ナム weverse 投稿「久しぶりに手紙を書きます」ナム weverse 投稿BTSコミュニティの投稿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누가 누구안녕하세요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누가 누구를 구원한다’는 말을 아주 좋아하지도, 엄청나게 믿는 편도 아니지만과분하게도 그런 말을 가끔 듣고 살다보니저도 당신들께 구해지지weverse.io*翻訳機です。画像 お借りしました。
BTSコミュニティの投稿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누가 누구안녕하세요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누가 누구를 구원한다’는 말을 아주 좋아하지도, 엄청나게 믿는 편도 아니지만과분하게도 그런 말을 가끔 듣고 살다보니저도 당신들께 구해지지wevers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