皆さんお元気ですか?
みんな健康でいてほしいですね!

 

今日はこの前言えなかったラジオの話をしようと思います!

何かw.o.d.の…なんて言うか。
うーん…···
一人で個人的な考えばかり騒ぐブログになってしまった
ハハハハハハ

 

ラジオの話をする前に!
この前のboom boom boomのケンさんの話!をもっとしようかと思います
最近ケンさんのインスタストーリーにQnAをしたんですよ!!

 

ケンさんにある方が飼っているペットの写真を送りましたが、

私をはじめとするペットを飼っている人たちがケンさんにすごく
ストーリーを送ったようです!!!!!!!!!!!!

本当にすごく可愛いと 答えてくれる姿を見ながら
本当にすごくケンさんはすごく優しい!

きっと全世界の人々が自分のペットを自慢するDMを送るとしたら、
一ヶ月間ずっと返事をしてくれて、
ごめん、これ以上はできないと言いそうな優しさと優しさが見えました(笑)

にんじん(ゴンオ)へへ、本当にうれしかったです!!

見てみたら韓国在来犬の珍島犬もいましたね!! 会えて嬉しかったです。

面白いのが何かと言うと

wwwwww 面白いです

 

かわいい
シテナイ
wwwwww
本当にすごく可愛くて笑いましたwwwwww 

 

ケンさんが愛するアディダスも出ます

ピーク探してみましたがw.o.d.刻印が押されたピークは売っていないようでした
ところで何かあのケンさんのピークをもらったファンもいたけど···
本当に羨ましかったです (´;ω;`)

めっちゃかわいいケンちゃんのかわいらしいペットちゃんを最後に仕上がりました!

 

 

あ、もうラジオの話をしないと。

 

 

 

Spotifyにw.o.d.ラジオがあるのファンの皆さん知ってますよね?????????
本当に貴重なラジオです。
韓国でも聴ける貴重なラジオ!!

 

私は日本語が分からないので、実はあまり知らないんですけど。
今度!!!!!!!!!!!
日本語が好きで上手な友達が!!!!!!
自分が知っていることは教えてあげるって
快くラジオを聞いてくれました!!!!!!!!!!!!!!!!!
本当に私は福が多いようです。 どこでこんな友達を探すんですか
本当にありがたくも今回のラジオは全部分の内容が分かりました!!(拍手)

 

今回はお便りの代わりにツアーの話でいっぱいでした!!!
本当に気になってたんですよ
本当にたくさんの話を聞くことができて幸せでした!!

 

中島君はboomboomboomでもそうだし、
フィットネスを本当に頑張っているようですね!
私も生きるためにジムを始めたけど······
天性が怠け者なので(笑)

 

そして録音は一日前にすると思いましたが、10日ほど差があったり、
一ヶ月分を全部やると言って
新しい事実を知ることができたのが良かったです!

 

誕生日メッセージがカラオケのチラシほどたくさんもらったなんて
比喩がすごく面白いですwww

 

そうです。あの映像、陽炎の映像に そのウサギの映像は出なかったんです
四角い空間にメンバーたちが  飛び出すウサギのような映像!

 

 

まずはTikTokでも そういう貴重な映像を見ることができて
大好きです 

 

masushiさん、モニター大(笑)
そういえば私、福岡公演行った時!
公演が終わってから、そのb1の前の公園を 横切って行ったんですけど
ある方がノートパソコンを持ってなぜか公園の真ん中に椅子と机があったけど
そこで作業する姿を見たことがあって
かしげてたんだけど.. もしかしてあの方だったかな? という考えもふふふ

 

以前、小規模でライブをした時は雰囲気がどうだったでしょうか?
きっとその時も熱かったんでしょうね?
私が知る前にw.o.d.の公演の様子なんて、
はじめからw.o.d.を見守りながら愛してくれたファンがいると思ってみたら、
本当にすごいなと思います。
そして最初から何年間ずっと見守りながら 
一緒に公演場で楽しんだと思うと羨ましいです

 

w.o.d.ファンの先輩··· すごいです.. でもうらやましいです(笑)

 

サイトウさんとmasushiさんは運転ができないそうです
その部分も面白く話してくれて笑いました。

 

札幌で中島君がスープカレーを3回も食べたって(笑)
札幌の食べ物はもともと日本人の間でおいしいことで有名ですか???
中島君が個人的に好きなのか、
それとも日本人の方々はみんな札幌料理が有名だと思っているのか知りたいです

君、さん、ちゃんという呼称も どうすればいいのか…?

