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けまして新時代  ~~~~~

(w.o.d. my generation 歌詞)(笑)

 

うわぁ、新年初の文章ですね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w.o.d. メンバーたちは今休暇中みたいですね!?

休む時もなりましたTTw.o.d.がすごく忙しそうでそうじゃなくても気になったんですがゆっくり休みながら充電してほしいです!

メンバーたちと公式サイトが静かだから休暇中だと私は思いました

私も日本に雪が降る所にすごく行きたかったんですが、
本当によさそうですね!!

この前ケンさんのストーリーに載ってたんですが
かわいいでしょう? ㅠㅠㅠㅠ 可愛くて泣く
ケンさんは競走とか好きなんですね!!

 

私は今度ラジコをPCで聴く方法を身につけて!
家でこの前のを聞いたんだけど、

my generation 舞台ライブしたのを流してくれました!!
どんなに良かったか、叫ぶところでした!!

私と一緒に飛びたかったけど、私の家は5階なので(笑)
心の中で一緒に飛び跳ねながら楽しみました!!

 

そして この前 
w.o.d.公式Twitter、 メンバーたちのTwitterを見たそうですが
写真が大好きで、私の携帯の背景画面も変えました

元々はこれだったんですが、

このように変えました(叫べ~~~!!)(歓呼)

メンバーたちのゆきに対する態度もそれぞれ違うからすごく面白いです

 

あ!今度ラジオも上がってすぐ聞きましたが、
新年だから最初に始まってすぐ メンバーたちが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って

本当に心がすごく 
すごく可愛くて好きで   私, おかしくなりそうでした ^^

"コトシモヨルシクオネガイシマス"と最後に言うんですが
今回はそれぞれ望んでるので、またすごく面白くて良かったです!!!!!
自然に口が開いて笑っていた。

 

 

 

(((((((((((((((((((((((((((今回のラジオで私が聞き取れたのは
女子高校生さんがw.o.d.が大好きで 
彼氏があまり思い出せないって言ったっけ?
彼氏を作る気がしないって言ったっけ?
(違うかもしれない) そんな気がするけど、

 

若い時にそうしたらダメですよ~~~~~~~~~~~
恋愛はたくさんするほど人を見る目が伸びるから
そんなにいい年、いい時に
恋愛はたくさんしなければならないと私は思います!!!
私はあまりやったことのない失敗者の経験として堂々と話せましたね!
ぜひ恋愛たくさんしてみてください!!!!!!!!!
(これで、w.o.d.は私の役目になった)
キャキャキャキャキャキャキャキャ(韓国の滑稽な笑い声)
冗談です ^^;;;;;;;;;;;;;;
へへ))))))))))))))))))))))))))))))))))))))))))))

==========>>>>>>>>>>> 私が今度ラジオをつけるのを他のものと勘違いして
他の日付を聞いていて
「あ!これじゃない!」 こうして今回のでちゃんとつけたんですよ
でもあの時聞き間違えたものを書いたwwwwww
(ため息)
なぜかそれを聞きながらデジャヴが起きたんですが..
「僕、これを聞き間違えたんだ!」と思ったのも
完全に忘れて
こんなによく聞いたように載せておきましたね.. ^^..
本当に……···
本当になんでこんなにだらしないんだwww
私のこんな性格のせいか、
私は妹たちと親しいんですが、妹たちが私を姉さんとよく会わずに
なぜか弟扱いをよくするんですが
こんな理由でそうだと思います..

私のブログが私だけ見るブログでよかった..
知ってる人が読んだらきっと鳥肌立ったはずだよ···
やばいね..

 

 

 

私は先週の火曜日から新しい新入生が来てしまって
新入生が働くのが遅くて教育して面倒を見てくれるとものすごく
お疲れ様でした(涙)

元々、月初めは私がすごく忙しい日なんですけど、
新入生のせいでとても忙しなかったです。
土曜日の仕事も今月は全部私がすることにして、
今週の土曜日に公式ホームページで あれが開かれたじゃないですか
それ!!!!!!!
ギフトボックス ㅠㅠㅠㅠㅠㅠㅠㅠ

仕事で気を取られている間にもう品切れになっていました。(爆風涙)
その時間にアラームもしておいたのに、
私が働いているところが病院なので、
土曜日は前で勤務するから危急状況が起きたら
絶対忙しいので······
まぁ、いろいろ合わなかったですね···

 

そんな中、Twitterの書き込みをとてもしたくて入ってきたんですが、
何か今日は挨拶をし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な気分(笑)

でも挨拶はしないで言いたいことばかり言う(笑)

 

あ、最近ドラムも熱心に練習中なのに到底実力が伸びなくて..
キックをする時、リズムが狂って
足の力が簡単に抜けて
ドラムスティックが飛ばされそうで大騒ぎです ^^..

