まずはこの話からしてから始めないといけませんね。

サイトウさんのご結婚、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花道だけ歩いてください!!!!!
一応挨拶からして、詳しい内容は下に書いていきます。フフ

 

 

まず、2/7 SONAR MUSICを聴きました!!!

w.o.d.のSTARSも出るし、コメントも出るんですよ!!!!
短い区間でしたが、それでも良かったです。
「タンビラ」という単語が出てきて、 タンビラって何だろう? 思ったんだけど

意味が出ませんでした??? 
そうやって進んだんだけど、 ラジオで歌が一つ出て聞いていたんだけど
「タンビラ~~」って単語が出てくるんですよwwwwww
でもその区間のリズムがすごく楽しくて
その区間だけまだ覚えています。

そして、ダンビラが当たった。(笑)

 

あ、そうだ!東京に記録的な雪が積もったのは本当に久しぶりだそうです!!
東京は元々雪があまり降らないって知りませんでした!
一昨日、インターネットニュースで東京に雪がたくさん積もったという記事を見て知りましたが
東京の人たちは交通渋滞で混乱もあったと思いますが
私みたいに雪が好きな人だったらすごく嬉しかったでしょうね!!
(そしてかわいいくらちゃんをみてください)

 

oh。 新郎だ。 この時は知らなかったです フーフー
w.o.d.のメンバーたち QOTSA公演を見に行ったようですね!
私はロックバンドはよく分からなくて誰なのか探してみました。

ケンさん。
チガウデス。
ナンバー1 = w.o.d.だけだ(笑)
日本はビールをあんなに美しく盛って売っているようですね
あまりにも驚いた。

 

oh。 外国歌手のコンサートは映像撮影ができるみたいですね!!!!!!!!
日本は公演で撮影は全部できないと思っていたが、
すごく良かったと思います!!
そしてベーシストのベースがケンさんの人形につけてくれたベースミニチュアと
似ているように見えて何だか胸がいっぱいになりました フーフー
プレゼントちゃんと届いたかな? ドキドキしますね。フフフフフ

 

뚜둥!!

そして8日にストーリーがアップされたんですけど、音がないんですよ!!
それで心の中で '残忍して~~~' 聞きたい~~~' 思いながら
リンクかけてくれたのを入ったんだけど、

 

뚜둥!!!!!!!!!!!

これはなんということだろう!!!!!!!!!!!!!!!!!!!!!!
ユーチューブライブをするのだった!!!!!!!!!!!!!!!!!!
とても驚いて心の中で

'えっ、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を叫びました(笑)

ところで私はw.o.d.がライブする度に何か約束があったり 
レッスンがある。 それで悩みに陥りました。
今日もレッスンを後回しにしていて、いざ重要な場面は見られないような感じが
あまりにも強力に聞いたので。 レッスンには行きませんでした(笑)

 

 

おぉ、グッズだ。
福岡ワンマン公演ではあのTシャツ売ってなかったんですが、
今度のピンクムーンではKill youティーも売ってほしいな···

視聴時間の1分前にもう44人が入っていました。
ときめく心を44人と一緒にフフ
携帯とパソコンのモニターを2つつけて待ってました

 

私にとっては大パーティーなので、美味しいものを準備して待っています。
公演を家で見られるなんてTTそうじゃなくても便りが来るたびに
行けなくて寂しかったが, とてもとても幸せだった。
ビールを買いにコンビニに行きましたが、日本語が書かれたサワーを売っていました??
気になって買ってきました。フフ

おとなしくドキドキ待っているのに「건오」乱入。
そして下に下がって

おもちゃを投げてほしいとくわえてきては、手で私をトントンと触ります。
「投げて」

 

見ていて驚きました。 
Atomic Skipperボーカルの方が観衆の手を握って歌を歌うんですよ!!!!!!!
とても格好よくて、お姉さんと呼びそうになった。
韓国は '格好いいならお姉さん'という言葉があります
年は知らないけど(笑)お姉さんだ。(笑)

 

そして「우주」乱入。

お菓子を食べていてこぼしたんですけど、

「우주」は寝ているからわからないので(知ったら怒る)
こっそりとくずを処理しました(笑)

 

そして途中で20分くらい休んでからするんですよ!

