出所はw.o.d.公式Twitter、メンバーのTwitterです

ファンたちは入ってみてください。とてもいいですよ

https://twitter.com/wodofficial7

Ken Mackay / w.o.d. (@wod_kenmackay) / X (twitter.com)

中島 元良 / w.o.d. (@motoyoshi1223) / X (twitter.com)

 

キャプチャーしたのが200個もあるけど、何からアップすればいいかな? フフフ
何かツイッターを見て知ったんですが、
なぜかサイトウさんは道でしきりに横になる(?)

 

 

 

横になっている写真を見て、私が買ってあげたいものが思い浮かんだんです。
赤ちゃんの頭を保護する服(笑)

でも、それが赤ちゃん専用だからサイズがない。 (笑)

 

 

練習中に横になったようだ。
写真の雰囲気がすごくいいです。

乗せてもいいのかと思うくらい素足が出てきます????(脂汗)

 

横になるのは中島さんにも伝染(?)したようだ。

 

のせたついでにかっこいい写真を途中で挟んで見て

 

 

(中島さんを保護しなければならないから写真を小さいもので)

https://x.com/wod_kenmackay/status/1300048496716689408?s=12

https://x.com/wod_kenmackay/status/1297546069425844230?s=12

(映像をぜひ見てください)

 

この投稿も大好きな投稿ですwwwwww
本当にすごくいい。
ところでこの前boomboomboomでケンさんが学生の時
ヒップホップダンス部って 言ってたと思うんだけど
中島さんの踊りを見てどんな感想をしたのか感想が知りたい。
私の感想はですね
ダンスは絶対テンションが最高だと思います。
だから私は百点満点を差し上げます。
(何かサイトウさんも踊る映像をどこかで見たような気がするけど..
それで「いざヒップホップダンス部だった ケンさんのダンスはない」って思ってたけど見つけられない
多分勘違いかも。。?笑)

 

+ 錯覚ではなかった。

 

やっぱり私が思っていたことが合ってたwwwwww
踊るサイトウさんTikTokにいた!!!!!!!!!!
私がどうしてこの貴重なことを忘れてたんだろう


そしてもう一度見るチョガクコイイケンさん。

https://x.com/motoyoshi1223/status/1552272344714199040?s=12

(映像ぜひ見てください)

 

本当にメンバーたちが大好きですㅠㅠㅠㅠㅠㅠㅠㅠ(大好きで泣く)

 

https://x.com/wod_kenmackay/status/1210551011024105472?s=12

「映像をぜひ見てください」はもう書かないと。 途中でリンクをかけておくのは映像!)
これも私の好きな映像!!!!!!!
(実はw.o.d.については好きじゃない映像はない)

 

本当に音楽もいいし、ライブもいいし、みんなかっこいいのに、
Twitterではすごく可愛くて 仲もいいので、本当に
好きにならないわけがない!!!!!!!!!!!!

 

 

愛らしい映像と掲示物を見たから、かっこいいものも見よう!
何か雰囲気がいい写真がすごく多い。

以前はメンバーたちがフィルムカメラを 持ち歩きながら撮ったみたいです。
雰囲気もすごく良くて、色あせた感じが 過去の雰囲気をしっかり整えてくれて
大好きです。

うわぁ…一枚だけのポラロイドにメンバーたちのサインまで.. すごくいい。
私も欲しい.................................................!!!!!!!!!!!!!! 흑흑..

 

レコーディング前の姿を撮って アップしてくださいましたね。
ファンにとっては本当に貴重な写真です。

 

わぁ、すごくかっこよくないですか。
やっぱり僕が愛するバンド。 メンバーたち、すごくいい。

雰囲気の良い写真がたくさんある。
だから私が宝物倉庫だと言うしかない

 

크. とてもいいですよね??????????
私はまだファン歴6ヶ月に入りそうですが、
うちの先輩ファン(?)はとっくにこのような宝物庫を先に楽しんだでしょうね。
何年か先に楽しめてよかっただろうね~~~~~~!!!!!!!!

