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れだけ載せても良いですか?(問題時削除)
最初の映像がすごくかっこよく始まる。
文字が書かれた透明な紙を取り除く感じで
どうやってこのように作ろうと思ったのか、とても良かった。

そして始まるオープニング映像を。 僕が確かにどこかで見たんだけど
どこで見たんだっけ~~~~~~!!

 

이것만 올려도 되나..?(문제시 삭제함)

처음에 영상이 굉장히 멋있게 시작함.

글자가 써진 투명종이를 걷어내는 느낌으로

어떻게 이렇게 만들생각을 했는지, 너무 좋았다.

 

그리고 시작하는 오프닝 영상을. 내가 분명히 어디서 봤는데

어디서 봤더라~~~~~~!! 

 

ふーふー見つけた。
誰かが階段を下りながら撮った映像でオープニングが始まる。
そして何か中島さんのカメラを意識したような演技トーンのセリフが聞こえるようだった(笑)そして急にTシャツを見せてくれるサイトウさんまで
何と言っているのかは聞き取れなかったが、良かった。

 

そして歌が終わる度に 時々ドキュメンタリー?形式で短くメンバーたちの姿も見られて良かった!! 控え室のようなところにステッカーと紙がたくさん貼られていて
すごく雰囲気が良くてそんな所も見られるというのが不思議で良かった。

 

公演映像は東京映像だが、途中でパートが終わる度に現れるドキュメンタリー形式の映像は、ワンマンを撮った当時の姿を見せてくれるようだった。

特にカーテンの間から窓の外を盗み見するようなメンバーの姿がすごく可愛かった。(笑)

そして公演だけでなく公演途中のコメント映像も入っていてとても良かった!!

販売しているDVD映像ではないがケンさんが編集した公演の姿はインスタに
親切に載せてあった!!! 
この映像もメンバーたちの姿があって、 とても微笑ましい。

 

후후 찾았다.

누군가가 계단을 내려가면서 찍은 영상으로 오프닝이 시작함.

그리고 먼가 모토요시상의 카메라를 의식한 듯한 연기톤 대사가 들리는것 같았다(웃음) 그리고 갑자기 티셔츠를 보여주는 사이토우상까지

뭐라 말하는지는 못알아들었지만 좋았다.

 

그리고 노래가 끝날때마다 중간중간 다큐?형식으로 짧게 멤버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대기실 같은곳에 스티커랑 종이가 엄청 붙어져있는데

엄청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곳도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좋았음.

 

공연 영상은 도쿄영상이지만 중간중간 파트가 끝날때마다 나타나는 다큐형식의 영상은 원맨3을 찍을 당시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았다.

 

특히 커튼사이로 창밖을 훔쳐보는(?)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굉장히 귀여웠다(웃음)

 

그리고 공연 뿐만 아니라 공연 중간의 코멘트 영상도 들어있어서 굉장히 좋았음!!

 

 

판매하는 DVD 영상은 아니지만 켄상이 편집한 공연의 모습은 인스타에

친절하게 올려져 있었다 !!! 

이 영상들도 중간중간 멤버들의 모습이 있어서 굉장히 흐뭇함.

 

 

 

 

 

 

 

 

 

途中途中メンバーたちの姿を私がキャプチャーしたの w

중간중간 멤버들의 모습을 내가 캡쳐했음 ㅎ

また横になったというか…? 座ったというか..? (笑)

또 누웠다고 해야하나..? 앉았다고 해야하나..? (웃음)

中島さんの姿に抱腹絶倒するサイトウさん(?)(かわいい)

모토요시상의 모습에 포복절도하는 사이토우상(?) (카와이)

遠くであくびをするウサギ(冗談です。)

멀리서 하품하는 토끼(농담입니다.)

背中をかくサイトウさん(ウソデス)

등을 긁는 사이토우상 (우소데스)

jab..........atau city........? 何だっけ?あれを指してるんだけど、 何なのか分からない。

かなり背中を強く打たれたように(?)(笑)気を強く受けた。

꽤 등을 쎄게 맞은듯(?)하다 (웃음) 기를 강하게 받았다.

けんさんが笑いながらこくりこくりとうなずく。

켄상이 웃으며 고개를 끄덕끄덕한다.

