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fnのブログ

gkfnのブログ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Amebaでブログを始めよう!

어제 엄마랑 놀자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キャハハキラキラ


서울 공연도 가고 내용도 그때와 똑같지만

완전 재밌게 놀다 왔어요~ダッシュアゲ


서울보다 공연장도 훨씬 크고 음향도 좋고・・・

무엇보다 관객들의 반응마저 한국보다 좋다는おんぷ

일본에서의 2NE1 인기가 이 정도인 줄 몰랐어요え゛!スゴイ



또 2NE1과 같이 놀고 싶당~

2NE1 최고LOVE놀자LOVE



gkfnのブログ

몇 주전부터 부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pencil*


자격증 하면 운전면허와 한국어능력시험밖에 없는 나・・・

다음에 취직 준비할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해서 시작했는데

나름 재밌다~にひひ


근데 다음 달부터 바빠져서 11월 시험에선 못 붙을 것 같아요焦る

빨리 따고 싶은데 어떡해~あせる


오늘도 자기 전에 좀 공부해야겠다きゃー・ピンクマ

얼마 안 가겠지만 한글로 블로그를 시작해 봅니다クラッカー


번역 일 덕에 한글을 읽는 것은 좀 익숙한데

글쓰기는 안 한지 오래돼서 한 문장 쓰는데도 시간이 걸리네ガーン휴~あせる



継続は力なり!!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 (十回切って倒れない木は無い)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 (忍耐はつらい、しかしその実(成果)は甘い)

アッ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