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ness

Moonbin & Sanha (ASTRO)/Incense: 3rd Mini Album

2023.1.4

 

 

I'm going deep inside


네가 숨 쉬는 그 이상

君が休んでいるその異常


절대로 날 피할 순 없으니

絶対に僕から避け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질끈 감아보는 Eyes

固くぎゅっと閉じた 


You can't get me out of mind


스민 Incense, I'm so insane

にじむ


너의 깊숙한 뭔갈 건드리지

君の奥深くにある何かに触れるんだ

 

Feeling like heaven


아직 이르지

まだ早い


시작도 안 한 My obsession

始まってもいない


누구도 막을 수 없이

誰にも止められずに


소리 없이 퍼진 향기

静かに広がる香り


더 번져 네게로

もっと僕に染まる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더 빠져 내게로

もっと僕にハマる


빠져 내게로

もっと僕にハマる


Madness
It's my madness


널 더 더 미치게 해

君を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


네가 뭘 원하든 난

君が何を求めようが僕は


대답해 Yeah I got

応じるよ


설명 따위 없이

説明なんて無く


너를 웃게 만들 Amor, I'm giving

君を笑わせる


조금 더 행복한

もう少し幸せそうな


표정을 지어봐

表情を浮かべてよ


그때까지 난

それまで僕は


멈추지 않고 Spread 너를 휘감아

止まらず Spread 君に絡みつく


진한 내 향이

濃い僕の香りが


네 몸에 남아

君の体に残っている


눈앞에 있는 널 Salvation

目の前にいる君を 


보이지 않는 이 맘이

目に見えないこの気持ちが


네 전부가 될 때까지

君の全てになる時まで


더 번져 네게로

もっと僕に染まる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더 빠져 내게로

もっと僕にハマる


빠져 내게로

もっと僕にハマる


Madness
It's my madness


널 더 더 미치게 해

君を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


너의 모든 것에 밴

君の全てのものに染みつく


이 감정을 받아들여

この感情を受け取って


점점 물이 들어가듯이

どんどん水が入っていくように


Just taking me


나 말고는 Fade out fade out

僕でなければ


알잖아 There's no way out way out

分かってるでしょ


나를 닮아버린 너일 테니

君は僕に似てしまったんだから


Don't you want it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빠져 내게로 빠져

ハマっていく僕に ハマっていく


Madness
It's my madness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もっとおかしくさせ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