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topia - CROSS GENE

作曲 ashley milton,daniel goudie,Andrew Bullimore,Patrick Dalton,Ryan S. Jhun
作詞 정윤화
編曲 LACONIC,Ryan S. Jhun


온 세상의 꽃이 시들어가 
全世界の花が枯れていく
차게 얼어붙은 너의 목소리에
冷たく凍りついた君の声に
별들 마저 빛을 잃어가
星さえも光を失っていく
너의 쏟아지는 슬픔에
君の溢れる悲しみに
무너져가는 내 utopia
崩れ落ちていく僕のutopia
부서지는 내게 너는 good-bye 
壊れる僕に君はgood-bye
너 하나로 숨을 쉬던 날 
君一人のお陰で息をしていた日
너 하나로 전부였던 날 
君一人が全てだった日
서로가 서로의 우주였던 밤
お互いがお互いの宇宙だった夜
그토록 빛나던 우리였지만
それほど輝いていた僕たちだったけど
너는 너는 떠나가네
君は去っていくんだね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
찬란하게 퍼붓던 햇살도
眩しく降り注いでいた日差しも
잿빛 구름 속으로 몸을 숨겨
灰色の雲のなかに姿を隠す
너의 뜨거웠던 눈빛도
君の温かかった眼差しも
저 하늘로 숨었나
あの空に隠れたのかな
시간이 멈춘 내 utopia
時間が止まった僕のutopia
믿을 수가 없는 너의 good-bye
信じられない君のgood-bye 
너 하나로 숨을 쉬던 날 
君一人のお陰で息をしていた日
너 하나로 전부였던 날 
君一人が全てだった日
서로가 서로의 우주였던 밤
お互いがお互いの宇宙だった夜
그토록 빛나던 우리였지만
それほど輝いていた僕たちだったけど
너는 너는 떠나가네
君は去っていくんだね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
사랑했던 날들 모두 good-bye
愛していた日々すべてgood-bye
길을 잃어버린 내사랑
道を失ってしまった僕の愛
아직 식지 않은 내 심장
まだ冷めない僕の心臓
눈물로 눈물로 채워질 이곳
涙でいっぱいになる此処
나 홀로 남겨진 여긴 dystopia
僕一人残された此処はdystopia
너는 너는 멀어지네
君は遠ざかるんだね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s dystopia
that that that that that
너와 만들었던 세상 good-bye
君と造った世界good-bye


컴백 홧팅えーんえー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