私も...私も10日以上何をしているのか分からないのはw.o.d.に会って初めてだよ
私が好きなバンドは公私をはっきり区分するんだね···
休みのようだがまともに休んでいるようで消息がないwwwwww
いや、サイトウさん髪切ったんですか?
私も!私も見せてください!
ケンさん見ましたか? 中島さんも見ましたか?
ずるいです。私にも見せてください

(何か日本のテレビで'ずるいよ~~~ㅜㅜ'って聞いたことがあるんだけど、
私もその言葉を一度使ってみたかった(笑))

 

なぜかサイトウさんの髪の毛の近況を上げてくださる。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去年の2月サイトウさん 
河合 ^_______^

 

話が出たついでに中島さんも

ケンさんがダイイングメッセージみたいだと言ったんですか?あっwww

本当に犬の形でびっくりした!!
中島さんが髪を切ったということで、また思い浮かぶことがありますね *^^*

本当にw.o.d.メンバーたちの仲が良いのとても良いですww
本当にすごく可愛い

 

 

 ケンさんが自分の好きなお菓子をストーリーに載せてくれた!
日本に行ったら絶対たくさん買ってきます!
日本に行ったら渋谷の方に中島さんがストーリーに載せたカレー屋さんにも行くし、
BOOMBOOMBOOMで言ったサイトウさんのみそ! みそも買って食べてきます 
へへへ、とてもいいですね。

 

私は何日前だっけ? 
急に私の友達があのスタンプをアップして 可愛いでしょ?って言うから
ケンさんがあれを書いたのを思い出して私もアップしました

 

私はメンバーへのプレゼントを次々と配送してもらっています!
いくつか来なくて待っているところですが
一番大事なのは手紙と私が作っている綿毛があるんだけど、
昨日は夕方に初めて綿毛をあちこち作るんですが、
...... 私の手から怪物が誕生した。
きっと可愛く誕生しなければならないはずだったのに、作ってみたら怪物が…..
どうしよう…?
多分これを.. メンバーたちがもらったら、
手紙が丁寧じゃない以上、絶対アンチファンだと思うよ(笑)
僕が練習してから、 メンバーたちのものを作らないといけなかったのに···
メンバーごとに思い浮かべたイメージの産毛があって、
練習もしないでケンさんのを作って、
その次に斉藤さんのもの、
その次に練習用2つ···
最後に中島さんの···
.........................
うーん···
......................
うん..
まあ…··· 真心が大事なんです ^^

 

今日もドラムレッスンを受けてきて、その顔につける目と鼻を1時間半も
悩んだが決められなかった。
私は本当に優柔不断なんです。
でも、メンバーたちにあげると思うと、 これ以上決められなくて、
本当に大変です···

私ツイッターにアップしようと思って入ってきたのに嘆く。
へへ

私がこの前携帯の背景をw.o.d.の写真に変えたと書いたんですよ

ところで私が多分高校生の時携帯にハンサムな男芸能人を一度ずつしておいたことはありますが、
大人になってからこんなに芸能人の写真を背景に書いたのは初めてなので、
感慨深いです。
携帯を見るたびにメンバーたちが ああやって出てるから
ものすごく親近感もあるし、今更ながら本当に格好いいなと思ったりもするし、
すごくいい感じ
だからもっと4月の公演に早く行きたいすべきか、
すごく会いたい九曜 ㅠㅠㅠㅠ 休暇もいいけど、何をして過ごしているのか教えてほしい

 

私も不思議なくらいw.o.d.が大好きです。
小学生の時はテープで歌を聴くのが一般的で、
小学生の時HOTとテープに歌詞がボロボロになるまで見て一緒に歌ったりしたけど、
中学校の時はgodというグループが好きでしたが、私が成人になってから
そのグループがまた集まったんですよ。
友達がチケットを手に入れてくれて コンサートに行って見物したし

 

ところでw.o.d.は隣の国のバンドでもありますが、
私が自ら公演場にも一人で行って、歌も毎日聞いて、
ファンレターも書こうと思うし、プレゼントも用意して、
私も自分が不思議です。
ファンレターは初めてですが、実は何と書けばいいのか 
今こんなに言い出すだけなのにものすごくドキドキします。
私は元々手紙を書くのが好きですが、
手紙に入る内容をものすごく悩んで書くんですよ。
でもその対象がメンバーたちだと思うと
私は本当に手紙を書いていて気絶してしまうかも.. 
実は書きたい言葉が多すぎて、早く書いて、早くプレゼントを準備して、早くあげたいです。
ウアアアアア!!!!!!!!!!!!!!!!!
w.o.d.愛してる!!!!!!!!!!!!!!!!!!!!!!!!!!!!!!!!!!!!!
へへ。