 

雪に対する態度がばらばら
写真もとてもよく撮れたし、
すごく小さい雪を手にするように持っているケンさん
適当な大きさの雪を空中に投げて捉えることを狙う中島さん
自分の頭ほどの雪を悲壮な表情で上げているサイトウさん
本当に大好きです
本当に大好きで愛らしいですよ、みんな!!!!!!!!!!

크...... すごくいい。 かっこいい写真にサインもあるし。

 

これで今約40枚は書いたようだが、残り160枚がある。
これはゆっくり上げてみよう。
メンバーたちの愛らしい魅力が溢れる掲示物がすごく多いんですが、
かっこいい写真と一緒に載せて強弱調節をちゃんとし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な気がする(笑)

 

この前ラジオでメンバーたちがM1という落語大会? 落語サバイバル?
同じ話をしたと友達が教えてくれて、私も探してみたんです。
韓国のユーチューブであまりなかったですが、
めっちゃ面白くて!!! わぁ、翻訳した投稿が多いといいな~と感じました。

 

 

 

 

本当に笑いましたwwwwww

 

 

そしてこれは以前インスタのリールスで たくさん回った映像なんですが
これも面白かったです
日本のギャグは面白いのが多いですね!!

 

 

メンバーたちのプレゼントは順調だと言いたいですが!
ただ配送されたプレゼントは問題ないんですが
私が作った綿毛が本当にwwww
わぁ、私が本当にそそっかしい性格だから落として注文しなかったこともあるし、
すごく悩みながら作ろうとして、
サイトウさんはマイク
ケンさんはベースギター
中島さんはドラムを
綿毛と一緒にいるといいと思いまして。

 

でもドラムのパーツが合わなくて、サイズがすごく小さくて失敗した。
それでもっといいものにアップグレードしてまた注文したんですが、それを待たなければならず、

考えてみたら、毎日私がすごく読んでたフレーズが 「3ピースバンド」なんですが
斉藤さんは私がマイクだけ注文したじゃないですか?
でも、これがまたものすごく 「失敗した!」って感じで。
「あ、3ピースバンドというのをそんなに読んでも 私はなんでマイクだけ注文したの?」
ファンとして、本当に失礼だよ、これ!」と思いながら再度注文したのですが、
問題はそれでもよさそうに見えるのがランダム抽選形式のフィギュアなんですㅠㅠㅠㅠ
本物wwwwww
はぁ…··· おい、この販売業者たちよ…···
ただ私が欲しい物を買えるようにしてほしいってTT
それで一応いくつか頼んでおいたが, エレキギター一つくらいはあるだろう........?
そのセットの中にベースもどう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けど、、
ベースギターも注文に失敗して 完全にクオリティが低いのが来たんです···
早くあげたいけど、私があまりにもバタバタしていて、どんどん遅れている。
でも······
綿毛を見れば見るほど作るほど分からない自信が湧いてきますが、
こんな私をどうすればいいのか。。。?(笑)

 

急に対話の流れ転換

今日の夕飯を作ってみたらすごい山盛りになったんです。
でも私は知っていました。
これくらいのご飯は何でもないって。
やっぱり軽く食べ終わりました。

私、食べるのが好きだから。(笑)

 

昨日は市内で用事があって行ったついでに '반월당닭강정'を食べたんですが
本当に美味しいです。 
大きな餅と骨なし鶏肉に衣をつけてあげるんですよ。
赤いけど一つも辛くないし甘くておいしいから市内に行くたびに食べるんです!

[大邱]대구遊びにいらっしゃる方はぜひ食べてみてください!

 

黒いタキシード猫は「ゴンオ」
チーズテビは「宇宙」です。

「ゴンオ」を生後3ヶ月?くらいの時に連れてきたんです。
小さい時から連れてきたんですが、
僕がパソコンの机に座ったら 「宇宙」僕の足の上で横になるのが ほぼ指定席なんですが
「ゴンオ」も上に上がりたがっていて
「宇宙」の上に置いたら 「宇宙」がすごく嫌いだから
ああやって私が抱いてパソコンを見て片手で働いたんです??
でも「ゴンオ」がいつのまにか育って すごく重いんですwww
まだ自分が子猫だと思ってるの···
実はまだ大きくなってないので0.5-1倍はもっと大きくなりそうですが、
その時になってもあんなふうに支えている私を思うと、あ..........楽しそう···.....