 

そして中島君が公演の途中体調が悪かったそうです
これはTwitterでちょっと見たので 見当はつきましたが(泣)
それでも今はよくなって本当に良かったと思います。

 

そしてアンコールをあまりしないw.o.d.が新潟ではアンコールをしたそうです!!!!!!!!!!!
どんなに雰囲気がよければアンコールをしたんですか??????????
私、次のワンマン公演には新潟に行きたいです!
新潟!東京!福岡!神戸!行きたいけど、行けないよね..
アンコールを聞けたなんて本当に嬉しかったでしょう。

 

サイトウさんはかばんを失くして
ケンさんは服を失くして
みんな……^^
まあ、私も 言う立場じゃないから···(笑)

 

かばんをなくした話は笑ってはいけないけど···
話を面白くしすぎて笑ってしまいました。(笑)

 

今回、メッセージを たくさんもらった気がするんですが
読み終わったそうです!
私のメッセージも読んでくれたかな?へへ

 

今度の20日のラジオは録音されたかな?
早く聞きたいですね!!

 

私は今日ソウルに遊びに行ってきました!
昨日、ヘアアイロンをかけて
やけどをしました···
元々は冷たい水に当ててい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
ソウル行きの汽車に乗り遅れてはいけないので、そのまま出て行ったら
額に水泡ができて大騒ぎです···

やれやれ…本当にwwwwww
ああやってソウルを歩き回ったのがとても面白いですね···

ブルートゥースイヤホンも売ってしまったので 昔のイヤホンをして
w.o.d. 歌を聞きながらソウルに帰ったそうです(笑)

 

ソウルで遊んでいたら中島くんのストーリーが久しぶりにアップされましたね!

本当にあの表紙がすごく見覚えがあるんですが、 どこで見たのか思い出せません。
歌がすごく良くて、 僕のプレイリストにも入れておきました。

Spotifyラジオや メンバーたちのストーリーを見て
いい歌は一つずつ追加する予定です

 

あ、今回インスタのリールスで 70年代の日本シティポップがすごく
愛されていると出ました!!
聞いてとても良かったです。

これもリストに入れてよく聞いています へへへへ

 

あのね。
実は.......................
ちょっと憂鬱です。

今月検診を受けたんですが、
超音波をずっと先延ばしにして、 今回受けたんです

でも体から良くないmassが出てきて..
超音波の形を見ると、一般的な水こぶではなく
形がとても悪くて大きな病院の組織検査をしろと言われて
26日に予約を取っておきました。

なので正直、気分が悪いんです。ハハハハ
よりによって誕生日の翌日なので..
massの大きさが大きいので、一応手術はして除去しなければならないそうですね。
まだこれが何なのか正確には分かりませんが、
良くない気がするのは仕方ないと思います。

 

元々12月は私にとってすごくいいけど、 憂鬱な月なんです
誕生日が近づくほど幼い頃良くなかった記憶が
時と時となく頭の中を散らかして..
12月が今年最後というのも悲しいし、
あれこれ気持ちがそうですね。

 

手術をすれば病院で保護者を呼ぶはずですが、
こんなことを言うというのが私にはとても難しいことなので..

 

前にバス事故で死ぬところだった時も、
私の住んでいるところからは距離がとても遠い地域でしたが、
服に血をつけて救急室にいるのですが、家族に言えないんですよ。

時間が経つにつれて他の人たちはみんな家族が来て連れて行くのに、
僕は誰も呼ばなくて
一人で誰もいない救急救命室にぼんやりしていたのを覚えています。
携帯電話も結局は全部壊れて、 
持ち物も全部失くした状況なので、思い浮かぶ友達番号を押して
結局助けてもらいました。

 

バカみたいです。
何が僕をこうさせたのかも分からないし
なんで話せないのかも分からないし

私は善良に生きようといつも努力する方だが、
なぜ私の体に悪いmassが育っているのかも~~~

 

書いていたら地面に倒れて横になって
駄々をこねたいですね!

 

 

私は猫も2匹も飼っていますのに~~~????

私が猫たちに幸せにしてあげると約束したのに~~
w.o.d.もやっと分かるようになったのに~~~?????????