 

何か今週が忙しすぎて昨日はまた寝たくなかったんです
寝てしまったら休みがもったいないから!
それで夜中の2時まで寝なかったんですが
眠れないんだけど、どうしよう? と思ったんですが
またすぐ寝てしまって昼休みが過ぎて目が覚めました(笑)
とてもよく眠れた。

 

あ、そしてw.o.d.ファンレターを書きたくて
どんな内容を書こうか悩んで、
あ、昨日はメンバーたちへのプレゼントをずっと悩んで注文を入れました!

私は基本的に大切な人にあげるプレゼントは
誕生日の6ヶ月前に決めていなければならないそんな性格なので、(疲れた性格)
急にファンレターのアドレスが開いてるのを知っちゃうから
私自身があまりにも気が気でなかったんです!!

メンバーたちはとても大切なのに、 どんなプレゼントをあげたらいいのか分からなくて、
何でもくれたら喜んでくれそうだけど、
適当にあげるのは嫌で、すごく悩みました。
でも、私が作ってあげるのもあるんだけど······
自信がない..................
成功すれば超かわいいのに失敗すれば怪物になってしまう結果なので···
どうか成功したらいいですね…(ファイト)

 

https://x.com/motoyoshi1223/status/1552272344714199040?s=20

中島くん、こういう投稿をしてくれて 本当にありがとう
とても貴重だ。可愛くて愛らしくて死にそう···ㅠㅠㅠㅠ
本当にすごくすごくいいんです
本当にメンバーたちのTwitterに すごい宝物がたくさんあります 

来週は必ずTwitter関連の掲示物をアップしないと

そんな中、私を邪魔するうちの猫を見てください。(可愛い)

うわぁ··· w.o.d.公演行きたい (´;ω;`)
本当にメンバーたちに会いたくて 会いたいです ㅠㅠㅠㅠ
日本のファンは会いたい時、会いたい時
公演場に行って会って会えばいいから
本当にそれがとても羨ましいです!!!!!!!!!!!!!

早く4月になったらいいですね..
皆さん、お元気で
寒いから風邪引か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 
じゃあ、バイバイ!

--------------------------------------------------------------------------

あけまして新時代  ~~~~~

(w.o.d. my generation 가사) (웃음)

 

우와 새해 첫글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o.d. 멤버들은 지금 휴가중인가봐요!?

쉴때도 됐죠 ㅠㅠ w.o.d.가 많이 바빠보여서 안그래도 신경쓰였는데

푹쉬면서 충전했으면 좋겠어요! 

멤버들과 공식 사이트가 조용하니 휴가중이라고 저는 생각했어요 ㅎㅎ

저도 일본에 눈오는곳을 굉장히 가고 싶었는데,

정말 좋아보입니다!!

 

저번 켄상의 스토리에 올라왔었는데

초 귀엽죠? 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운다)

켄상은 경주 같은걸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이번에 라디코를 피씨로 듣는법을 터득해서!

집에서 저번꺼를 들었는데,

my generation 무대 라이브한걸 틀어주시더라구요!!

얼마나 얼마나 좋던지

소리를 지를뻔했습니다!!

저 같이 방방  뛰고 싶었지만 저희집은 5층이라서 (웃음)

마음속으로 같이 방방뛰면서 즐겼습니다!!

 

그리고 제가 저번에 

w.o.d.공식 트위터, 멤버들 트위터를 구경했다고 했는데

사진이 너무 좋아서 제 폰배경화면도 싹 바꿧어용 ㅎㅎㅎㅎ

 

요롷게 바꿧습니다 (소리질러~~~!!)(환호)

 

멤버들이 눈을 대하는 태도도 각자 달라서 너무 웃겨욬ㅋㅋㅋ

 

아! 이번에 라디오도 올라오자마자 들었는데요,

신년이라 처음 시작하자마자 멤버들이

"아케마시떼 오메데토 고자이마스!"라고 하더라구욬ㅋㅋㅋ

나 진짜 마음이 엄청 막 

너무 귀엽고 좋아서 막 미쳐버리는줄 알았습니다 ^^

:"코토시모 요루시쿠 오네가이시마스:"라고 마지막에 말하는데

이번에는 각자 바라바라 라서 또 너무 웃기고 좋았습니다!!!!!

저절로 입이 벌어지면서 웃고있었다.

 

((((((((((((이번 라디오에서 제가 알아들은거는

여자고교생님이 w.o.d.가 너무 좋아서 

남자친구가 별로 생각이 안난다했나?

남자친구 만들 생각이 안난다했나?

