うわぁぁぁぁ!!!!!!!

これ今回の公演6で出るリストだと思って

最初はすごく興奮していたんですが、

あ、昔のものなんだと落ち着くことができましたニコニコ

 

でもわぁ、すごく羨ましい悲しい

今度の東京公演であれを全部歌ったということかお願い

全部私の好きな曲なのに。。(元々全部好きだけど)飛び出すハート

でも特にKELOID……(泣いちゃう)ラブ

 

丸い真理を蹴り上げて、マリー,
Kill your idols, Kiss me baby, 失神, KELOID,
スコール, オレンジ, STARS, 楽園, Mayday 

本当に私東京にどうして行かなかったの ㅠㅠ 泣くうさぎ

 

今回の公演でも歌ってくれるかな?

早く行きたいです泣くうさぎ

でも私、先行抽選で当たるかどうかも分からないし

発表日までどうやって待とうかな?

ライブ聞きたい泣くうさぎ

わぁ、ライブを聞くと死にそうです魂が抜ける

 

 

으아아아아아!!!!!!! 저 이거 이번에 공연 6에서 나오는 리스트인줄알고
처음에 엄청 흥분했었다가 아, 예전꺼구나 하고 진정 할 수 있었네요

근데 와 너무 부럽다 ㅠㅠ 이번 도쿄 공연때 저걸 다 부르셨다는건가
다 내가 좋아하는곡인데..(원래 다 좋아하지만)
그래도 특히나 KELOID........ ㅠㅠ (나 운다)
그중에 丸い真理を蹴り上げて、マリー,
Kill your idols, Kiss me baby, 失神, KELOID,
スコール, オレンジ, STARS, 楽園, Mayday  
진짜 나 도쿄 왜 안갔냐고..ㅠㅠ

이번 공연에서도 불러주시려나? 
빨리 가고싶어요 ㅠㅠ
그치만 저 선행추첨 당첨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발표날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라이브 듣고 싶다.. ㅜㅜ
와 라이브 들을 생각하니까 죽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