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メブロ内で、ギラさんという投稿者の方が素晴らしい記事を書かれていました。

再投稿OKということですので、Google翻訳ではありますが、

韓国の人に伝わればいいなと思い、翻訳文を掲載します。

 

(なので日本人にはナニ書いてあるか分からないと思いますので、ギラさんの投稿をお読み下さい)

 

일본이 한국에 베푼 원조들

★ 일본이 한국에 지원 한 금액 ★

 

한일 기본 조약 체결

3 억 달러 무상 협력 (1965 년)

2 억 달러, 유상 협력 (1965 년)

3 억 달러 이상의 민간 차관 (1965 년)

※ 당시의 한국의 국가 예산은 3.5 억 달러 정도

 

당시의 일본은 지자체에서 가난한 사람들 이었지만,

이 거액의 보상금을 한국 정부에 지불했다.

그러나 일본이 개인 보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정부는이를 국민에게 숨겼습니다.

한국 정부는 국민들에게 돈을 건네주지 않았습니다.

한국 정부는 보상금을 경제 발전에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일본의 기술 제공

일본 기업, 한국 기업의 기술 제공 내용

 

마츠시타 전기 산업 아남 전기 칼라 TV, 오디오 제품에 대한 기술

일본 빅터 금성사 VHS 방식 VTR의 특허 및 제조 기술

일본 빅터 삼성 전자 VHS 방식 VTR의 특허 및 제조 기술

도시바 한국 전자 TV 오디오 용 바이폴라 IC 설계,

제조에 관한 기술 및 양자 기술자 받아 파견

샤프, 삼성 반도체 IC 제조 기술

쿠보타 철공 강산 산업 폐수의 도난, 중, 대형 밸브의 제조 기술

히타치 정기적 기아 구멍 NC 공작 기계의 제조 기술

고바야시 코세이쟈리아 화장품 제조 기술

얀 산 배용준 곤 옵션 준 대형 선박용 디젤 엔진에 관한 기술

도시바 금성 통신 X 손진단 장치, 초음파 진단 장치에 관한 기술

캐논 롯데 산업 고성능 건식 복사기에 관한 기술

소니 현대 전자 VTR의 제조 기술

히타치 조선 한국 중공업 선박용 엔진 제조에 관한 기술

日本精糖 정당 공장 자동화에 대한 기술

 

일본 정부의 원조

http://www.jbic.go.jp/japanese/

"내용" "날짜" "원조"

