... 

저런 귀여운모습 저런말 할때만 보여주는거면 반칙 아니에요??

네????????? 저런 귀여움, 반칙 아니에요!!!!!!???????? 헤헤.

韓国に来て私も手をつけてみた。(笑)
モニター上の手は··· 大きさが似ていて惜しかった(笑)
手が大きいほど背も高い。185という。
私の実の兄が185なんだけど、ケンさんが185って言ったら
後でお兄ちゃんに会ったらケンさんの身長を測ってみることができるかな..
と 思わず思ったんだけど、
考えてみたらどうして私がお兄ちゃんからケンさんの姿を映さなければならないの!?
という思いで急に腹が立とうとした。(笑)

お兄ちゃんなんかにあえて··· 大切なケンさんを…!
ダメ!ダメ.. 世の中は.. ラブアンドピースだって 헤헹

 

한국와서 나도 손 대봤다 (웃음)

모니터상의 손은... 크기가 비슷해서 아쉬웠다(웃음)

손이 큰만큼 키도 크다 185라고 한다.

내 친오빠놈이 185인데, 켄상이 185라고 하니까

나중에 친오빠놈을 만나게 되면 켄상의 키를 가늠해볼수있으려나..

라고 생각이 나도 모르게 났는데,

생각해보니까 왜 내가 오빠놈에게서 켄상의 모습을 비춰야하는건데!?

라는 생각에 갑자기 화가 나려했다(웃음)

오빠따위에게 감히··· 소중한 켄씨를...!

안돼 안돼.. 세상은.. 러브앤피스인걸  헤헿

 

まあ。。とにかく乾杯もした.. (笑)
私.. この辺にしよう.. (笑)

 

뭐.. 무튼 건배도 했다.. (웃음)

나... 이쯤하자.. (웃음)

 

中島さんの紹介映像!!
たくさんの話をしてくれてとても嬉しかったです!!!!!!

けんさんが中島さんにDMを送ったことをboomboomboomで
見たが、それに対する詳しい内容が入っていてとても満足した。
早!!!という時、中島さんの表情がかわいいですね *^ㅇ^*

 

켄상이 모토요시상에게 DM을 보냈다는것을 boomboomboom에서

봤었는데 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빨라! 할때 모토요시상 표정 카와이이이 *^ㅇ^*

 

モトヨシさんが一番大変だという曲、ザ·チェアのドラム映像
音源で聞いた時も、あの部分がすごくよくて 覚えていたんですけど
TikTok動画でもすごく良かったし、実際に公演場でもすごかったんだ!!!!!
ドラムを 叩くとき モトヨシさんの 表情に ついての 話が 出るんですが
なんていうか
一曲一曲最善を尽くするか? 真心が感じられるか? 自分を全部燃やすか?
そんな姿がとても格好いいと思う。フフフ

 

모토요시상이 제일 힘들다는 곡 더체어 드럼 영상

음원으로 들었을때도 저 부분이 엄청 좋아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틱톡영상으로도 너무 좋았고, 실제로 공연장에서도 엄청났었다!!!!!

 드럼을 칠때 모토요시상의 표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뭐랄까

한곡 한곡 최선을 다하는? 진심이 느껴지는? 자신을 전부 불태우는?

그런 모습이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한다 후후후

 

苦労した話を聞いたからか
最後にメンバーたちに言いたいことを 言ってるのを見るんですが
私が涙が出そうだった 
鼻先がじいんとなるのが何か
メンバーたち、こうやって会えてよかった! という思いもするし
何か全部良かった。

 

고생한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지

마지막 멤버들에게 하고싶은말을 하는걸 보는데

내가 눈물이 날것만 같았닼ㅋㅋㅋ 

코끝이 찡해지는게 먼가

우리 멤버들 이렇게 만나서 다행이네! 라는생각도 들고

먼가 다 좋았다.

