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ん!!!!!!!!!!に!!!!!!!!!!ち!!!!!!!!!!!!!は!!!!!!!!!
ヨルダヨ.

 

M1が思い浮かびます 
ずっと思い出して、今日は退勤して家に帰る途中に
我慢できなくて叫びました。

 

こ!!!!!!!!!!ん!!!!!!!!!!に!!!!!!!!!!ち!!!!!!!!!!!!!は!!!!!!!!!!!!!!!!!!!!!!!!!!!!!!!!!
ヨルダヨ!

헤헤.

 

オズワルドも真似したいけど、私は日本語ができない人なので
その状況を言いたいのに、口と頭がついていけない(笑)

 

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
実は一番アップしたかったのはこれです。

プイプイプイプイ~~~~~~!!!!!!!!!!!!

ヘアースタイルを変えたサイトウん!!!!!!!!!!!!!!!!!!!!!!
ウフフフあの時すでにラジオを聞いていました フーフー
聞いてる最中にストーリーの通知が来てて 入ってみたら
ウフフフ
とてもうれしかったです。
今もうれしい

 

 

でも
ツイッターの書き込みが人々がどうしてなのかたくさん読んでいましたか?
ところで、広告文もたくさん入ってきたようだね。 
私が何の黄金キーワードのような単語を入れたのか..?

 

今日w.o.d.ドラム楽譜をいくつか見つけたくて検索をしていたら偶然
私があんなふうに検索したのに私のブログの書き込みが出てきたんです!
それですごく驚きました!!!!!!!!!!!
みんなこんな風に釣られて(?) いらっしゃるんですね。(笑)

 

あ、この話をしようとしたのではない。
なのでインスタでも 好きなものを短く持ってきました
ウハハハハハハ!!!!

 

 


(え?中島さんそのネックレスだ。)(ツイッター関連の書き込みにある)(笑)
メチャカワイデショ!!!!!!!!!!!!?
映像で見ると100倍かわいい。
ところで、え?
誰が?うん???????
いったい誰が!!!!!!!!!!!!!!!!!!!!!!!
私たちケンさんを!!!!!!!!!!!! 엉!!!!!????????????

 

엉??????????????????????????????????????????????

ホントに超メチャ可愛いです。^_____^*

 

헤헤.

 

 


ドラムを叩く姿のサイトウさん!
珍しい姿が撮られた映像も短くあります!!

 

そして、これも私がとても好きな映像の一つです。
キーリングポイントがものすごく多い。

 

喧嘩が上手そうに見えるウサギの目から映像が始まる。
(冗談です。)
とてもかわいいです。

(眞談です。)

 

ここでも踊る中島さん。
彼の興はどこでも持て余しているようだ。(笑)
とてもかわいいです。
(私の掲示物ツイッター関連雑談中に中島さんの踊り映像があります)

いざ ヒップホップダンス部だったケンさんのダンス映像がどこにあるかご存知の方は是非教えてください

サイトウさんの姿がすごく格好いいですが
問題は私にある。
あの縞模様のTシャツ……元彼がよく着ていたものと同じだ。
PTSDが来そう(笑)
だから私はsodaliteのMVをよく見てはいけない。 (笑)
でもそれも勝つ「サイトウさんのかっこよさ」だ。
(ところでこんな表現日本では失礼だったらどうしよう。。?
韓国ではこんな風によく表現するのに
後で問題になる時は削除する)

 

ここで私が一番好きな部分。
他のキリングポイントもすごくいいけど 
(キャプチャーしない部分も全部いいです。 メンバーたちの自然な姿がとてもよく盛り込まれている。)
オーディオで流れるsodaliteの声と
撮影現場で歌うサイトウさんの声が重なって一緒に出るので。
この部分で私が聞き間違えたと思ったけど
サイトウさんの声が二つ出るのを見て
大好きで本当に叫びたかった。
本当にいい。

 

すごくいいんだけど、 後で知ったのは

ビハインド·エディターがケンさんだった!!!

!!!!!!!!!!!!!!!!!!!!!!!!