あそこに着ている紫色の服は私が中学生の時に着ていた体育服ですが、
学生たちの体操着は材質がすごいですね。丈夫だ。
15年以上経ったが、まだその時に貼ったステッカーが残っている。

昔、ガムを買って食べるとガム一つ一つに包んだステッカーがあったんですよ。
それを付けて爪ですごく掻いて離すとくっつく方式だったんですが、
私が中学生の時、それを貼った子犬ステッカーwwwwww
かわいいでしょう?
こんな思い出があって私の好きな服です。(たとえ中学校の体操着ですが)
数年後に私がこの掲示物を見てもとても良さそうですね。

 

私の実家に住んでいた時は、
あ、実家は29歳くらいまで住んでたんですよ。
私が学校に行ったり約束をしたりするたびに
一度ずつ父が私の部屋に入ってきて物をむやみに捨てます。
名目は部屋を片付けてくれるということですが..
その品物が私がとても大事にしているテープやCD、幼い頃の思い出がある人形、おもちゃ、 
プレゼントでもらった花束、こんなものなので、
今私に残っている思い出がある物はもっと大切にならざるを得ないようです。

私は平日に朝9時から6時まで勤務しますが、
真冬には仕事を終えるとすごく真っ暗になって
「わぁ、夕方だ」って感じで 一日が過ぎた気がするんですけど
最近は6時になって出てみたらまだ日が暮れてない感じで
そろそろ冬が過ぎようとしているなと思いました。

私はしばらく時間がない。 私は怠け者だという言葉をブログに書いたようだが
こんな自分に懐疑的ですね。
あまり魅力的ではない。
やりたいことがあったら時間のせいにしちゃダメだよ
と自らを叱っています。

 

あ。。格好いい人になりたいですね。

とにかくもっと良い人になるように考える時間を持た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です。

 

まだ寒いので、必ず暖かく着てください!
じゃあ、バイバイ!

 

-----------------

출처는 w.o.d. 공식 트위터, 멤버들의 트위터입니다
팬들은 들어가서 보세용 아주 좋다구요 ㅎㅎ
캡쳐한게 200개나 되는데 뭐부터 올려야할까? ㅎㅎㅎㅎㅎ
먼가 트위터를 보고 알았는데,
왜인지 사이토우상은 길에서 자꾸 눕는다(?)
누워있는 사진을 보고, 제가 사주고 싶은게 딱 떠오르는 거에요.
아기들 머리보호하는 옷 (웃음)
근데 그게 아기전용이라서 사이즈가 없어. (웃음)
연습하다가 누운듯 하다.
사진 분위기 완전 좋아요.
올려도 되나 싶을정도로 맨다리가 나오는데요????
먼가 야하다.......(진땀)
눕는건 나카지마상에게도 전염(?)된듯하다.
올린김에 멋있는사진을 중간에 끼워넣어서 보고. ㅎㅎ
이 게시물도 진짜 좋아하는 게시물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좋다.
근데 저번에  붐붐붐에서 켄상이 학생때
힙합댄스부라고 했던것 같은데
나카지마상의 춤을 보고 어떤 감상을 했는지 감상평이 궁금하다.
제 감상평은요
춤은 무조건 흥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저는 백점만점을 드리겠습니다.
(먼가 사이토우상도 춤추는 영상을 어디선가 본것같은 느낌이드는데..
그래서 '정작 힙합댄스부였던 켄상의 춤은 없다' 라고 생각했던것 같은데 못찾겟다
아마 착각일수도..?웃음)

+ 착각이 아니었다. 