 

私の人生、私に協力しないの?(笑)

書いてみると面白いですね。

 

あ、この前ツイッターでサイトウさんが書いた文を思い出します。
どんな内容なのかは正確には分かりませんが、
どこかで良くないことが起きたんです
自分が何かできないのか、音楽では何かできないのか
悲しむ内容だったと思います。

 

その時はその文を見ながら
私も考えてみたんですよ。
どうすればいいんだろう。 どうやって役に立つの?
あまりにも漠然とした問題なので簡単に答えが出ませんでした。

 

ところでですね、
私が最近スノーボールを買ったんですよ(wwwwww)
急に違うことを言うと思うかもしれませんが、聞いてみてください。

(かわええ)
最近は電源を入れると循環してキラキラが動くじゃないですか。
本当にすごくきれいで毎晩つけて見物して寝ます
暗いところでは本当にすごくきれいに輝いて
部屋の中から思ったより遠いところまで光が舞うんですよ。

 

宝石が輝いているような気もします、
波が輝いているような気もします、
輝く雪が舞うような気もします。

 

だから私が何を言いたいかというと···
うーん...思ったより話せなさそうだけど(汗)

 

サイトウさんのようにそんな考えをして行動をしたら、
それがすぐに自分が望む悪いことを解決してくれることはできないが、
その光はどこでも輝くと思います。

そうすると闇の中で輝くスノーボールの照明のように
舞い散る薄い光でもどこかに映らないでしょうか?
近いけど遠くにいる私に照らされたように。

 

人のことを考えて心配して残念がって助けてあげようとする優しい心を持った人たちはどこでも輝けそうですね。

 

私も自分の人生が思うようにならなくても、

地道に善良に生きなければならないと思います(笑)

 

 

きれいですよね? クリスマス大好きです。 ツリーがとてもきれいです!!!!!

きれいでスマホケースも作りました(笑)

 

今日もものすごい雑談を並べましたが、

早く4月の公演に行って踊ってメンバーたちを見ながら一緒に楽しみたいです!!

 

もう何時間後にはまた出勤し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つらい)

ぐっすり寝ないといけませんね。

 

でもスノーボール、とてもきれいです。

今日もスノーボールを見て寝ないと

 

みんな元気でいてください、
いつもきれいな考えだけしてください

おやすみなさい。

じゃあ、バイバイ!

 

 

