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ミン Weverse 投稿

 

 

 

 

지민
07. 21. 20:3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지민입니다.
드디어 저의 두번째 앨범 "MUSE"가 나왔습니다!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얼른 들려드리고 싶어서 빨리 나오기를 간절히 빌었었는데 드디어 나와서 정말 기쁩니다 ㅎㅎ

음 여러분들께 자랑도 하고 싶고 그리고 엘범에 대해서 얘기도 정말 많이 나누고도 싶었지만 지금 신분은 군인이라 아무래도 sns를 조심하게 되었었습니다.
기다리게해서 항상 미안하고 감사드립니다.

저는 군생활 열심히 잘 하고 있으니 아무걱정 마시고 여러분들도 항상 몸 건강 잘 챙기고 계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름이니 물을 많이 마셔야해요!!)
(저녁에 에어컨이나 선풍기도 너무 세게 하지 마시구요! 더위도 조심 하셔야해요!!)

아무튼...ㅎㅎ
저는 이만 가볼게요 !
노래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이 다음에는 더욱 멋있는 노래와 무대 가지고 오겠습니다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아미여러분 💜

 

 

 

ジミン
07. 21. 20:31

こんにちは、皆さん。ジミンです。
ついに僕の2枚目のアルバム「MUSE」が出ました!
待ってくださって、応援してくださった すべてのARMYの皆さんに心から感謝します

本当に早くお聞かせしたくて、 早く出ることを切実に願っていたんですが ついに発売できて本当に嬉しいです ㅎㅎ

うーん、皆さんに自慢もしたいし、そしてアルバムについて話も本当にたくさん話したかったのですが、今の身分は軍人なのでどうしてもSNSに気をつけるようになりました。
お待たせしていつも申し訳なく、感謝しています。

私は軍生活を頑張っているので、何の心配もなく皆さんもいつも体の健康に気を付けてください。 (夏だから水をたくさん飲んでくださいね!!)
(夜にエアコンや扇風機もあまり強くしすぎないで! 暑さにも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

とにかく······ㅎㅎ
私はもう行きます!
歌を楽しく聞い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次はもっとかっこいい歌とステージで 戻ってきます
いつも愛して、愛して、また愛しています
アミの皆さん💜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