はい!!!!!!!!!
聞きました!!!!!!!!!!!!
わぁ、今日は7時から2時間 ドラムの練習なので
練習中に上がってきて
全部終わって聞きながら家に帰るんだけど
心臓が口から飛び出すかと思った。
本当に、本当に。 本当に。
わあ。
わあ···
とても嬉しくて驚いて嬉しくてむしろ吐きそう···(笑)

 

死にそう···
大好きだよ.......................

私は元々運がなくてこんなの採択されるとは思わなかったのに(涙)
むしろラジオのお便りを送る前は
私になったらどうする?なんて生意気な考えをしたのに
お便りを送ってからは本当に採用されるとは思わなかったので
それでもっと驚いたようだ。
心優しいメンバーたち、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ㅜㅜ(涙)
愛していますよ ㅠㅠ(涙)

 

さあ、みなさん
私は今日を自分の第2の誕生日に指定しました。
私の誕生日は12月25日でもありますが、
2月20日でもあります。 
キャハハハハハ
巨大で巨大な誕生日プレゼントをもらった気分ですね。

ということで、今日は記念日です。 

とりあえず
少し休憩呼吸をして落ち着こう。

 

 

正確に聞いたのは、 メンバーたちがオ·ジサンだと おっしゃったんですが
メンバーたちがオ·ジサンなら 私はおばあちゃんだから
その話は私たちもうやめましょう。 (とつぜん 二本の指で めがねを のせる。)
(笑)

 

今とても嬉しくてそうなのかとても戸惑って事実 文がよく書けなさそうだ。
30分が過ぎたのに、精神が少し混迷している(笑)

うれしすぎてラジオ解釈をする友達に 
もしかすると、私の事情の部分を解釈してくれるかどうかお願いした。

そして一時間でやってくれた(感動の涙)

 

本当に一緒に笑いながら解釈されたのを読んだ。

 

もし私がメンバーと同じ学校だったら。。。?(の妄想をしてみた。)

卒業式の日にボタン何でも全部くれと言ったと思う···

そしたらメンバーたちはきっと「コワ~」って思いながら警戒の目を向けてるんじゃないかな(笑)

 

そうなんだ。ガクランとブレザーとボタンが.. (笑)
面白すぎた。

 

ウアアアアアアアア
本当に私の話が一つ採択されたと公演に行ってきた気分ほどとても嬉しくて
どうしたらいいかわからない。

w.o.d.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愛していますよ.

 

眠る前までずっと聞いて寝る....!

 

 

 

この前、公演を楽しむ短い映像が出た。

 

暗かったけど、サイトウさんと後にKenさんが踊るのが出てくる。フフフ

 

(映像)

あまりにも楽しくて私も一緒に踊りながら遊びたかった(本気)

 

うわぁ!はいはい、行きます! 遊びに行きます!! デビューを見に行きます!! (ドキドキ)(わくわく)
4月のピンクムーンがとても楽しみだ。
ワンマン以後に何ヶ月ぶりに行くというのか。 
2月ももうすぐだから 3月ももっとすぐだろう
今からとても楽しみだ。

 

ペアルック(笑)
それぞれ何の約束もなしに家で着てきたんですか?
コーディネートが合わせてくれたんですか?
とても古い友達なので一心同体ですか?
見てから東京は寒くないのかな?思ったんだけど(かんばんをみたら神戸らしい)

(東京 冬ファッション 特徴 私は全然寒くない)

ってインスタに出てるからびっくりしたよ(笑)

 

そして本当に驚いたこと!!!!!!!!!!!!

海外配送になる!!!!!!!!!!!!!!!!!!!!!!!!!!!!!
とても驚いた!!!!!!!!!!!!!!!!!!!!!!!!!!!!!!!!!!!!!!!!!!!!!
横にぶら下げるカバンとステッカーも買いたかったが品切れだった。
しかし、この前のストーリーを見ると、公式ストアショップで品切れであるのがオフラインでは売っているようだった。
 運が良ければ品切れのこともオフラインで会うこともできそうだ。フフ

とりあえず4個しか買えなかった。 アルバムは公演に行く度に一つずつ買うつもりだ。
でも、送料が4万ウォンしかしない(涙)
あまりにも値段が手頃でとても嬉しかった。