!!!!!!!!!!!!!!!!!!!
すごい。
わあ。
こういうのもうまい けんさんは
一体何ができないんですか??????
ケンさんが作ったと言ってしまえば、本当にもっと完璧になってしまう映像だ。
だから私が好きな映像の一つだ! へへ。

みんな、来たついでにw.o.d.のハンサムな写真も見てください

あ、上げ間違えた。
あ、ちょっと待って、
救!!!!!!!!!!!!!!急!!!!!!!!!!!!!!!!!!!!!!!!!!!車!!!!!!!!!!!!!!!!!!!!!

 

カワイイ イイ イイ イイ
しっかりと中指を広げています。(笑)
だから酒に酔っていないに違いない。

 

この写真もすごくかっこいいですよね? 
構図も適切で、日差しを受けたのに本当にきれいに撮れた。
よく撮れたから補正もよくできたはず。
表情もとても自然で良いが、それが後ろにあるガラスに照らされてもっと良い。
私の基準で完璧な写真の一つだと思う。

 

最後はお酒を愛する可愛いメンバーたち!!!!!!!
写真だけ見てもとてもいいですね。
私がファンとして本当に愛してるし、好きです!!!!!!!!!!!!!!!

では、皆さんおやすみなさい!!!!!!!!!!!!!!

----------------------------
は終わりで、これから私の雑談。 헤헤

 

日が本当に長くなった!
元々は暗くて一日が終わった気分で
悲しく家に帰るのに(実は退勤はいつも楽しくてルルララ感。)
日が長くなってもう春が来るんだなって思うけど
今日は歴代級に寒かった(笑)

 

友達からもらったこんにゃくゼリーを全部食べた。
でもこれが本当に美味しい。

オリヒロ?
これが韓国人たちがたくさん買って行くものなのに私はオリヒロより上の方がもっとおいしかった。
4月に行ったらたくさん買ってこよう히히

 

ドラム練習家は泥棒(私)
でも明日から一週間はドラムの練習ができなくなった。
(行こうとすれば行くことができるが一週間は力を使うことをするなと言った)
明日簡単な手術があって実は怖い。
医者先生に
先生、私本当にビビりで怖がりなんですけど、痛くないですか?
と言ったところ、医師が睡眠麻酔後に部分麻酔もするので痛くないと言った。
私が職場を病院に通う人として、
医者先生たちが痛くないと言うのは全部嘘だ。
知っていながらも聞いてその言葉に慰めを得る私···
でもブログのレビューを見たら(韓国はNAVERのブログに人が情報をたくさん探して見る) 
麻酔をしても痛いって聞いたけど!!!!!!!!!!!!!!!
怖いって聞いたけど!!!!!!!!!!!!
このうそつきたち.................(私は泣かないよ.... 汗だ..)

手術前日にお酒を飲むクラス。へっ..
久しぶりにビールを飲むからいいね!

今日ファンレターとプレゼントを最終的に準備した。
明日は発送するんだけど、すごく気持ちよくてビールを開けるしかなかった!(自己合理化)

何か大型プロジェクト一つを終えた気分..

いや、日本でお互いに手紙を取り交わす時、漢字を無条件に書いて入れるかどうかが本当に知りたい。
私、言いたいことを考えて 翻訳して書いてやるんだけど 
一人当たり6時間以上かかった。

こんな風に日本について知りたいことがたくさんあって 
ペンパル? 同じサイトに入ってみたけど

何かサイトが怖い;;;
私も韓国についての情報よくする自信があるのに!!!!!!!
日本でも韓国ペンパル探しサイト有名なところ知っている方情報お願いします

同じ東洋人でも国が違うから文化が違うだろうし、
見た目はみんな似たり寄ったりに見えるけど
他の文化の違いで私がミスするのではないかとそれが一番怖いと思う。

 

あ、あれを準備した写真を見ると
人形につけてくれるギターを一つ買ったが失敗してまた買ったが
日本のガチャ? ミニチュアを買って
ボックスに日本語が書いてあるのがそれなりに面白かった
日本に送るんだけど、韓国で日本のを買ってきてまた日本に送るのが面白い。

でもドラムミニチュアを包装しながら強く思ったんですけど。
日本に着いたらどこか少なくとも一つ折れていると思う。
なぜなら包装しながら私が一つを···
私はここまでにする。

久しぶりにお酒を飲む いいね。 헤헤

 

 

 

