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ling Of All Hearts - SunnyHill (Feat. Hareem)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Young Folk

2013.06.19
Dance, Ballad
Darling Of All Hearts/만인의 연인/万人の恋人





Oh 내가 그 유명한 만인의 연인
Oh 私があの有名なみんなの恋人

내게 와서 털어 놓곤 해 고민거리들
私のところに来て悩みを打ち明けるの

근데 이게 뭐야 난 갈수록 외로워지고
だけど何なの?私は日に日に寂しくなって

친구들은 모두 연애 중
友達たちはみんな恋愛中


돈 시간 날리는 난 만인의 연인
お金、時間が飛んでゆく私はみんなの恋人

그 풍요 속의 빈곤이란 바로 내 얘기
その豊かさの中の貧困ってまさに私のことだわ

이건 아니잖아
こんなのおかしいじゃない 

넌 힘들 때만 찾아놓고
あなたは辛いときだけ訪ねて来ておいて

이런 기분이 썩 좋진 않은걸
こんなのそんなに気分良くないわ



Oh I need love Oh I need love

결국에 나는 혼자 이게 뭐야
結局は私は一人って、なにこれ?

Oh I need love Yes I need love

나 억울해서 어쩌면 좋아
私は悔しくてどうしたら良いの?




그래도 랄라라 룰루 랄라라
それでも ラララ ルル ラララ

친구들과 노는 게
友達と遊ぶのが

오 왜이리 왜이리 왜이리 왜이리 나는 좋아
ああ 何でこんなに 何でこんなに私は好きなのかな

이렇게 랄라라 룰루 랄라라
こうして ラララ ルル ラララ

아직 솔로라는 게
まだ独り身だってこと

좀 쓸쓸해도 슬프진 않아
少し寂しくても悲しくはないわ


One Two Three Let’s go

늘 나만 혼자서 보냈네 (참나)
いつも私だけ一人で過ごしたわね(我慢)

그 많은 주말을 보냈네
たくさんの週末を過ごしたわね

차나 한잔 (One Shot)
お茶でも一杯

커피나 한잔 (One Shot)
コーヒーでも一杯

그게 다야 So I’m feeling down
それが全部よ So I'm feeling down


금요일이 되면 나를 찾지 않고 (why)
金曜日になれば私を訪ねず

넓은 방에 혼자 뒹굴 뒹굴
広い部屋に一人ごろごろ

눈물이 핑글(아)
涙がくるくる

다들 연애 질(oh no)
みんな恋愛

나 밖엔 없다고 다 털어 놓는 건
私しかいないってみんな打ち明けるのは

늘 시작되는 끝나가는 연애 상담뿐
いつも始まる、終わっていく恋愛相談だけ


정말 너무 하잖아
本当にひどいじゃない

힘들 때만 찾아놓고
つらいときだけ訪ねて来て

다시 좋아지면 뜸해지는 너
また良くなったら遠のくあなた


Oh I need love Oh I need love

결국에 나는 혼자 이게 뭐야
結局は 私は一人、なにこれ?

Oh I need love Yes I need love

나 억울해서 어쩌면 좋아
私は悔しくてどうしたら良いの?


제동오빠 그 맘 이제 알 거 같아요 (청계산)
チェドンオッパその心分かる気がします(チョンゲ山)

산 내려오면 연락 끊긴 예쁜 여자들
山から下りてくれば連絡絶たれるきれいな女の子たち

마음 착한 우리가 뭔 죄가 있나요
心が優しい私たちが何の罪があるの?

우리끼리 한 잔 할래요
私たちだけで一杯やりましょうよ

너나 나나 혼자 있긴 싫잖아
あなただって私だって一人でいるのは嫌じゃない

No No No No

심심할 땐 전화해요
つまらないときは電話して


그래도 난 어쩌면
それでも私はどうしたら

난 아직은 아마 혼자인 게 좋아
私はまだたぶん一人が良い



솔직히 난 어쩌면
正直私はどうしたら

난 뭐 죽을 만큼 외롭진 않아
私は死ぬほど寂しくはないわ



이렇게 랄라라 룰루 랄라라
こうして ラララ ルル ラララ

친구들과 노는 게
友達と遊ぶのが

오 왜이리 왜이리 왜이리 왜이리 나는 좋아
あ~なんでこんなに私は好きなのかな



이렇게 랄라라 룰루 랄라라
こうして ラララ ルル ラララ

아직 솔로라는 게
まだソローってのが

좀 쓸쓸해도 슬프진 않아
少し寂しくても悲しくはないわ

좀 외롭다고 울지 않아 난
少し寂しいからって泣いたりしないわ私は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