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んにちは!
皆さんお元気ですか?

私は今朝からとてもエキサイティングでした ~~~~

私は通勤が遠い方なので必ずw.o.d. 歌を流して運転をします。

ちょうどPYRAMIDSが出て、
歌がとても楽しくて音量を上げて口ずさむ気持ちよく運転するんですが、

毎日行く途中なのに60kmスピード違反防止カメラがあるところを90kmで走ってた···
............はい···
とてもエキサイティングですね。(笑)

急に速度を落としたんですが、多分、 ····· 商品券をもらえると思います。

 

駐停車してはいけない場所に停車して罰金が飛ばされたり、
スピード違反をして罰金が出るのを
韓国人は笑い話で「商品券をもらう」と言います。
国からの商品券~~~~もらいたくないの。(涙)

 

私は昨日友達が誕生日プレゼントをくれると言っていたので!
会ってご飯も食べてカフェにも行って生イチゴラテを食べました!
元々は8時30分インスタライブをするって言うから約束を取らないつもりだったけど、
あらかじめ決められた約束なので、 
友達とご飯を食べながら前もって言いました。

"私.... 8時··· 30分に...... 重要な約束が .."
"..?  なんで?なんで?"
"私が好きなバンドがその時インスタライブをして 見ないといけないの…

一緒に見よう"
"笑"

 

헤헤.

待つ前に短いインスタのストーリーも見てへへ

 

 

一生懸命見てるのに、本当にどういうことか
「ソーデス」、こんなのだけ聞き取れて(笑)
何を言ってるのか分からなくて辛いと言ったけど
言葉とは裏腹に私の顔は笑い続けていた

 

聞き取れないくせに一生懸命見ながら笑うのに、
なぜか友達が私の姿を見て喜びました。
見た目が良かったみたいですwww

 

これをカフェで見たので、 音も大きくして聞けなくて
よく聞いてはいませんが、
何か一つ聞き取れたことがあるんですが、

サイトウさんが.....

扇に写真入れて応援してるのを
何て呼びますか??? こういうのがよさそうだと言ったようです。
でも、私は日本語が下手だから
ちゃんと聞いたかどうか分からないなwww

 

そうでなくてもそのSMAPが好きな友達が言う言葉が
この前に私が福岡公演に行くと言ったら、
それを作って行って!!!!って言うんですか!????????!!! 
作っていけばよかったかな????????

いや、私がその時それを聞いて 少し考えてみたんですけど、
私がそれを持って メンバーたちの名前を叫んでいたら
メンバーたちが「……?」「あそこに変な韓国人がいる」って言いそうで(笑)
私ならそう言う気もするし^^(笑)

 

はぁ…作っていけばよかったかな…? ところで私手先が不器用なんだけど…(笑)

 

実はケンさんのかわいい子犬のクラちゃんにあげる本当にかわいい人形を見つけたんですが、
4月に行ったらどうやってあげられるか ずっと悩みながら
頭の中でシミュレーションを描いているのですが、
いくら考えても私の頭の中には「変な韓国人がいる」ということしか..(笑)
悩みですね。

 

私中島さんのこの前のストーリーを見てメンバー同士で遊びに行ったと

思いましたが、
他のバンドと行ったんです!!

一緒に行ったバンドのインスタを タグしてくれて 
その方たちのストーリーも偵察してみました ハハハハ

ありがたくもメンバーたちを見ることができた!!!!!!!!!!!!!!!!!


他の人たちといる姿を見るんですけど
感じがぎこちない。 へへっ 
ケンさんのメガネかサングラスか可愛い。。。!!
私も次のメガネには色を入れてみようかな。
中島さん帽子かわいい!

 

ケンさんのストーリーを見て
はいはい!! 行きます!!! 私行きます!!!! 
心の中で一生懸命叫びました。
東京に行か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
私の額にやけどをしたの···
4月には治るよね?
このまま行けば 
あそこに変な韓国人が額に烙印を押されていると言いそうです(笑)
その烙印がwodならすごいだろうけど(笑)

私は本当にすごくそそっかしいのが 何かというと
東京空港が二つあるのは知っていたけど
予約してみたら遠いところでした!!TT 
それで本当に心臓が落ちると思いました..
比べてみると遠いところがずっと安くてどうせそっちにした方が良かったよ..(笑)
ところで、宿をどこに取るべきかずっと見て回っているのですが、東京は本当に宿がすごいですね。
安すぎるところは怖そうで行けなくて 
位置をどこに決めたらいいか悩んで
まだ公演場以外には行く所を決めてないので··· 
でも、宿は早く取るほど安いということで、とりあえず品川駅に取りました。
4月まで無料キャンセルが可能な宿なので、その前にあれこれ見ながらよく調べなければならないと思います。

