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to my word-OH MY GIRL(Feat. SKULL & HAHA)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2016.08.01
Dance






yeah u know what time it is
its di summer time
feel the summer vibe
dance with OH MY GIRL
feeling high tru di night
gyal I like it when u wine like this
gyal I like it when u talk like this
its di summer time
feel the summer vibe
sing fi dem baby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말해도
一回二回三回四回話しても
전혀 지겹지도 않은 걸 뭐
全然、飽きないの~お
계속 도망가지 말고
毎回、逃げるのはやめて
이젠 나의 사랑 얘길 들어줘
もう、私の恋の話を聞いてね
한두 번 내에 끝나야지
1、2回で終わらせなきゃね
너의 말을 듣지 눈만 뜨면
君の話を聞かれる目だけ覚めたら
내게 네 남자친구 얘기
私に君の彼氏の話
오늘은 무슨 얘기를 하려고
今日は何の話をするつもりなの?
또 아침부터 잠을 깨우니
また朝ぱらから目覚めさせるの?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入れて、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何の言葉は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なんのよ
넓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広い海のような君の心のなかへ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ただポンっとおちたい
아잉
アイン~




오늘도 쟤 얘기만 듣다 하루 끝나
今日もあの子の話だけ聞いて1日が終わる
머릿속은 산더미에
頭の中は山積みで
내 기억은 민둥산
わたしの記憶はすっからかん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도 아닌데
1回 2回 3回 4回でもないのに
새삼스럽게
今更
삐진 척이라도 하는 거야
拗ねたフリでもしてるの?

you know what I'm saying

지금 너 때문에 내 머릿속에는
今君のせいで 私の頭の中は
네 얘기 다 섞였는데 쌔
君の話がごっちゃごちゃ
뭐가 문제야 대체
いったい何が問題なの?
네 연애 경험 대책이나 세워
君の恋愛経験対策でも作って
솔로 되기 전에
ソローになる前に

yeah
dis a di hottest chune fi di summer
back it up now back it up now
wine up ur body and back it up now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말해도
一回二回三回四回話しても
전혀 지겹지도 않은 걸 뭐
全然、飽きないの~お
계속 도망가지 말고
毎回、逃げるのはやめて
이젠 나의 사랑 얘길 들어줘
もう、私の恋の話を聞いてね


오늘은 왜 시무룩해 슬퍼 보이는지
今日はなんでしょんぼり悲しく見えるのか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 아닌 거니
何かあったんじゃないの?
아니야 어제 하루 동안
違う昨日一日の間
못 봐서 기분이 우울해지는 걸
みれなくて(会えなくて)気分が憂鬱になっただけ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入れる、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何の言葉も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なんのよ
넓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広い海のような君の心のなかへ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ただポンっとおちたい
아잉
アイン~




아무도 없는 곳으로
誰もいないところへ
단둘이 떠날 거야
二人だけで旅立つわ
하얀 파도가 우리를 부르잖아
白い波が私たちを呼んでる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入れて、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何の言葉は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なんのよ
넓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広い海のような君の心のなかへ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ただポンっとおちたい(溺れたい)
아잉
アイン~



항상 날 바라보는
いつもわたしを見つめる
네가 내 곁에서 영원할 거라고
あなたがずっと側にいるって
난 믿고 싶은 거야
私は信じたいのよ

모두 부러운 듯 우리 사랑
みんな羨ましいたがる 私たちの愛が
모두 질투하고 있는 것 같아
皆、嫉妬しているみたい
아잉
アイン~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ただザブンと溺れたい

두 팔에 날 가득 안아줘
その腕でわたしを抱きしめて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