メンバーへのメッセージの前に、着実に耳をふさぐメンバーたち(かわいい)

멤버들에게 메세지 전에 착실히 귀 막는 멤버들(귀여움)

その前にVを描きながらカメラとのコンタクトを試みるサイトウさん(笑)(可愛い)

그전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와의 컨택 시도하는 사이토우상(웃음)(귀여움)

 

ところで、私……こんなこと言っていいのかな…?
内容は真面目でよく聞いてはいたけど···
私何度も食べ物に目が行った···

근데.. 나...... 이런말 해도 되나...?

내용은 진지해서 잘 듣기는 했지만...

나 자꾸 음식에 시선이 갔다...

最初から 好みの料理が出てきたんだけど

처음부터 내 취향의 음식이 나왔는데

すごくおいしそうな食べ物が出てきた···
この食べ物は何ですか···
この食べ物の名前は一体何ですか.. どうか…どうか教えて
食堂の名前···.. 教えて(涙)
すごくおいしそう···

 

엄청나게 맛있어보이는 음식이 나왔다...

이 음식 뭔가요.....

이 음식 이름이 도대체 뭔가요.. 제발.. 제발 알려줘

식당 이름.. 알려줘 (눈물)

너무 맛있어 보여...

喉が渇いた··· 
福岡でおいしく食べたレモンサワーが思い出して···
福岡の焼肉屋で地元の人たちのテーブルに茶色の飲み物があって
店員さんに呼んでこっそり聞いたんだけど、ウーロンハイ?だったことを思い出して…(笑)

 

목말라...... 

후쿠오카에서 맛있게 먹었던 레몬사와가 생각나고...

후쿠오카 야끼니꾸집에서 현지인들 테이블에 다 갈색음료가 있길래

점원상에게 불러서 몰래 물었는데 우롱하이?였다는게 생각나고...(웃음)

 

そして真剣な話はもちろん聞いたけど···
私、あの表情を見てすぐに
私、あの表情をよく分かっててキャプチャーしたよ(笑)

 

그리고 진지한 이야기 물론 잘 들었지만...

나 저 표정 보자마자

나 저표정을 너무 잘 알고 있어서 캡쳐함(웃음)

 

 

私がお気に入りで見る好きな映像の中の一つなんだけど

あの表情は10分56秒(笑)

 

何か照れているそうです。フフフフ、すごくかわいいですね フフフフ

TikTokの動画を見た後、モトヨシさんのストーリーを見つけて
何かストーリーがアップされる前に私が先に見た! というのが少し胸がいっぱいだった。ヒヒ

 

먼가 쑥스러워하고있다고 한다 후후후후 엄청나게 귀엽군요 후후후후

 

틱톡 영상을 보고 난 후 모토요시상의 스토리를 발견해서

먼가 스토리 올라오기전에 내가 먼저 봤다! 라는게 조금 뿌듯했다. 힣

 

それぞれのインタビュー映像、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こういうのたくさんアップしてほしいけど、忙しいよね? 
とにかく貴重で、とてもよく見たよ!!! *^ㅇ^*
見ながら思ったことを全部書けなかったようだが.. 思い出せないからこれで終わり!

 

각자의 인터뷰 영상 너무나 감사히 잘 봤습니다!!

이런거 많이 올려줬으면 좋겠지만 바쁘겠지? 

무튼 귀하게 너무너무 잘 봤다!!! *^ㅇ^*

보면서 생각했던걸 다 못적은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니까 이만 끝!

 

+雑談

 

冬が過ぎたので、私の携帯電話の背景画面を変えなければならないと思った。
私の待ち受け画面はメンバーたちの冬の画面だったから..
新装してるけどiPhoneの機能がすごくよかった!!

겨울이 지났으므로 내 휴대폰 배경화면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 배경화면은 멤버들의 겨울 화면이었으므로..

새롭게 단장하는데 아이폰 기능이 굉장히 좋았다!!

こうやって飾ってくれる!!!!!!!!!! びっくりした!!!!! 

 

めっちゃカッコイイw.o.d.のメンバーで待ち受け画面変える。終わ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