한국 철도 시설 개량 사업 1966-06-08 39.6 억엔

한국 한강 철교 복구 사업 1966-06-17 3.6 억엔

한국 건설 기계 개량 사업 1966-07-20 23.4 억엔

한국 수리 간척 및 준설 사업 1966-07-20 11.88 억엔

한국 해운 진흥 사업 1966-07-27 32.43 억엔

한국 중소기업 및 기계 공업 육성 사업 1966-07-27 54.0 억엔

한국 철도 시설 개량 사업 (2) 1967-03-23 ​​33.65 억엔

한국 운송 및 하역 기계 개량 사업 1967-06-27 9.35 억엔

한국 광주시 상수도 사업 1967-07-11 6.05 억엔

한국 지역 전화 확장 사업 1967-07-11 3.60 억엔

한국 대전시 상수도 사업 1967-07-11 5.90 억엔

한국 산업 기계 공장 확장 사업 1967-07-31 10.80 억엔

한국 소양강 댐 건설 사업 1967-08-07 3.96 억엔

한국의 중소 뉴기니 및 기계 산업 육성 사업 1967-08-07 26.69 억엔

한국의 고속도로 건설 사업 1968-06-26 10.80 억엔

한국 지역 존 파파 클릭 "사업 1968-10-30 6.48 억엔

한국 소양강 댐 건설 사업 1968-12-28 46.98 억엔

한국의 고속도로 곤소루이루니 1969-04-14 18.00 억엔

한국 농수산물 진흥 사업 1969-06-19 8.92 억엔

한국 영동 화력 발전소 건설 사업 1969-09-01 6.41 억엔

한국 청주시 상수도 사업 1969-12-04 3.24 억엔

한국 남해 대교 건설 사업 1969-12-04 7.88 억엔

한국 소양강 댐 건설 사업 1970-02-04 27.01 억엔

한국 지역 전화 확장 사업 1970-06-25 5.17 억엔

한국 종합 제철 사업 1971-07-16 28.80 억엔

포항 종합 제철 (주) 한국 서울 지하철 건설

및 국철 전화 사업 1972-04-10 272.40 억엔

한국 종합 제철 사업 1972-05-01 107.49 억엔

뽀죤하뿌 제철 (주) 한국 상품 차관 상품 차관 등 1972-09-18 77.00 억엔

대한민국 정부 계의 한국 종합 제철 사업 · 1973-01-16 10.87 억엔

포항 종합 제철 (주) 한국 통신 시설 확장 사업 1973-04-23 62.00 억엔

한국 한강 유역의 홍수 예 경보 시설 사업 1973-07-20 4.62 억엔

한국 상품 차관 1974-05-13 77.00 억엔

한국 정부 한국 포항 종합 제철소 확충 사업 1974-05-22 127.88 억엔

한국 대청 다목적댐 건설 사업 1974-12-26 118.80 억엔

한국 농업 종합 개발 사업 · 1974-12-26 194.40 억엔

한국 포항 종합 제철소 확충 사업 1975-07-30 2.25 억엔

한국 北坪港 작 사업 1976-03-31 124.20 억엔

한국 충북 선복 선화 사업 1976-11-26 43.00 억엔

한국 통신 시설 확장 사업 1976-11-26 66.00 억엔

한국 농업 진흥 계획 1977-06-10 126.00 억엔

한국 초고압 송전선 건설 사업 1977-11-28 40.00 억엔

한국 충주 다목적댐 건설 사업 1978-01-20 140.00 억엔

한국 농업 진흥 계획 · 1978-01-31 60.00 억엔

한국의 의료 시설 확충 사업 1978-12-25 70.00 억엔

한국 농업 종합 개발 사업 · 1978-12-25 140.00 억엔

한국 전력 (주) 한국 교육 시설 확충 사업 1980-01-18 100.00 억엔

한국 국공립 의료 및 보건 기관 현대화 사업 1980-01-18 40.00 억엔

한국 도시 하수 처리 시설 건설 사업 · 1980-01-18 50.00 억엔

건설 성 대구시 대전시, 전주시 한국 교육 시설

(기초 과학 분야) 확충 사업 1981-02-27 60.00 억엔

한국민 사이 지역 병원의 의료 장비 확충 사업 1981-02-27 130.00 억엔

한국 의료 기기 확충 사업 (서울 대학교 어린이 병원) · 1983-10-11 54.0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서울 탄 건) 1983-10-11 115.00 억엔

한국 지방 상수도 확장 사업 (부산, 서울, 진주) · 1983-10-11 78.00 억엔

한국 합천 다목적댐 건설 사업 1983-10-11 204.00 억엔

한국 서울 상수도 시설 현대화 사업 1984-08-08 29.0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서울 앤 런) 1984-08-08 167.0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부산) 1984-08-08 63.00 억엔

한국 기상 시설 현대화 사업 1984-08-08 42.00 억엔

한국 국립 보건원 안전성 연구 센터 사업 1984-08-08 24.00 억엔

한국 쥬아무 다목적댐 건설 사업 1984-08-08 111.00 억엔

한국 대전시 상수도 확장 사업 사회적 서비스 1984-08-08 22.00 억엔

한국 도시 폐기물 처리 시설 건설 사업 · 1984-08-08 4.00 억엔

대구시, 성남시 한국 농업 수산 시험 연구 시설 현대화 사업 1984-08-08 33.00 억엔

한국의 의료 시설 확충 사업 1985-12-20 123.0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부산 진 스) 1985-12-20 92.6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광주) 1985-12-20 75.6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춘천) 1985-12-20 32.80 억엔