 

ㅠㅠㅠㅠㅠㅠㅠㅠ 私がこの前キャプチャーしておいたんですが、アルバムを見るたびに
大好きで、メンバーたちの笑顔に 私も一緒に笑ってしまいます。

ツイッターの話をし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しきりに私の話をする。

この前誕生日にもらったケーキなんだけど、飾り付けされたのがチョコレートで、
チョコレートの目を抜いて食べたら··· あまりにも残忍なんです···
でもチョコレートおいしいから。。。口も抜いて食べたのに···

........... 拷問しているようで.......................
食欲もなくなってしまって
罪悪感がたまったままケーキをやめた記憶があります...(笑)

 

私は何日間考えている悩みがありますが、
悩みで合ってるかな?
人生について考えています。
もともとこんな考えはあまり深くしない方ですが、
私自身がだんだん怠けて、あまりにも考えもなく生きているようで、
このままでは良くないと思っています。
私がこれから生きていかなければならない方向とか、心構えを新しくしたくて 
考えていて、「人生を生きるとは何だろう?」と思っています。

  

私は今の私の年代が一番重要な時期だと思います。
この時、自分の態度や心構えを正しくしておかないと
変な観念に固執する、ちゃっかりした大人になってしまうから
(もう歳は大人なのに..)
「一番怖い人は生きていて、本を一冊だけ読んだ人」という言葉を私は信じています。
僕は元々「井戸の中のカエル」みたいな 性向があったので
そうならないように今努力中です。ハハハハ

 

なぜか寝たくない..
時間が経つのがもったいないのに やるべきことは多いから
時間がもう少しゆっくり進んでほしい。

 

-----------------------------------------------------------------

 

나도... 나도 10일 이상 뭐하는지 알 수 없는건 w.o.d.를 만나고 처음이야

내가 좋아하는 밴드는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는구나...

휴가인것 같은데 제대로 쉬는것 같아 소식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이토우상 머리 잘랐어요?

나도! 나도 보여줘요!

켄상 봤어요? 나카지마상도 봤어요?

치사해요 나도 보여줘여어어어엉ㅇ엉어어엉ㅇ 

아쉬운마음에 작년 2월 사이토우상 

카와이 ^_______^



말나온김에 나카지마상도,
켄상이 다잉메세지같다고 한건가요?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의 모양이라 놀랐다..!!

나카지마상이 머리를 잘랐다고하니 또 떠오르는게 있네요 *^^*
진짜 w.o.d. 멤버들 사이좋은거 너무 보기 좋아욬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 

으헤에에에에 켄상이 자신이 좋아하는 과자를 스토리에 올려주었다!

일본가면 절대 엄청 마니 사올거에요!

일본가면 시부야쪽에 나카지마상이 스토리에 올렸던 카레집도 갈거고,

붐붐붐에서 말한 사이토우상 미소! 미소도 사먹고 올거에요 

헤헤헤헿 너무 좋네요.
저는 몇일전이지..? 

갑자기 제 친구가 저 이모티콘을 올리고 귀엽지?라고 하길래

켄상이 저걸 썼던게 생각나서 저도 올렸습니당 후후후 



저는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줄줄이 배송받고 있어요!

몇개가 안와서 기다리는 중이지만

제일 중요한건 편지랑 내가 만들고 있는 솜털들이 있는데,

어제는 저녁에 처음으로 솜털을 막 요리조리 만드는데,

...... 내 손에서 괴물이 탄생했다.

분명 귀엽게 탄생해야 할터였는데, 만들고보니 괴물이 ..

어떡하지....?

아마 이걸.. 멤버들이 받는다면,

편지가 정성스럽지 않은 이상, 절대 안티팬이라고 생각할거야(웃음)

제가 연습을 하고 나서 멤버들 꺼를 만들어야 했는데.....ㅠ

제가 멤버들마다 떠올린 이미지의 솜털들이 있어서,

연습도 안하고 켄상꺼를 만들고,

그 다음 바로 사이토우상꺼,

그 다음 연습2개......

마지막으로 나카지마상꺼.......

.........................

음......

......................

음..

정성이 중요한거죠 ^^



오늘도 드럼 레슨받고 와서, 그 얼굴에 붙일 눈이랑 코를 1시간 반동안이나

고민했는데 정할 수 없었다.