おとなしく待ちながらお酒のふたでw.o.d.を作ってみます。
今考えてみればあの時かなり酔っていた。

 

始まる。 w.o.d.愛してる! はっ!
でも音が出ない!って言うんですが
YouTubeのコメントで 音が出ないって言ってるみたいで
おとなしく待っていたら、始める時に 音を流してくれました。ふふ

座って腕を上げて歌を一緒に歌いながら大騒ぎになりました。
でも、中島さん。(涙)
これは一体どういうことですか

 

そしてこの時はチャットを読んで
指輪が4本目の指にあるだけなのに、こんなにすぐにみんなおめでとうか?
って思ってたんですけど

本当だった。

日本は4番目の指に指輪をはめていると結婚指輪なんですか??
初めて知った。

(韓国も4番目が結婚指輪ではありますが、普通にはめることも多いです。)

 

そして思うことは
サイトウさんは仕事と愛の両方を掴んだんだね。
かっこいいな~と思いました。
そして思うことは
一人がスタートしたから、残りの二人も次々と行くかもしれないね。
という思いを(笑)

 

メンバーたちは、3人とも すごくかっこいいから。
スーツを着て結婚式場に立っているとすごいことになりそう。
いいですね~~~~~

 

サイトウさんの結婚、本当に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二人の前は永遠に輝きます。
花道だけ歩きますように
幸せになってください!!!!!!!!!!!

って読むはずのない挨拶も書いてみて(笑)

 

中島さんの首は本当にどうして4ヶ月も···
4ヶ月くらいならすごく痛かったはず ㅠㅠ

嬉しいことと嬉しくないことが突然起こった…!!

 

メンバーたち、体に気をつけて幸せ幸せになりましょうね!!!!!!!
今年初のライブ、とてもかっこよかったです!
今年も来年もこれからもずっと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w.o.d. 最高!!!!!!!! 愛してる!!!!!!!!
愛してるって言ってもいいのかな? 日本は愛してるって言わないって···
でも私は韓国人だから
愛を言わなければ寂しい
w.o.d.愛してます !!!!!!!!!!!!!! 

 

+ 追加雑談。
元々はmake a boomを見てすぐブログを 作成しようと思ったんだけど
お酒に酔いしれて(笑)
猫たちトイレを空けるために小さな部屋に入ったが、そのまま眠ってしまった。
夜中にすごく不便で起きたんだけど、 一人で小さい部屋でうずくまっていて
起きてベッドに行くから
猫たちは私がいないベッドでとても楽によく寝ていた··· ^^
私の席だって···

 

 

 

-------------------

 