購買代行たちがどれだけ高くもらおうとしたのか、考えもしなかったのに ㅠㅠ 

 

そして東京ライブCDもDVDだと知らずに買わなかったのに..
今は品切れですが···
公演のDVDだよね? とりあえず、とても楽しみだ。 早くもらいたい。

 

 

でも今回の公演に行くことも考えながら···
最近悩みのように疑問に思ったことがあるが、、
今度私にインスタフォローしてくれたw.o.d.ファン先輩のストーリーを見てたら。
Helsinki Lambda Club公演に行ったんだけど(実は合っているのか紛らわしい。)
でもその公演中の映像を撮ってアップされた。
そのストーリーには他の人が撮っている場面も出てきた。

 

それで考えてみたら日本も公演中に映像を撮ることが全然できないことではないような気もする..,,,,,,,,,,,,,,,,,,,,,,, ?

という気もして。
じゃあ、今度ピンクムーンの時にスタッフにまた聞いてみようか? という気がしても
「ダメです」って言ったら
きまり悪そうだね.. はははは。
一度考えてみ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だ。

 

4月、ピンクムーン。
考えすぎただけでも気持ちいい。
本当に今日も思いもよらなかったんですが
すごく気持ちいい。
本当に一生忘れられない記憶だと思う。
本当に大好き。

 

 

 

+ 雑談

(근데 내 화면 이쁘지  でもわたしの画面 きれいだよね

w.o.d.멤버들이야        w.o.d.のメンバーだよ

인사드려                     挨拶しなさい

 

ㅋㅋㅋㅋㅋㅋ             wwwwwwwwww

여전하군)                   相変わらずだね

 

今日久しぶりに親しい弟から連絡が来て
生存の近況を聞いて、

自分の親しいお姉さんも私の安否を尋ねるって言うから

久しぶりにインスタのストーリーを アップしたんです。
そのナリお姉さんがすぐいいねを押してくれて面白くて
親しい弟にキャプチャーしたのを見せながら
メンバーたちも自慢しました フフフフ
そしたら私が相変わらずだそうですwww(笑)
とても嬉しかったです。

 

 

네!!!!!!!!!
들었어요!!!!!!!!!!!!
와, 오늘 7시부터 두시간 드럼연습이라서
연습하는 도중에 올라와서
다 끝나고 들으면서 집에가는데
심장이 입밖으로 튀어나오는줄 알았다.
진짜, 진심. 진짜로.
와.
와..........
너무 기쁘고 놀라고 좋아서 오히려 토할것같아... ..(웃음)

죽을것같아........
너무 좋아.............
아.
저 원래 운이 없어서 이런거 채택 될 줄 몰랐는데 (눈물)
오히려 라디오 사연을 아예 보내기 전에는
내가 되면 어떡하지..?따위의 생각을 건방지게 했었는데
사연을 보내고부터는 진짜 채택된다는 생각을 못했어서
그래서 더 놀란것같다.
마음 착한 우리 멤버들 감사합니다 ㅠㅠ (눈물)
사랑합니다 ㅠㅠ (눈물)