저 진짜 우유부단하거든요.

근데 이게 멤버들한테 줄거라는 생각을 하니까 더 못정하겠어서,

진짜 큰일입니다......



나 트위터 올리려고 들어왔는데 한탄한다.

헤헤



제가 저번에 휴대폰 배경을 w.o.d.의 사진으로 바꿨다고 썼었거든요
근데 제가 아마도 고등학생때 폰에 잘생긴 남자 연예인을 한번씩 해놓긴 했었지만,

다 크고나서 이렇게 연예인사진을 배경으로 쓴건 처음이라,

감회가 굉장히 새롭습니다.

휴대폰을 볼때마다 멤버들이 저렇게 나와있으니까

엄청나게 친근하기도 하고, 새삼스럽게 진짜 멋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냥 엄청 되게 굉장히 좋은 느낌

그래서 더 4월 공연에 빨리 가고 싶다해야할까,

굉장히 보고싶다구요 ㅠㅠㅠㅠㅠㅠ 휴가도 좋지만 뭐하고 살고 있는지 알려달라..ㅠㅠ



왜 이렇게 빠졌지???????

저도 신기할 정도로 w.o.d.가 굉장히 좋습니다.

저 초딩때는 한창 테이프로 노래 듣는게 일반적이라,

초딩때 HOT라고 테이프에 가사가 너덜너덜할때까지 보고 따라부르고 했는데,

중학교때는 god라는 그룹을 좋아했는데 제가 성인이 되고나서

그 그룹이 다시 뭉쳤거든요.

친구가 티켓을 구해줘서 콘서트 가서 구경했고



근데 w.o.d.는 이웃나라 밴드이기도 한데,

내가 스스로 공연장도 혼자서 가고, 노래도 매일 듣고,

팬레터도 쓰려고하고 선물도 준비하고,

나도 내가 신기해요.

팬레터는 처음쓰는건데 사실 뭐라 써야할지 

지금이렇게 말을 꺼내는것 뿐인데도 엄청나게 마음이 두근두근합니다.

제가 원래 편지쓰는걸 좋아하는데,

편지에 들어갈 내용을 엄청나게 고민해서 쓰거든요.

근데 그 대상이 멤버들이라 생각하니

저 진짜 편지 쓰다가 기절해버릴지도.. 

사실 쓰고싶은말이 너무 많아서 빨리 쓰고 빨리 선물 준비해서 빨리 주고 싶어요.

으아아아아아아!!!!!!!!!!!!!!!!!

w.o.d. 사랑한다!!!!!!!!!!!!!!!!!!!!!!!!!!!!!!!!!!!!!

헤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저번에 캡쳐해놓은건데 사진첩 볼때마다

너무 좋아서 멤버들 웃는모습에 저도 같이 웃어버리곤 합니다.



트위터이야기해야하는데 , 자꾸 내 이야기한다.

저번에 생일에 받은 케이크인데 장식된게 초콜릿이라,

초콜릿눈을 뽑아먹었더니.... 너무 잔인한거에요........

근데 초콜릿 맛있으니까........ 입도 뽑아 먹었는데..........

........... 고문하는것 같아서 ................

입맛도 없어져버리고

죄책감이 쌓인채로 케이크를 그만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웃음)

저는 몇일간 생각하고 있는 고민이 있는데,

고민이 맞나?

삶에 대해서 생각중입니다.

원래 이런 생각은 별로 깊게 하지 않는 편인데,

나 자신이 점점 게을러지고 너무 생각없이 살고 있는것 같아서,

이대로는 좋지 않다는 생각 중입니다.

내가 앞으로 살아가야 할 방향이라던지,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싶어서 

생각을 하다가 '삶을 산다는건 뭘까?' 그런 생각을 하고 있어요. 

저는 지금의 제 나이대가 제일 중요한 시기라 생각해요.

이때 자신의 태도나 마음가짐을 올곧게 해 놓지 않으면

이상한 관념을 고집하는 꼬장꼬장한 어른이 되어버릴테니까

(이미 나이는 어른인데..)

'제일 무서운 사람은 살면서 책 한권만 읽은 사람'이라는 말을 저는 믿는대요.

저는 원래도 '우물안의 개구리'같은 성향이 있었어서

그렇게 되지 않으려고 지금 노력중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왜인지 자기 싫다..

시간이 흘러가는게 너무 아까운데 해야할 일은 많으니까

시간이 조금만 더 느리게 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