 

역시 내가 생각한게 맞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보는 초 각꼬이이한 켄상.
진짜 멤버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서 운다)
(영상 꼭보세요 는 그만써야겠다. 중간중간링크걸어두는건 영상!)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영상!!!!!!!
(사실 w.o.d.에 대해서는 안좋아하는 영상은 없다.)
진짜 음악도 좋고 라이브도 좋고 다들 멋있는데,
트위터에서는 너무 또 귀엽고 사이도 좋아서 진짜
안좋아할수가 없다!!!!!!!!!!!!
사랑스러운 영상과 게시물을 봤으니 멋있는것도 보도록 하자!
먼가 분위기가 좋은 사진들이 엄청 많아.
예전에는 멤버들이 필름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면서 찍었나봐요.
분위기도 엄청나게 좋고 바랜듯한 느낌이 과거의 분위기를 제대로 잡아줘서
너무 좋습니다.
우와...... 한장뿐인 폴라로이드에 멤버들 사인까지.. 너무 좋다.
나도 가지고 싶다............................!!!!!!!!!!!!!! 흑흑..
녹음 전 모습을 찍어서 올려주셨네요.
팬의 입장에서는 진짜 너무도 귀중한 사진입니다.
와우, 겁나 멋있지 않나요.
역시 내가 사랑하는 밴드. 멤버들 너무 좋다.
분위기 좋은 사진들이 엄청나게 많다.
그러니 내가 보물창고라고 말할수밖에
크. 너무 좋죠??????????
저는 아직 팬 경력(?) 6개월에 접어 들랑말랑하는데,
우리 선배팬(?)들은 진작의 이런 보물창고를 먼저 즐기셨겠군요.
몇년 먼저 즐길 수 있어서 좋았겠다~~~~~~!!!!!!!!
눈을 대하는 태도가 바라바라.
사진도 너무 잘 찍었고,
엄청 작은 눈을 손에 얹다시피 가지고 있는 켄상
적당한 크기의 눈을 공중에 던져서 포착하는걸 노리는 나카지마상
자기 머리만한 눈을 비장한 표정으로 들고 있는 사이토우상
진짜 너무 좋지않아요
진짜 겁나 너무 좋고 사랑스럽다고요 다들!!!!!!!!!!
크...... 너무 좋다. 멋있는 사진에 사인도 있고.
이로써 지금 한 40장은 쓴것같은데, 나머지 160장이 있다.
이건 천천히 올려보도록 하자.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게시물이 엄청 많은데,
멋있는 사진이랑 같이 올려서 강약 조절을 잘 해야할것같은 느낌이 든다(웃음)
(+개인 잡담)
저번에 라디오에서 멤버들이 M1이라고 하는 만담 대회? 만담 서바이벌?
같은 이야기를 했다고 친구가 알려줘서 저도 찾아봤거든요.
한국 유튜브로 많이 있진 않았지만 저도 찾아봤는데,
엄청 웃겨서!!! 와 번역한 게시물 많았으면 좋겠다~ 하고 느꼈어요.
진짜 육성으로 터지면서 웃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예전에 인스타 릴스로 많이 돌아다니던 영상인데
이것도 웃겼어욬ㅋㅋㅋㅋ
일본 개그는 웃긴게 많군요!! 
멤버들의 선물은 순조롭다......고 말하고 싶ㅈㅣ만!
그냥 배송받은 선물들은 문제가 없는데
내가 만든 솜털들이 진짴ㅋㅋㅋㅋ
와, 제가 진짜 덤벙대는 성격이라 빠트리고 주문안한것도 있고,
굉장히 고민하면서 만들려하고,
사이토우상은 마이크
켄상은 베이스기타
나카지마상은 드럼을
솜털들이랑 있으면 좋을것같아서요.
근데 드럼이 파츠가 안맞고, 사이즈가 겁나 작아서 실패했다.
그래서 다시 주문했는데 그걸 기다려야하고,
생각해보니까, 매일 내가 엄청나게 읽었던 문구가 '3피스 밴드'인데
사이토우상은 제가 마이크만 주문했잖아요?
근데 이게  또 엄청나게 '실수했다!'라는 느낌이라.
'아 3피스 밴드라는걸 그렇게 읽고도 나는 왜 마이크만 주문한거야?
팬으로써, 완전 실례야 이거!'라는 생각을 하며 다시 주문했는데,