자, 여러분
저는 오늘을 자신의 제2의 생일로 지정했습니다.
제 생일은 12월 25일이기도 하지만,
2월 20일이기도 합니다. 
꺄하하하하하하하
거대하고 거대한 생일선물을 받은 기분이군요.
그러므로 오늘은 기념일입니다. 
일단
조금 쉼호흡을 하며 진정하자.
일단 제가 정확하게 들은건 멤버들 오지상이라고 하셨는데
멤버들이 오지상이면 난 할미니까
그 이야긴우리 접어두도록 하죠. (갑자기 두손가락으로 안경을 올린다.)
헤헤
지금 너무 기뻐서 그런지 너무 얼떨떨해서 사실 글이 잘 안써질것같다.
삼십분이 지났는데도 정신이 약간 혼미하다(웃음)
너무 기뻐서 라디오 해석을 하는 친구에게 
혹시나 내 사연부분을 해석해 줄 수 있는지 부탁했다.
그리고 한시간만에 해주었다(감동의 눈물)
(오지상이라 한게 맞았다)(웃음)
진짜 같이 웃으면서 해석된걸 읽었다.
만약에 내가 멤버들이랑 같은 학교였다면.....? (의 망상을 해보았다.)
졸업식날 단추 뭐든 전부 달라고 했을듯.
그럼 멤버들은 분명히 '코와' 라고 생각하면서 경계의 눈초리를 보내지 않았을까 (웃음)
그렇구나 가쿠란이랑 블레이저랑 두번째버튼의 의미가 (웃음)
너무 웃겼다.
으아아아아아아
진짜 내 사연하나 채택되었다고 공연다녀온 기분만큼이나 너무나 기뻐서
어쩔줄 모르겠다.
w.o.d.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저번에 공연을 즐기는 짧은 영상이 나왔다.
어두웟지만 사이토우상과 뒤에 켄상이 춤추는게 나온다 후후
너무 신나서 나도 같이 춤추면서 놀고싶었다 (진심)
흐억 흐억! 네네, 갈게요! 놀러갈게요!! 데뷔 보러갈게요!! (두근두근)
4월 핑크문이 너무 기대된다.
원맨 이후로 몇개월만에 가는거란 말인가. 
2월도 금방이니 3월도 더 금방이겠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된다.
커플룩(웃음)
각자 아무런 약속없이 집에서 입고 나온건가요?
코디가 맞춰준건가요?
너무 오래된 벗이라서 일심동체인가요!????????
보고 나서 도쿄 안추운가?생각했는데(간판을 보니 고베인것같다)
(도쿄 겨울패션 특징 난 전혀 춥지않아)
라는게 인스타에 뜨길래 놀랐다 (웃음)

그리고 진짜 너무 놀란거!!!!!!!!!!!!
해외 배송이 된다!!!!!!!!!!!!!!!!!!!!!!!!!!!!!
너무 놀랐다!!!!!!!!!!!!!!!!!!!!!!!!!!!!!!!!!!!!!!!!!!!!!
옆으로 매는 가방이랑 스티커도 사고 싶엇는데 품절이었다.
그치만 저번 스토리를 보니, 공식 스토어샵에서 품절인게 오프라인에서는 파는것 같았다.
 운이 좋으면 품절인것도 오프라인에서 만날수도 잇을것같다 후후
일단 네개밖에 못삿다. 앨범은 공연갈때마다 하나씩 살거다.
근데 배송비가 4만원밖에 안한다 (눈물)
너무 가격이 합당해서 너무 기뻤다.
구매대행놈들 얼마나 비싸게 받으려하던지 염두가 안났었는데 ㅠㅠ
그리고 도쿄라이브 씨디도 DVD인줄 모르고 안샀었는데..
지금은 품절이지만...
공연 DVD맞겟지? 일단 너무너무 기대된다. 빨리 받고 싶다.
근데 이번에 공연 갈것도 생각하면서...
최근에 고민처럼 의문이 든게 있는데,,
이번에 나에게 인스타 팔로우해준 w.o.d. 팬 선배님의 스토리를 구경하다가 보니.
Helsinki Lambda Club 공연을 갔던데 (사실, 맞는지 헷갈린다.)
근데 그 공연중의 영상을 찍어서 올리셨다.
그 스토리에는 다른사람이 찍고 있는 장면도 나왔다
그래서 생각해보니 일본도 공연중에 영상을 찍는게 다 안되진 않나?
라는 생각도 들어서.
그러면 이번에 핑크문때 스탭한테 다시 물어볼까? 싶은 마음이 들다가도
다메데스라고 또 말하면
민망할것 같단 말이지.. 하하하하하하.
한번 고민해봐야할것같다.

4월 핑크문.
너무 생각만 해도 기분좋다.
정말 오늘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기분좋다.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일것같다.
진짜 너무 좋아.


+ 잡담
(근데 내 화면 이쁘지
w.o.d.멤버들이야
인사드려

ㅋㅋㅋㅋㅋㅋ 
여전하군)

오늘 오랜만에 친한동생이 연락와서
생존근황을 묻더니 자기 친한 언니(나리언니)도 나의 안부를 묻더라면서
말하길래
제가 오랜만에 인스타 스토리를 올렸거든요.
그 나리언니가 바로 좋아요를 누르길래 웃겨서
친한동생에게 캡쳐한걸 보여주면서
멤버들도 자랑했습니다 후후후후
그랬더니 여전하대욬ㅋㅋㅋㅋㅋㅋㅋ(웃음)
아주 뿌듯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