昔もすごくかっこよかったねw.o.d.は

そうでなくても以前のライブ映像がとても気になってユーチューブでは調べてみたんですが
このようにDVDでライブ映像を見ることができてとても良かった。
たとえ東京のライブDVDは買えなかったが、運良くユーチューブで見ることができて
どんなにうれしかったことかわからない。
次のライブ映像はいつまた作ってくれるかな~?^^*

 

옛날에도 엄청 멋있었네 w.o.d.는

 

안그래도 예전 라이브 영상이 너무 궁금해서 유튜브로는 찾아봤었는데

이렇게 DVD로 라이브영상을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비록 도쿄 라이브 DVD는 사지 못했지만, 운 좋게 유튜브로 볼 수 있어서

얼마나 기뻤던지 모른다.

다음 라이브 영상은 언제 또 만들어주려나 ~~~ ?? ^^*

 

+雑談

 

今回のスサシと一緒にした公演の映像がたくさん上がってきて、すごく見た。
その間、スサシのメンバーたちのインスタストーリーを偵察しましたが、
タナカユーキさんのストーリーにパピーフィルターを使ったケンさんの姿も見た。フフフフ
ウフフフフ
うふふふふふふふふ
キャプチャーしたけどアップしない。 フフフ

 

そしてTwitterで検索したらファンの方々が撮ってアップした映像もあったよ!!!
斉藤さんがスサシの方々の歌を歌う映像もあるし
インスタにアップした動画と一緒にとても楽しく見たよ!!!!!!!!!

いや、でも公演の映像を撮ってるね。
私もピンクで撮ってもいい?
私の心臓が小さいから撮れないと思う。ハハハハ

そう、私は外国人だから問題にならないように静かに楽しんで帰らなければならない!

 

이번 스사시와 함께 한 공연의 영상이 엄청 올라와서 엄청 봤다.

그 기간동안 스사시 멤버들의 인스타 스토리를 염탐했었는데,

タナカユーキ상의 스토리에 퍼피필터를 쓴 켄상의 모습도 봤다 후후후후

우후후후후후

우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캡쳐했지만 올리지 않겠다. 후후후 

 

그리고 트위터에 검색하면 팬분들이 찍어서 올린 영상도 있었다!!!

사이토우상이 스사시분들의 노래를 하는 영상도 있고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들이랑 너무 즐겁게 봤음!!!!!!!!!

 

아니, 근데 공연 영상을 찍네......?

나도 핑크문때 찍어도 되나....?

내 심장 작으니까 못 찍을듯 하하하하

그래 난 외국인이니까 문제되지 않게 조용히 즐기다가 돌아가야한다!

 

長い公演を終えて帰宅したメンバーたちがストーリーに上がってきた!
お疲れ様でした!!!!!
だからラジオもお休みだったんだね。 
でもケンさんのストーリーが アップされたのを見ると
クラちゃんとケンさんがあまりにも似ていて
どっちがクラちゃんでどっちがケンさんなのか紛らわしい……(笑)(冗談です)
でも本当に似てると思う。 

ところで、私は本当にインスタの通知がちゃんと来なくて非常事態だ。
メンバーたちのインスタストーリーを 適時に見ることができない··· (涙)

 

もうピンクムーン公演が本当にあまり残っていない。
この前のような事態が起こるのではないかと思って、パスポートはちゃんと探しておいたし..
どこに行くか移動手段とか、こういうものを一つも探してみなかった。
なので一日を決めて、 知ってお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けど
それより公演にまた行くことを考えただけでもすごく緊張する。
手に汗が出始める···
うわぁ…緊張する。私が公演をするわけでもないのに、なんでこんなに緊張するんだろう···
ふぅ.......!緊張する!!!!!!!!

 

最後はスサシの歌で(ウィンク)

 

 

 

 

 

긴 공연을 마치고 귀가한 멤버들이 스토리에 올라왔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래서 라디오도 휴가였나보다 헤헤

근데 켄상 스토리 올라온걸보면

쿠라짱이랑 켄상이 너무나 닮아서

어느쪽이 쿠라짱이고 어느쪽이 켄상인지 헷갈린다......(웃음)(농담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닮은것같다 헤헤

근데 나 진짜 인스타 알림이 제대로 안와서 비상이다.

멤버들의 인스타스토리를 제때 볼 수가 없다... (눈물)

 

이제 핑크문 공연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저번 같은 사태가 벌어질까봐 여권은 제대로 찾아놨고..

어디갈지 이동수단이라던가 이런거를 하나도 안찾아봤다.

그래서 하루 날 잡아서 좀 알아놔야할것같은데

그것보다 공연에 또 갈 생각만으로도 엄청나게 긴장된다.

손에 땀이 나기 시작한다.......

으어..... 긴장돼 내가 공연을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긴장되지...

흐어.........! 긴장돼!!!!!!!!

 

마지막은 스사시의 노래로 (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