 

わぁ。
とても自然に、また私事的な雑談につながった。
すごい能力~~~

 

そうでなくてもずっとSpotifyに入って確認してみたんですが、
23日にラジオがアップされるそうです!!!
へへへ、23日には久しぶりに高校時代の友達と遊ぶことにしました!
そのSMAP好きな友達も一緒に遊ぶそうです。
この友達がラジオを聞いてくれる友達ですが、本当に優しくて良い人です。
急になんで.. 友達の話をしているのか
すごい雑談!!(笑)

あのw.o.d.の歌をカラオケで歌いたいです。
韓国のカラオケで主に出てくる会社に歌をリクエストしましたwww
そしてメールで返事をもらいました~~~
私がまず3曲をリクエストしたんですが、 
著作権の問題、大衆性審査の上で自主的に曲を選定するそうです。
そのため個人的に好きな曲は遅れたり抜け落ちたりすることがあるそうです(涙)
待っていてだめなら……···
日本のカラオケに行くべきかな?

気になって検索してみたんですが!

(출처:http://h.ttps//blog.naver.com/skawjddl23/223107794323?&isInf=true)

本当にすごい!!!!!!!!!!!!! うわ、あれソーダかな? ソーダアイスクリームかな?
わぁ、私日本のアニメカラオケのシーンを見るたびに
飲み物を飲みながら歌っていました
でも、これが本当なんだ。本当に不思議だね!!!!!!!!!!!!!
なぜか「彼氏彼女の事情」 カラオケの場面が浮かびましたが、
それがすごく可愛くて ずっと覚えてるんですけど
その場面を探そうとしたらないTT

 

(代わりに他の場面を)
私が大好きな日本のアニメです!!
日本でも有名でしたよね?(よく分からないけど多分そうだと思う)
ostもとても良かったんですが、今回のすずめの戸締の中でその歌が流れて
どんなに嬉しかったか!!!!!!

... 私、今日なんでこんなに言いたいことが多いんだろう?

 

これをインスタ翻訳機能を使った時 「明日」の収録が出るって
知っていてずっとホームページを見ていましたが、上がってきません!
それで他の翻訳アプリを使った時に「後で」と出てきました。

 

ずっと注目しています!!!!!!!!!!!

そしてですね!
嬉しい知らせ!!(私だけに)
私の住んでいる地域に雪が降りました ~~~(歓呼)

 

車にそのまま雪が保存(?)された状態でいました!!
実はこの日遅く出て遅刻しそうな日だったんですが、

 

とても嬉しくて雪だるまを作って行きました(笑)
バックミラーに見えないかと思って 文字の上に積もった雪を少し片付けて
この状態で運転したんですが

雪だるまが生きているんです! へへへへへっ
かわいかったです。

 

 

私これ見たことあるけど!!!
私がこれを意識して車に使ったわけではないのに、これでしたか!?
ただ最後の点を撮るのを忘れただけなのに

ところでケンさんは本当に可愛いものが好きですね!!!
そういうところが本当に可愛いと思います。へ。

 

 

 

私が今回すごく貴重な!!!!
中島さんとケンさんのツイッターをはたいてみたんですけど(?)!!
とても面白くて楽しかったです!!!!!!!
これは本当に話したいことが多いんだけど、今日は話しすぎた。
そして僕のブログを偶然見た方の中で
サイトウさんのツイッターやインスタを知っている方がいたらぜひ教えてください。(どうか)

 

ケンさんツイッター! 
ここに本当に貴重なメンバーの写真が多いんです。
まるでワンピースに出てくるロジャーが大海賊時代を作ったかのように。
すごい宝物が入っていました(笑)

 

え…?"そうだ宝物あげよう" 宝物をくれるというミミナリの歌が思い出す。

 

 

いや、最近僕のスマホをキャプチャーしたら 保存できないみたいです (´;ω;`)
本当に必ずアップしたかったケンさんの ツイートがあったんですが ㅠㅠㅠㅠ
無い.
また探しに行かないと! これは必ず上げなければならないから..!
とりあえず今日はこれまで翻訳して、 
Twitterの話はまた今度することにしましょう!!!!!!

 

じゃあ、バイバイ!

 

 

안녕하세요!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용?

저는 오늘 아침부터 아주 익사이팅 했습니다 ~~~~

저는 출퇴근길이 먼 편이라 꼭 w.o.d.의 노래를 틀어놓고 운전하거든요.

