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e(feat.ケンof VIXX)
作詞 ラビ(VIXX)
作曲 ラビ(VIXX)、ASSBRASS
編曲 ラビ(VIXX)、ASSBRASS


You’re my rose
네 가시에 찔려도 난 좋아
君のトゲに刺されても僕はいい
You’re my rose
널 갖고서 상처 따윈 감당할게
君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傷なんて耐えるよ

살짝 내민 듯한 도톰한 입술
そっと突きだしたようなぷっくりした唇
눈을 깜빡일 때마다 빛나는
まばたきする度に輝く
브라운 빛깔의 크리스탈들
ブラウンのクリスタルたち
남자 놈들이 뭐라 한들
男のやつらがとやかく言う
전혀 관심이 없는 듯한
全く関心もないかのように
태도로 내게 지그시
態度で僕にそっと

유혹의 눈빛을 보내지
誘惑の目線を送るだろ
그래 널 알아가고 싶어
そう 君を知っていきたい
손대면 사라질까 봐 
触れれば消えてしまいそう
싶어서 두 눈으로만
心配で 両目でだけ
쓰다듬고 나의 오만한
なでて 僕の傲慢な
자존심을 설득하네
プライドを説得するんだ

외로움이란 빈칸에
寂しさという空欄に
네가 적합하다는
君が当てはまるという
판단을 하고 나서
判断をしてから
발걸음이 너를 향해
足取りは君に向かって
이끌려 가고 있어
導かれていっている
이미 편협적인 나의 시선
すでに偏狭的な僕の視線
붉은빛을 띠는 장미
赤い光を帯びるバラ
널 꽉 쥐고 네 가시에 찔려
君をぎゅっとつかんで君のトゲにささる
상처가 나도 꼭 안고 싶어
傷が 僕も必ず抱きたがる

You’re my rose
네 가시에 찔려도 난 좋아
君のトゲに刺されても僕はいい
You’re my rose
널 갖고서 상처 따윈 감당할게
君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傷なんて耐えるよ

그래 하루 종일 네가
そう 一日中君が
날 아프게 해도 괜찮아
僕を辛くさせても大丈夫
너를 내 손에 쥐고
君を僕の手で掴んで
있다면 뭐든 다 좋아
いたならなんだっていい
Rose oh rose girl you are my rose
Girl you are my rose

앙칼진 눈빛과 홀리고 떠나갈 듯한
鋭い眼差しと 魅惑されて離れていくような
분위기가 날 이 시간에 가두고
雰囲気が僕をこの時間に閉じ込めて
내 욕심이 어리석다 기만하는 듯해
僕の欲が ただの馬鹿みたいに
널 향한 발걸음에
君に向かった足取りに
이름이 불길이라도
名前が火の道だとしても
난 기름을 부을래
僕は油を注ぐ
어쩌면 마녀의 굴레 속에
ひょっとすると魔女の束縛のなかに
미끼를 문 게
エサをまいたのは
맞을지도 몰라
当たってるかもしれない

따스히 감싸고 내 몸을 조이는
暖かく包んで僕の体を掴む
한겨울의 목폴라처럼
冬のタートルネックのように
우린 찰나에 그치는
僕たちは刹那に終わる
관계 일지라도 I don’t care
関係だとしても
나 너를 가질래 안되더라도
僕は君を手にいれるよ だめだとしても
너에게 다칠래
君で傷つくよ
만억조경해보다 큰 가치에
万億兆京垓より大きな価値に

빠져들고 있어 끝내
陥っている 終えよう
몽롱해져 가고 있어
朦朧としてきてる
붉은빛을 띠는 장미
赤い光を帯びるバラ
널 꽉 쥐고 네 가시에 찔려
君をぎゅっとつかんで君のトゲにさされる
상처가 나도 꼭
傷が僕も必ず
안고 싶어
抱きたがる

You’re my rose
네 가시에 찔려도 난 좋아
君のトゲに刺されても僕はいい
You’re my rose
널 갖고서 상처 따윈 감당할게
君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傷なんて耐えるよ

그래 하루 종일 네가
そう 一日中君が
날 아프게 해도 괜찮아
僕を辛くさせても大丈夫
너를 내 손에 쥐고
君を僕の手で掴んで
있다면 뭐든 다 좋아
いたならなんだっていい
Rose oh rose girl you are my rose
Girl you are my rose

내 맘을 찌르고
僕の心を突き刺して
나를 망쳐놔도 좋아
僕を駄目にしておいてもいいよ
나는 너 너 너 하나만
僕は君一人だけ
내 품에 있음 돼
僕の胸にいてくれればいいんだ

You’re my rose
네 가시에 찔려도 난 좋아
君のトゲに刺されても僕はいい
You’re my rose
널 갖고서 상처 따윈 감당할게
君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傷なんて耐えるよ

그래 하루 종일 네가
そう 一日中君が
날 아프게 해도 괜찮아
僕を辛くさせても大丈夫
너를 내 손에 쥐고
君を僕の手で掴んで
있다면 뭐든 다 좋아
いたならなんだっていい
Rose oh rose girl you are my rose
Girl you are my rose


Red flower hearts love
Red flower hearts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