------------------------------------------------------

곤니찌와!!!!!!!!!!!!!!!!!!!!!!!!!
요루다요!
저는 자꾸 M1이 생각나요 
계속 너무 생각이 나서,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오는길에
참을수가 없어서 소리쳤어요.
곤!!!!니!!!!찌!!!!!!와!!!!!!!!!!!!!!!!!
요루다요!
헤헤.
오즈월드도 따라하고 싶은데, 제가 일본어가 안되는 사람이라
그 상황을 막 말하고 싶은데 입과 머리가 못따라감 (웃음)
아아어어아아아아
사실 제일 올리고 싶었던건 이거에요.
헤어스타일을 바꾼 사이토우상!!!!!!!!!!!!!!!!!!!!!!
우후후후 저때 이미 라디오를 듣고 있었지요 후후
듣는 와중에 스토리 알림이 떳길래 들어가보니
우후후후후
매우 기뻤습니다.
(지금도 기쁘다.)
근데
트위터 게시글이 사람들이 어째서인지 많이 읽으시더라구요?
근데 광고글도 많이 들어오신것같다. 
내가 무슨 황금키워드같은 단어를 넣었나..?
오늘 w.o.d. 드럼 악보를 몇개 찾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제가 저렇게 쳤는데 제 블로그 글이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엄청 놀랐어요!!!!!!!!!!!
다들 이런식으로 얻어걸려서(?) 낚여서 (?) 오시는군요 (웃음)
아, 이 말을 할려던게 아니다..............!
그래서 인스타에서도 좋아하는 걸 짧게 가져왔습니다
음하하하하하하하!!!!
(어? 나카지마상 그 목걸이다.)(트위터관련글에있음)(웃음)
메차 카와이 데쇼!!!!!!!!!!?????????
영상으로 보면 백배 더 귀여움.
근데,엉?
누가? 엉???????
도대체 누가!!!!!!!!!!!!!!!!!!!!!!!
우리 켄상을!!!!!!!!!! 엉????????????
엉??????????????????????????????????????????????
혼또니 초 메차 카와이데스요 ^___________^*
헤헤.
드럼 치는 모습의 사이토우 타쿠야상!
진귀한 모습이 포착된 영상도 짧게 있어요!!
그리고 이것도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영상 중 하나인데요.
킬링 포인트가 무지하게 많다.
싸움 잘 할것처럼 보이는 토끼의 눈에서 부터 영상이 시작된다.
(농담입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진담입니다.)
여기서도 춤추는 나카지마상.
그의 흥은 어디서든 주체할 수 없는 모양이다.(웃음)
너무 귀여워요.
(제 게시물 트위터관련 잡담 중에 나카지마상의 춤 영상이 있습니다.)
사이토우상의 모습이 엄청 멋있는데
문제는 나에게 있다.
저 줄무늬 티셔츠...... 전남친이 자주 입었던거랑 같다.
PTSD가 올것만 같아(웃음)
그래서 나는 sodalite의 MV를 자세히 보면 안된다. (웃음)
그치만 그것도 이기는 '사이토우상의 멋짐'이다.
(근데 이런 표현 일본에서는 실례이면 어떡하지..?
한국에서는 이런식으로 많이 표현하는데
나중에 문제가 될 시 삭제함)
여기서 내가 제일제일제일 좋아하는 부분.
다른 킬링포인트들도 무척이나 좋지만 
(캡쳐하지 않는 부분도 다 좋아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너무 잘 담겨있다.)
오디오로 나오는 sodalite의 목소리와
촬영장에서 부르는 사이토우상의 목소리가 겹쳐져서 같이 나오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내가 잘못들었는줄 알았지만
사이토우상의 목소리가 두개로 나오는걸 보고
너무 좋아서 진짜 소리지르고 싶었다.
진짜 좋음.
너무 좋은데 내가 뒤늦게 알았던건
비하인드 에디터가 켄상이었다!!!!!!!!!!!!!!!!!!!!!!!!!!!!!!!!!!!!!!!!!!!!!!
완전 대박.
와.
이런것도 잘한다 켄상은
도대체 못하는게 뭐에요??????