마침 PYRAMIDS가 나오고,

노래가 너무 신나서 음량을 키우고 흥얼흥얼 기분좋게 운전하는데,

매일 가는 길인데 60km 과속방지 카메라가 있는곳을 90km로 달려따...

..........네...

아주 익사이팅 하죠 ~~~~~????(웃음)

급하게 속도를 줄이긴 했지만 아마, 저는... 상품권을 받을것같습니다.

 

주정차를 하지 말아야하는 곳에 정차했다가 벌금이 날아오거나,

과속을 해서 벌금이 나라오는것을

한국인들은 우스개소리로 '상품권을 받는다'고 합니다.

나라에서 주는 상품권 ~~~~ 받고 싶지 않아......(눈물)

 

저는 어제 친구가 생일선물을 준다고해서!

만나서 밥도 먹고 카페도 가서 생딸기라떼를 먹었습니다!

원래는 8시 30분 인스타 라이브를 한다고해서 약속을 안잡으려 했는데,

미리 잡힌 약속이라, 

친구랑 밥먹으면서 미리 말했습니다.

"나.... 8시... 30분에......... 중요한 약속이 이써어.."

"..? 왜 ? 뭔데뭔데?"

"내가 좋아하는 밴드가 그때 인스타 라이브해서 봐야해....... 같이 보자"

"웃음"

 

헤헤.

 

열심히 보는데, 진짜 무슨말인지

'소오데스', 이런것만 알아들어서(웃음)

무슨말인지 못알아들어서 괴롭다고 말했지만

말과는 다르게 내 얼굴은 계속 계속 웃고 있었다

 

알아듣지도 못하면서 열심히 보면서 웃는데,

왜인지 친구가 저의 모습을 보고 좋아했습니다.

보기 좋았나봐욬ㅋㅋㅋㅋㅋㅋ

 

제가 이걸 카페에서 본터라 소리도 크게 해서 못들어서

잘 듣지는 못했지만,

먼가 하나 알아들은게 있는데,

사이토우상이 부채같은거에 사진넣고 응원하는 그런걸

뭐라고 부르죠??? 이런게 좋아보인다고 한것 같아요.

근데 제가 일본어를 못하니까

제대로 들은건지 아닌지 모르겟넼ㅋㅋㅋㅋㅋㅋ

사실 켄상의 사랑스런 강아지 쿠라짱에게 줄 진짜 귀여운 인형을 발견했는데,

4월에 가면 어떻게 줄수 있을지 계속해서 고민하며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그리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 머릿속에는 '이상한 한국인이 있어'라는 것 밖에..(웃음)

고민이네요. 

 

안그래도 그 SMAP를 좋아하는 친구가 하는말이

저번에 제가 후쿠오카 공연에 간다고 하니까,

그거 만들어서 가!!!!!! 라고 하는거에요!???????

만들어갈껄 그랬나????????

아니 제가 그때 그걸 듣고 잠시 생각을 해봤는데,

제가 그걸 들고 막 멤버들 이름을 외치며 있으면

멤버들이 '..........?' '저기 이상한 한국인이 있어' 라고 할것 같아서 (웃음)

저라면 그렇게 말할것 같기도 하고^^(웃음)

 

하..... 만들어갈껄그랬나..? 근데 나 손재주 없는데..(웃음)

저 나카지마상의 저번 스토리를 보고 멤버들끼리 놀러간줄 알았는데,

다른 밴드와 갔던거였어요!!

같이 간 밴드의 인스타를 태그해줘서 

그분들의 스토리도 염탐해보았습니다 하하하하

감사하게도 멤버들을 볼 수 있었다!!!!!!!!!!!!!!!!!

 

뭔가 다른사람들이랑 있는 모습을 보는데

느낌이 어색하다. 헤헿 

켄상 안경인가 선글라스인가 이뿌다...!!

나도 다음 안경에는 색깔 넣어볼까.........!!

나카지마상 모자 카와이!

 

켄상의 스토리를 보고
네네!! 갈게요!!! 저 가요!!!! 
마음속으로 열시미 외쳣습니다
도쿄 가야되는데..

내 이마에 화상입은거.......