문제는 그나마 괜찮아보이는게 랜덤뽑기 형식의 피규어 인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야이판매상놈들아...
그냥 내가 원하는 물건을 살 수있게 해달라고 ㅠㅠ
그래서 일단 몇개 시켜놨는데, 일렉기타 하나정도는 있겠지........?
그 세트안에 베이스도 제발 있어야하는데,,
베이스기타도 주문을 실패해서 완전 퀄리티가 낮은게 왔거든요...
빨리 주고 싶은데, 내가 너무 덤벙거려서 자꾸 딜레이되고 있다.
근데....
솜털을 보면 볼수록 만들수록 알수없는 자신감이 치솟는데,
이런 나를 어떻게 해야할까.....?(웃음)
갑자기 대화의 흐름 전환 
오늘 저녁밥을 퍼다가보니까 엄청난 고봉밥이 된거에요.
그치만 저는 알고 있었어요.
이정도의 밥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역시나 가뿐하게 다 먹었습니다.
어제는 시내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반월당닭강정'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커다란떡이랑 순살닭에 튀김입힌것을 양념을 발라서 주는 거거든요.
빨갛지만 한개도 안맵고 달고 맛있어서 시내 갈때마다 먹는거에요!
까만턱시도고양이는 '건오'
치즈태비는 '우주'인데요.
'건오'를 생후 3개월? 정도때 데려왔거든요.
작을때부터 데려왔었는데,
제가 컴퓨터 책상에 앉으면 '우주' 제 다리위에서 눕는게 거의 지정석인데
'건오'도 위로 올라오고 싶어해서
'우주'위에 놓으면 '우주'가 엄청 싫어하니까
저렇게 제가 안고 컴퓨터 보고 한손으로 일하고 했거든요??
근데 '건오'가 어느새 자라서 엄청 나게 무거운거에욬ㅋㅋㅋㅋㅋㅋ
아직 자기가 아기고양인줄 아나...
사실 아직 다 안커서 0.5-1배는 더 커질것같은데,
그때되서도 저렇게 받치고 있을 저를 생각하니,,,,,, 와........... 즐겁겠다..........
저기 입고 있는 보라색옷은 제가 중학생때 입었던 체육복인데,
와, 학생들 체육복은 재질이 엄청나네요 해지지도 않고 튼튼하다.
15년이 훌쩍 넘었는데 아직도 그때 붙인 스티커가 남아있다.
옛~~~~~~~~날에 껌을 사먹으면 껌 한개한개마다 감싼 스티커가 있었거든요.
그걸 붙이고 손톱으로 엄청 긁었다가 떼면 붙어지는 방식이었는데,
제가 중학생때 그걸 붙인 강아지 스티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이런 추억이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옷이에요(비록 중학교 체육복이지만)
몇년뒤에 제가 이 게시물을 봐도 무척 좋을것 같네요.
저 본가에 살때는,
아, 본가는 29살인가까지 살았거든요.
내가 학교를 간다던지 약속을 갔다온다던지 할때마다
한번씩 아버지가 내방에 들어와서 물건을 함부러 버려요.
명목은 방을 치워준다는 것인데..
그 물건이 제가 엄청나게 아끼는 테이프나 씨디, 어릴때 추억이 있는 인형, 장난감, 
선물받은 꽃다발, 이런것들이라서,
지금 저한테 남아있는 추억이 있는 물건들은 더 소중할 수밖에 없는것같아요.
저는 평일에 아침9시부터 6시까지 근무를 하는데요,
한겨울에는 일을 마치면 엄청나게 깜깜해져서
'와, 저녁이다' 라는 느낌으로, 하루가 나 간 기분이 드는데
요즘에는 6시가 되어서 나와보니 아직 해가 덜 저문 느낌이라
슬슬 겨울이 지나가려고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한동안 시간이 없다. 나는 게으르다 이런말을 블로그에 썼던것 같은데
이런 자신에게 회의감이 드네요.
엄청 매력적이지 않다.
하고 싶은게 있으면 시간탓을 하면 안되지
라고 스스로를 혼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