켄상이 만들었다고 해버리면 진짜 더 완벽해져버리는 영상이다.
그러므로 내가 좋아하는 영상 중 하나이다! 헤헤.
모두들, 오신 김에 우리 w.o.d.의 잘생긴 사진도 보고 가세용
어, 잘못올렸다.
어, 잠시만,
구급차!!!!!!!!!!!!!!!!!!!!!!!!!!!!!!
카와이이이이이이이
야무지게 가운데 손가락을 펼치고 있습니다.(웃음)
이 사진도 엄청 멋있죠? 
구도도 적절하고 햇빛을 받았는데도 진짜 예쁘게 잘 찍혔다.
잘찍혔으니 보정도 잘됏을것.
표정도 무척이나 자연스럽고 좋은데 그게 뒤에 있는 유리에 비춰져서 더 좋다.
내 기준 완벽한 사진 중 하나인것같다.
마지막은 술을 사랑하는 귀여운 멤버들!!!!!!!
사진만 봐도 너무 좋네요.
제가 팬으로써 정말 많이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그럼 모두들 잘자요!!!!!!!!!!!!!!
----------------------------
는 끝이고 이제부터 내 잡담. 헤헤
해가 진짜 많이 길어졌다!
원래는 어두캄캄해서 하루가 다 마친 기분으로
서글프게 집에 가는데 ( 사실 퇴근은 늘 즐거워서 룰루랄라 감.)
해가 길어져서 이제 봄오는구나~ 싶지만
오늘 역대급으로 추웠음(웃음)
친구로 부터 받은 곤약젤리를 다 먹었다.
근데 이게 진ㅉㅏ 맛있다.
오리히로?
이게 한국인들이 많이 사가는건데 나는 오리히로보다 위에께 더 맛있었다.
4월에가면 많이 사와야징 히히
드럼 연습가는 도둑놈 (나)
그치만 낼로부터 일주일동안은 드럼연습을 못가게 되었다.
(가려면 갈 수 있지만 일주일동안은 힘쓰는걸 하지말랫다.)
내일 간단한 수술이 잡혀서 사실 무섭다.
의사샘한테
샘 저 진짜 엄청 쫄보고 겁 많아서 그런데....... 안아파요..?
라고 했는데, 의사샘이 수면 마취후에 부분마취도 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다고 했다.
내가 직장을 병원에 다니는 사람으로써,
의사샘들이 안아프다고 하는건 다 거짓말이다.
알면서도 물어보고 그 말에 위안을 얻는 나...
그치만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까 (한국은 네이버 블로그에 사람들이 정보를 엄청 많이 찾아서 봄) 
마취해도 아프다고 하던데!!!!!!!!!!!!!!!
무섭다고 하던데!!!!!!!!!!!!
이 거짓말쟁이들...............ㅜ.. (나 안운다.. 땀이다..)
수술전날 술 먹는 클라스. 헷..
오랜만에 맥주 마시니까 좋다!
오늘 팬레터와 선물을 최종적으로 준비했다.
내일은 발송할건데 너무너무 기분좋아서 맥주를 깔수밖에 없었다!(자기합리화)
먼가 대형 프로젝트 하나를 끝낸 기분..
아니 일본에서 서로 편지를 주고 받을때 한자를 무조건 써서 넣는지가 정말 궁금하다.
나 할말 생각하고 번역하고 쓰고 하는데만 
한사람당  6시간 넘게 걸렸다.
이런식으로 일본에 궁금한게 너무너무 많아서 
펜팔? 같은거 하는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먼가 사이트가 무섭다............ ;;;
나도 한국에 대한 정보 잘 줄 자신있는데!!!!!!!
(일본에서도 한국 펜팔찾는 사이트 유명한곳 아시는분 정보 부탁드립니당)
같은 동양인이라도 나라가 다르니 문화가 다를테고,
겉으로 보기엔 다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문화차이로 내가 실수할까봐 그게 제일 겁나는것 같다.
아, 저거 준비한 사진보니까
인형에 달아줄 기타를 한개 샀다가 실패해서 다시 샀는데
일본 가챠? 용 미니어쳐를 사서
박스에 일본어가 써져 있는게 나름 웃겼다.
일본에 보낼건데, 한국에서 일본꺼를 구해가지고 다시 일본으로 보내는게 웃기다.
근데 드럼미니어쳐를 포장하면서 강하게 든 생각인데.
일본 도착하면 어딘가 최소 하나 부러져 있을것 같다.
왜냐하면 포장하면서 내가 하나를...
난 여기까지만 말한다.
오랜만에 술먹으니까 좋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