모두들 건강하신가요?
모두들 건강만 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저번에 말하지 못한 라디오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먼가 w.o.d.의 ... 뭐랄까.
음...
혼자 개인적인 생각만 떠드는 블로그가 되어버렸다
하하하하하하하
라디오 이야기를 하기 전에!
저번 boom boom boom의 켄상 이야기!를 더 할까 싶어요
최근 켄상 인스타 스토리에 QnA를 했거든요!!
켄상에게 어떤분이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보냈는데,
저를 비롯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켄상에게
스토리를 보낸것 같았습니다!!!!!!!!!!!!
진짜 엄청나게 다 귀엽다고 답변해 주는 모습을 보면서
진짜 엄청나게 엄청나게 켄상은 엄청 자상하다!
분명 전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반려동물을 자랑하는 디엠을 보낸다면
한달동안 계속 답변을 해주다가
미안하다 더이상은 못하겠다 라고 할 것만 같은 자상함과 다정함이 보였습니다(웃음)
우리 당근(건오) 헤헤 정말 기뻤습니다!!
보다 보니 한국 토종개 진돗개도 있더군요!! 반가웠씁니다.
웃긴게 뭐나면
카와이이
시떼나이
진짜 엄청나게 귀여워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디엠 보낸 팬 분 엄청 센스있네요!!!!
짠! 피크 찾아봤는데 w.o.d. 각인이 찍힌 피크는 팔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먼가 저 켄상의 피크를 받은 팬도 있던데.......
정말 부러웠습니다 ㅠㅠ
엄청나게 귀여운 켄상의 사랑스런 반려견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 이제 라디오 이야기해야겠다.
스포티파이에 w.o.d. 라디오가 있는거 팬분들 아시죠?????????
정말 너무나 귀한 라디오 입니다.
한국에서도 막힘 없이 들을수 있는 귀한 라디오!!
저는 일본어를 못알아먹기 때문에 사실 알아먹는건 별로 없었는데요.
이번에!!!!!!!!!!!
저의 일본어를 좋아해서 잘하는 친구가!!!!!!
자신이 알아먹는 건 알려주겠다면서
흔쾌히 라디오를 들어주었습니다!!!!!!!!!!!!!!!!!
정말 저는 복이 많나봐요. 어디서 이런 친구를 구하겠어요
정말정말 감사하게도 이번 라디오는 전부분의 내용을 알 수 있었습니다!!(박수)
이번에는 사연 대신 투어의 이야기로 가득했습니다 !!!
정말 궁금했거든요
정말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나카지마군은 boomboomboom에서도 그렇고,
헬스를 진짜 열심히 하나봅니다!
저도 살려고 헬스를 시작했지만...
천성이 게으른지라 설렁설렁 합니다(웃음)
그리고 녹음도 보통 하루전에 하는줄 알았는데 10일정도 차이나거나,
한달치를 다 한다고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게 좋았습니다!
생일메세지가 가라오케 전단지만큼 많이 받았다니
비유가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 그 영상, 양염 영상에 그 토끼영상은 안나왔더라구요!?
네모난 공간에 멤버들이 슝! 튀어나오는 토끼같은 영상!
나오든 안나오든 일단은 틱톡으로라도 그런 귀한영상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마사시상, 모니터 큰 (웃음)
그러고 보니 저, 후쿠오카 공연갔을때 !
공연이 끝나고 나서 그 b1 앞 공원을 가로 질러가는데
웬 한분이 노트북을 가지고 어째서인지 공원 한가운데 의자랑 책상이 있던데
거기서 작업하시는 모습을 본 적이 있어서
갸우뚱 했었는데.. 혹시나 그분이었을랑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ㅎㅎ
예전 소규모로 라이브를 했을때는 분위기가 어땠을까요?
분명 그때도 뜨거웠겠죠?
제가 알기 전 w.o.d.의 공연 모습이라니,
처음부터 w.o.d.를 지켜보면서 사랑해준 팬이 있을거라는 생각을 해보니,
정말 대단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몇년간 꾸준히 지켜보면서 
함께 공연장에서 즐겼을거라는 생각을 해보면 부럽기도 하네요 ㅎㅎ
사이토우상과 마시시상은 운전을 못한다고 하네요
그 부분도 재밌게 이야기를 해줘서 웃었습니다.
삿포로에서 나카지마군이 스프카레를 세번이나 먹었다고(웃음)
삿포로 음식이 원래 일본인들 사이에 맛있기로 유명한가요???
나카지마군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건지,
아니면 일본인분들은 다 삿포로 음식이 유명하다고 생각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나카지마군이 공연도중 몸이 안좋았다고 합니다
이건 트위터에서 잠깐 봐서 짐작은 하고 있었지만 ㅠㅠ
그래도 지금은 괜찮아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앵콜을 잘 안하는 w.o.d.가 니가타에서는 앵콜을 했다고 하네요!!!!!!!!!!!
얼마나 분위기가 좋았으면 앵콜을 했던거죠??????????
저 다음 원맨 공연에는 니가타 가고싶어요!
니가타! 도쿄! 후쿠오카! 고베! 가고싶지만 ㅠ 헹... 다 못가겠지..
앵콜을 들을수 있었다니 정말 기뻤을것 같습니다.
사이토우상은 가방을 잃어버리고
켄상은 옷을 잃어버리고
다들.........^^
뭐, 저도 남말 할 처지는 아니라서... (웃음)
가방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웃으면 안되지만.....