일단은 이 말부터 하고 시작해야겠네요.
사이토우상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일단 인사부터하고, 자세한 내용은 밑에 적어나가겠습니다 후후
w.o.d. 의 STARS도 나오고 코멘트도 나오더라구요!!!!
짧은 구간이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코멘트에 '단비라'라는 단어가 나와서 단비라가 뭐지? 생각했는데
뜻이 안나오더라구용??? 
그렇게 넘어갔는데 라디오에서 노래가 하나 나와서 듣고 있는데
" 단비라~~ " 라면서 단어가 나오는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구간의 리듬이랑 너무 신나서
그 구간만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
아 맞다! 도쿄에 기록적인 눈이 쌓인게 정말 오랜만이라고 하더라구요!!
도쿄가 원래 눈이 잘 안쌓이는지 몰랐어요!
그저께 인터넷뉴스로 도쿄에 눈이 많이 쌓였다는 기사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도쿄사람들은 교통에 정체로 혼란도 있었겠지만
저처럼 눈을 좋아하는 사람이었다면 엄청나게 기뻤을것 같네요!!
(그리고 귀여운 쿠라짱을 보세요)
오. 새신랑이다. 이땐 몰랐었죠~ 후후
w.o.d. 멤버들 QOTSA 공연을 보러 갔었나봐요!
저는 록밴드는 잘몰라서 누군지 찾아봤었어요.
켄상.
치가우데스.
넘버 1와 w.o.d. 다케다. (웃음)
일본은 맥주를 저렇게 아름답게 담아서 팔고 있나보네요
너무 놀랐다.
오.  외국가수의 콘서트는 영상촬영이 가능한가보네요!!!!!!!!
일본은 공연에서 촬영은 다 안되는줄만 알았는데,
무척 좋았을것같아요!!
그리고 베이시스트가 맨 베이스가 켄상의 인형에 달아준 베이스미니어쳐와
비슷해보여서 먼가 뿌듯했습니다 후후
선물 잘 받았겠지? 두근두근하네요 후후후후후
뚜둥!!
그리고 8일에 스토리가 올라왔는데 소리가 없는거에요!!
그래서 속으로 '잔인해~~~ 듣고싶다~~~' 생각하면서
링크 걸어준걸 들어갔는데,
뚜둥!!!!!!!!!!!
이게 웬일이야!!!!!!!!!!!!!!!!!!!!!!
유튜브 라이브를 하는거였다!!!!!!!!!!!!!!!!!!
너무 놀라서 속으로 '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를 외쳤습니다(웃음)
근데 나는 w.o.d.가 라이브 할때마다 무언가 약속이 있거나 
레슨이 있다. 그래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오늘도 레슨을 미루다가 정작 중요한 장면은 못볼것 같은 느낌이
너무나 강력하게 들어서. 레슨을 그냥 안갔습니다(웃음)
오우 굿즈다.
후쿠오카 원맨 공연에서는 저 티 안팔았었는데,
이번 핑크문에서는 kill you 티도 팔아줬으면 좋겠다...
시청시각 1분전에 벌써 44명이 들어와있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44명과 함께 후후
휴대폰과 컴퓨터모니터 두개를 켜놓고 기다렸습죠
저에게는 대파티 이기때문에 맛있는걸 준비해서 기다립니다.
공연을 집에서 볼수있다니 ㅜㅜ 안그래도 소식이 올라올때마다
못가서 씁쓸했는데, 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다.
맥주를 사러 편의점을 갔는데 일본어가 적힌 사와를 팔더라구요??
궁금해서 사왔습니다 후후
얌전히 두근두근 기다리는데 '건오' 난입.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더니
장난감을 던져달라고 물고와서는 손으로 절 툭툭 건드립니다.
'던져'
보면서 놀랐습니다. 
Atomic Skipper 보컬분이 관중의 손을 잡고 노래를 하더라구요!!!!!!!
너무 멋있어서, 언니라고 부를뻔했다.
(한국은 '멋있으면 언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이는 내가 더 많겠지만(웃음) 언니다.(웃음)
그리고 '우주' 난입.
과자를 먹다가 흘렸는데 모르길래 (우주가 알면 화냄)
몰래 부스러기를 처리했습니다(웃음)
그리고 중간에 20분정도 쉬었다가 하더라구요!
얌전히 기다리면서 술의 뚜껑으로 w.o.d.를 만들어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때 제법 취해있었다.
흐억 시작한다. w.o.d. 사랑해! 흐억!
근데 소리가 안나와! 라고 하는데
유튜브댓글에서 소리가 안나온다고 말하는것 같길래
얌전히 기다리니까 딱 시작할때 소리를 틀어주었습니다 후후
앉아서 팔 들고 노래 따라부르면서 난리였습니다.
근데 나카시마상의 목도 난리다 (눈물)
이게 도대체 무슨일인가요......... ㅠㅠ 
그리고 이때는 채팅을 읽고
반지가 네번째 손가락에 있을뿐인데, 이렇게 바로 다들 축하해?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짜였다.
호오
일본은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무조건 결혼반지인건가요??
처음알았다.
신기하네요.
그리고 드는 생각은
사이토우상은 일과 사랑을 둘 다 잡은 거구나.
멋있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드는 생각은
한명이 스타트를 했으니 나머지 둘도 줄줄이 갈수도 있겠군.
이라는 생각을 (웃음)
우리 멤버들은 셋 다 굉장히 멋있으니까.
정장을 입고 결혼식장에 서 있으면 엄청날것같다.
벌써 좋네요~~~~~
사이토우상 결혼 엄청엄청 축하합니다.
두 사람의 앞은 영원히 빛날거에요.
꽃길만 걸으시길
행복하세요!!!!!!!!!!!
라고 읽을리 없는 인삿말도 써보고 (웃음)
나카시마상의 목은 진짜 무슨일이길래 4개월이나.......
4개월정도면 엄청나게 아팠을터 ㅠㅠ
기쁜일과 기쁘지 않은 일이 갑자기 벌어졌다...!!
우리 멤버들 아프지말고 행복행복 행복만 합시다!!!!!!!
올해 첫 라이브 너무 멋있었어요!
올해도 내년에도 앞으로도 쭉 잘 부탁해요!!!!!!
w.o.d. 최고!!!!!!!!! 사랑해!!!!!!!!
사랑해라고 해도되나...? 일본은 사랑해라는 말을 안한댓다......
그치만 난 한국인이니까
사랑을 말하지 않으면 허전해
w.o.d. 사랑함니다이이이이!!!!!!!!!! 히히히힣 
+ 추가 잡담.
원래는 make a boom 보고 바로 블로그 작성하려고 했는데
술이 엄청나게 만취해서 (웃음)
고양이들 화장실 비우러 작은방에 들어갔다가 그대로 잠들어버렸다.
새벽에 너무 불편해서 깼는데 나 혼자 작은방에서 웅크리고 있어서
일어나서 침대로 가니까
두고양이들은 내가 없는 침대에서 아주 편안하게 잘 자고 있었다... ^^
내 자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