(아닐수도있음) 그런것 같은데,

 

젊은 나이에 그러면 안돼죠~~~~~~~~~~~

연애는 많이 할수록 사람보는 눈이 길러지니까

그렇게 좋은 나이, 좋은 때에

연애는 많이 해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저는 많이 못해본 실패자의 경험으로써 당당히 말할수 있었네요!

꼭 연애 많이 해 보시길!!!!!!!!!

(이로서, w.o.d.는 나의 몫이 되었다)

캬캬캬캬캬ㅑ캬캬캬캬캬캬

농담입니다 ^^;;;';';';';';';';';';';';';';';';';'

헤헤)))))))))))))))))))

 

제가 이번 라디오를 튼다는걸 다른걸로 착각해서
다른날짜꺼를 듣다가
아! 이거 아니다! 하고 이번껄로 제대로 틀었거든요?
근데 그때 잘못 들었던걸 썻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왜인지 그거 들으면서 데쟈뷰가 일어났었는데..
나 이거 잘못들었구나! 했던것도
완전히 까먹고
이렇게 잘 들었던것 마냥 올려놨었네요.. ^^..
정말.......
나 정말 왜이렇게 칠칠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이런 성격때문인지,
저 동생들이랑 친한데, 동생들이 날 누나나 언니로 잘 안보고
왜인지 동생취급을 자꾸 하는데
이런 이유에서 그런것 같습니다........하하..

내 블로그가 나만보는 블로그라서 다행이지..
아는 사람이 읽었으면 분명 소름 돋았을거야....
야바이네.. 

 

저는 저번 화요일부터 새로운 신입이 와버려서

신입이 일하는게 느려서 교육하고 봐준다고 엄청나게

고생고생고생 중입니다 (눈물)

원래도 월초는 제가 엄청나게 바쁜날들인데,

신입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토요일 일도 이번달은 다 제가 하기로 해서,

이번주 토요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그거 열렸잖아요

그거!!!!!!!

기프트박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한다고 정신 팔려있는 사이 이미 품절되었더라구요(폭풍눈물)

그 시간에 알람도 해놨었는데,

제가 일하는곳이 병원이라서,

토요일은 앞에서 근무하니까 위급상황이 터지면

절대 바쁘기 때문에...

뭐 여러가지가 안맞았네요.....

 

그 와중에 트위터 글을 너무 올리고 싶어서 들어왔는데,

뭔가 오늘은 인삿말을 해야할것 같은 기분(웃음)

그치만 인사는 안하고 하고싶은말만한다(웃음)

 

아 요즘 드럼도 열심히 연습중인데 도저히 실력이 늘지 않아서..

킥을 하는데 자꾸 박자가 꼬이고

다리에 힘이 풀리고

드럼 스틱이 날아가려하고 아주 난리입니다 ^^..

 

뭔가 이번주가 너무 바빠서 어제는 또 자기 싫은거에요

그래서 새벽2시까지 안자다가

잠이 너무 안오는데 어쩌지? 라고생각했는데

또 바로 잠들어버려서 점심시간 지나서 잠에서 깼어요(웃음)

너무 잘잤다.

 

아 그리고 w.o.d. 팬레터를 쓰고 싶어서

무슨 내용을 쓰지 고민을 하고,

아 어제는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계속 고민하다가 주문을 넣었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중요한 사람에게 줄 선물은

생일 6개월 전에 결정이 나 있어야 되는 그런 성격이라서,(피곤한성격)

갑자기 팬레터 주소가 열린걸 알게 돼 버리니까

제 스스로가 너무 정신이 없는거에요!!

막 멤버들 너무 소중한데 무슨 선물을 줘야할지 모르겠고,

뭐든 주면 좋아해줄것같은데,

대충 주기는 싫어서 엄청 고민 많이 했어요.

근데 제가 만들어서 주는것도 있는데.......

자신이 없다..............

성공하면 초 귀여운건데 실패하면 괴물이 되어버리는 결과물이라......

부디 성공했으면 좋겠네요...(화이팅)

 

나카지마군 이런 게시물을 올려줘서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

너무 귀중하다 귀여워 사랑스러워 죽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엄청나게 엄청나게 엄청 좋아요

진짜 멤버들 트위터에 엄청난 보물이 많습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꼭 트위터 관련 게시물을 올려야지 히히히히

 

이 와중에 저를 방해하는 저희집 고양이 좀 구경하세요 (귀여움)

 

으아... w.o.d. 공연 가고 싶다 ㅠㅠ

진짜 너무 멤버들 보고싶고 만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팬들은 보고싶을때 만나고 싶을때

공연장가서 보고 만나면 되니까

정말 그게 너무 부럽습니다!!!!!!!!!!!!!

 

빨리 4월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모두들 건강하시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그럼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