이야기를  너무 재밌게 해서 웃어버렸습니다.(웃음)
메세지를 이번에 엄청 많이 받았나본데,
전부 읽으셨다고 하네요!
제 메세지도 읽어주셨으려나요? 헤헤
이번 20일 라디오는 녹음 하셨으려나?
빨리 듣고 싶네요!!
저는 오늘 서울을 놀러갔다왔는데요!
어제 고데기를 하다가 기차때문에 빨리 나가야되는데
이마를 지져버려서 ^^
화상을 입었어요......
원래는 차가운 물에 대고 있어야하는데,
서울로 가는 기차를 놓치면 안되서 그냥 나왔더니
이마에 수포가 생기고 난리가 났습니다...
이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서울 돌아다녔다는게 너무 웃기네요...
블루투스 이어폰도 팔아버리는 바람에 옛날 이어폰을 끼고
w.o.d. 노래를 들으며 서울로 올라갔더랬죠 (웃음)
서울에서 놀고 있는데 나카지마군의 스토리가 오랜만에 올라왔더라구요!
진짜 저 표지가 엄청나게 눈에 익은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요.
노래가 엄청나게 좋아서 제 플레이리스트에도 넣어놨습니다.
짠, 스포티파이 라디오나 멤버들의 스토리를 보고
좋은 노래는 하나씩 하나씩 추가할 예정입니다. ㅎㅎ
아 이번에 인스타 릴스에서 70년대 일본 시티팝이 엄청나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뜨더라구요!!
근데 들으니까 엄청 좋아서!!
이것도 리스트에 넣어서 잘 듣고 있습니다 헤헤헤헤
저 있잖아요.
사실.................
좀 우울합니다.
이번달에 검진을 받았는데,
초음파를 계속 미루다가 그냥 이번에 받았거든요
근데 몸에서 안좋은 mass가 나와서..
초음파 모양이 보니까 일반 물혹은 아니고
모양이 너무 안좋아서 큰병원 조직검사를 하라고해서요
26일에 예약을 잡아놨습니다.
그래서 사실 마음이 안좋아요 하하하하
하필 또 생일 바로 다음날이라서..
mass가 크기가 커서, 일단 수술은 해서 제거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직은 이게 뭔지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안좋은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는것같아요.
원래 12월이 저한테는 되게 좋으면서도, 우울한 달이거든요
생일이 가까워질수록 어렸을때 좋지 않았던 기억들이
시도때도없이 머릿속을 어지럽혀서..
12월이 올해의 마지막이라는것도 서글프고,
이래저래 마음이 그렇네요.
수술을 하면 병원에서 보호자를 부를텐데,
이런걸 말한다는게 저한테는 엄청나게 어려운일이라서..
예전에 버스 사고로 죽을뻔 했을때도,
제가 사는곳에서는 거리가 굉장히 먼 지역이었는데,
옷에 피를 묻히고 응급실에 있는데, 가족한테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시간이 갈수록 다른사람들은 다 가족이 와서 데리고 가는데,
저는 아무도 부르지 않아서
혼자 아무도 없는 응급실에 멍하니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휴대폰도 결국은 다 망가져서, 
소지품도 다 잃어버린 상황이라, 떠오르는 친구번호를 눌러서
결국 도움을 받았었어요.
미련하네요
뭐가 저를 이렇게 만든건지도 모르겠고,
왜 말을 못하는지도 모르겠고,
나는 착하게 살려고 늘 노력하는편인데,
왜 내 몸에 나쁜 mass가 자라고 있는지도~~~~~~
쓰다보니까 그냥 땅바닥에 널부러져 누워서
생떼를 쓰고 싶네요!????????
저는 고양이도 두마리나 키우고 있는데 ~~~~
w.o.d.도 이제 알게 됐는데에~~~~~~?????????
내 인생 이럴거야??????????(웃음)
쓰다보니까 웃기네요.
아, 저번에 트위터에서 사이토우상이 썻던 글이 생각나요.
무슨 내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디에서 안좋은 일이 일어났는데
자신이 무언가 할 수 없는지, 음악으로는 무언가 할 수 없는지
슬퍼하는 내용이었던것 같아요.
그때는 그 글을 보면서
저도 생각해봤거든요.
어떻게 해야하지..? 어떻게 도움을 줄수 있지?
너무 막연한 문제라서 쉽사리 답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근데요,
제가 최근에 스노우볼을 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다른말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들어보세요.
(카와에에에)
이거 요즘에는 전원을 켜면 순환이 되서 반짝이가 막 움직이잖아요.
(진짜 엄청나게 예뻐서 매일 밤 켜놓고 구경하다가 자요)
이게 어두운곳에서는 정말정말 엄청나게 예쁘게 반짝거리고
방안에서 생각보다 먼곳까지 빛이 흩날린단 말이죠.
정말 보석이 빛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물결이 빛나는것 같기도 하고요,
빛나는 눈발이 흩날리는것 같기도 해요.
그러니까 제가 뭘 말하고 싶냐면......
음....... 생각처럼 말을 못뱉을 것같은데(땀)
사이토우상처럼 그런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한다면,
그게 당장에 자기가 원하는 나쁜일을 해결해 줄수는 없지만,
그 빛은 어디에서나 빛난다고 생각해요.
그러다보면 어둠속 반짝이는 스노우볼의 조명처럼
흩날리는 옅은 빛이라도 어딘가에 비치지 않을까요?
가깝지만 멀리 있는 저에게 비춰진 것 처럼요.
예쁘죠? 크리스마스 완전 좋아요. 트리가 너무 예뻐요!!!!!
예뻐서 폰 케이스도 만들었어요 (웃음)
오늘도 어마어마한 잡담을 늘어놓았는데,
빨리 4월 공연가서 춤추고 멤버들 보면서 같이 즐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