4월에는 낫겠지..?
이상태로 간다면 
아노네 아찌니 헨나 칸코쿠진가 이마에 낙인이 찍혀잇다고 할것같아요(웃음)
그 낙인이 wod라면 초 스게 겟지만(웃음)

저 진짜 엄청나게 덤벙대는게 뭐냐면
도쿄 공항이 두갠줄은 알고 잇엇는데
예먀하고 보니까 먼곳인거에요!!ㅜㅠ 
그래서 진짜 심장 떨어지는줄 알았습니다..
비교해보니 먼곳이 훨씬싸서 어차피 그쪽으로 한게 다향이엇지만..ㅎ
근데 숙소를 어디에 잡아야할지 계속 둘러보는데 도쿄는 진짜 숙소가 대단하네요
너무 싼곳은 무서워보여서 못가겟고 
위치를 어디에 잡아야할지 고민하다가
아직 공연장 이외에는 갈곳을 정하지 못해서… 
그치만 숙소는 빨리 잡을수록 싸다는 말을 들어서 일단 기와역?? 에 잡았습니다
사월까지 무료취소가 가능한 숙소라 그 전에 이것저것 살펴보며 잘 알아봐야할것 같습니다. 

 

우와.

아주 자연스럽게 또 내 사적인 잡담으로 이어졌다.

대단한 능력~~~

짠! 안그래도 계속 스포티파이 들어가면서 확인해봤었는데,

23일에 라디오 올라온다고 하네용!!!

헤헤헤헤, 23일에는 오랜만에 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놀기로 했어요!

그 SMAP 좋아하는 친구도 함께 논답니다.

이 친구가 라디오 들어주는 친구인데, 진짜 착하고 좋은 사람입니다.

갑자기 왜 .. 친구 이야기를 하는건지

엄청난 잡담..!! (웃음)

저 w.o.d.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어서요.

한국 노래방에서 주로 나오는 회사에 노래 신청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일로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가 일단은 세곡을 신청했는데, 

저작권 문제, 대중성 심사 후에 자체적으로 곡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곡은 늦거나 누락될 수 있다고 하네요(눈물)

기다려보다가 안되면.........

일본 노래방을 가야하나..?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요!

완전 대단하다!!!!!!!!!!!!! 우와 저거 소다인가? 소다아이스크림인가?

와, 저 일본 애니 노래방 장면을 한번씩볼때마다

음료를 마시면서 노래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진짜구나 너무 신기하다!!!!!!!!!!!!!

어째서인지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 가라오케 장면이 떠올랐는데,

그게 엄청 귀여워서 계속 기억하는데

그 장면을 찾으려니 없다 ㅠ

(대신 다른 장면을)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일본 애니인데요!!

일본에서도 유명했죠?????? (잘모르겠지만 아마 그럴듯)

ost 도 너무 좋았는데 이번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그 노래가 나와서

얼마나 반갑던지!!!!!!

 

... 나 오늘 왜이렇게 하고 싶은 말이 많지?

 

저는 이거를 인스타 번역기능을 사용했을때 '내일' 녹화본 나온다고

알고 있어서 계속 홈페이지를 봤는데 안 올라오는거에요!

그래서 다른 번역 어플을 사용했을때 '추후'로 나오더라구요?

계속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요!

기쁜소식!!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눈이 내렸습니다 ~~~~~~~(환호)

흐억 차에 그대로 눈들이 보존(?)된 상태로 있었습니다!!

사실 이 날 늦게 나와서 지각할 것 같은 날이었는데,

 

너무 기뻐서 눈사람 만들고 갔습니다 (웃음)

백미러에 안 보일까봐 글자 위에 쌓인 눈을 조금 치우고

이상태로 운전을 했는데

눈사람이 살아있는거에요! 헤헤헤헤헿

귀여웠어요. 

저 이거를 봤긴 했는데!!!

제가 이걸 의식하고 차에 쓴건 아닌데 이거더라구요!?

단지 마지막 점을 찍는다는걸 까먹었을 뿐인데

 

근데 켄상은 진짜 귀여운걸 조아하시나봐요!!!

그런부분이 정말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헤헤. 

 

 

 

제가 이번에 엄청 귀한 !!!!

나카지마상과 켄상의 트위터를 털어봤는데요(?)!!

너무 웃기고 재밌고 좋았습니다!!!!!!!

이거 진짜 할 이야기 많은데, 오늘 너무 많이 이야기했다.

그리고 혹시 제 블로그를 우연히 보신 분 중에

사이토우상의 트위터나 인스타를 알고 계신분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제발)

 

진짜 조금만 말하자면,

켄상 트위터! 

여기 진짜 귀한 멤버들 사진이 많더라구요.

마치 '원피스'에 나오는 로저가 대 해적시대를 만든 그것과 같이.

굉장한 보물들이 들어있었습니다~~~~~(웃음)

 

아니, 요즘 제 휴대폰 캡쳐하면 저장이 잘 안되나봐요 ㅠㅠ

진짜 꼭 올리고 싶었던 켄상 트위트 게시물이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없다.

일단 오늘 이것까지만 번역하고, 

트위터 이야기는 다음에 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