한국사 학연 장치 용 계량 표준 연구용 창문 보강 사업 · 1985-12-20 27.00 억엔

한국 교육 시설 확충 사업 1985-12-20 152.00 억엔

한국 종합 해양 조사선 건조 사업 1985-12-20 41.00 억엔

한국 교육 시설 확충 사업 1987-08-18 129.11 억엔

문부 국립 과학관 한국 중소기업 근대화 사업 1987-08-18 77.50 억엔

항구쿠논니 기계화 사업 1987-08-18 77.50 억엔

전국 농업 협동 조합 중앙회 한국 폐기물 처리 시설 건설 사업 · 1987-08-18 53.72 억엔

대구시, 성남시 한국 낙농 시설 개선 사업 1987-08-18 38.75 억엔

서울 우유 협동 조합 한국 숲하여 다목적댐 건설 사업 · 1987-08-18 69.75 억엔

한국 울산시 도시 개발 사업 (철도 부문) 1988-06-22 44.40 억엔

한국 영산강 31 지구 방조제 사업 1988-06-22 44.40 억엔

한국 하수 처리장 건설 사업 (제주 · 청주) 1988-06-22 41.59 억엔

한국 교육 시설 확충 사업 1988-06-22 5920 억엔

리구쿠 연구소 시설 확충 사업 · 1988-06-22 26.79 억엔

한국 유전 공학, 기계, 전자 통신, 화학 연구소 한국 사립대 부속 병원

시설 확충 사업 1988-06-22 56.24 억엔

베야 여대, 중앙대, 한양대, 고려대,

문 대학 한국 대전 상수도 확장 사업 · 1989-08-22 14.34 억엔

한국 중소기업 근대화 사업 1989-08-22 62.00 억엔

국민 은행 한국 서울 지하철 건설 사업 1990-10-31 720.00 억엔

한국 의료 기기 확충 사업 (서울 대학교 병원) 1990-10-31 43.20 억엔

한국 수산 · 상선 학교 연습 의장 비 확충 사업 1990-10-31 21.60 억엔

한국 중소기업 근대화 사업 1990-10-31 115.20 억엔

항구쿠유쿠 가공 시설 확충 사업 1990-10-31 17.28 억엔

축산업 협동 조합 중앙회 한국 배합 사료 공장 건설 사업 · 1990-10-31 54.14 억엔

축산업 협동 조합 중앙회 한국 낙농 시설 개선 사업 1990-10-31 24.48 억엔

 

일본이 이만큼 막대한 보상금 지급, 보조금의 제공,

첨단 기술의 제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정부는이 일을 국민에게 숨겨 왔습니다.

 

게다가 일본은 한반도에 현재의 가격에서

약 17 조엔의 자산을 떠났다.

(당시의 한국의 국가 예산의 10 년 이상)

 

5000 여개의 근대 교육 기관 · 발전소 ·

상하수도 · 공원 · 병원 · 댐 · 경찰서 · 도로 · 철도 ...... 등등의,

한반도에두고 온 자산이나 채권을

모든주는 "· 파격"에서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도 유례가없는 놀라운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니가 프랑스로부터 독립 한 때

프랑스는 측량지도 한장조차도 기니 남기지 않습니다.

그것이 보통의 식민지 지배입니다.

 

그것 위에 쓴 보수 지원금과 함께 중요한 것은,

첨단 기술의 제공과 기술 인재의 육성입니다.

 

첨단 기술의 제공 등은, 금액으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고급 기술 제공 및 기술 인력의 육성이 없으면,

한국의 발전은 50 년 늦어진 것이다.

 

이 한국에 제공 한 모든 것을 합하면

막대한 금액입니다.

 

더 이상이라고도 할 수있는 정도의

돈과 장비 및 기술의 혜택을 받고,

그래도 배상이 부족하면,

한국은 거지 국가라고 말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한강의 기적?

 

이만큼 막대한 원조를 받으면

어떤 미개의 나라에서도 근대화됩니다.

뿐만 아니라 보통 나라라면,

이미 선진국이 있습니다.

 

 

소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news_new&no=1516338

 

 

 

또 일본은 한국에 대해 경제 원조를 중단한다.

 

다케시마 불법 점거 반환 할 때까지

향후 일체의 경제 원조, 기술 원조를 중단한다.

 

날조 위안부 문제, 날조 강제 연행 문제를 사과

선전을 철거 할 때까지 일체의 경제 원조와 기술 지원을

중단한다.

 

한국 국민 있어요.
여하튼이 사실을 알고 싶어요.
여러분의 정부가 일본이 한 우방으로 지원을
전혀 은폐하고 적대감 만 유도 한 것이
지금의이 현실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의 정부가 자신들의 보신을 위해
북한과 통일하여 다른 나라에서 침략되지 않도록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자국민을 속이는 것으로,
세계의 웃음 거리가되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 국민은 사실 노력가에서 근면하고 용감하고 총명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일본 국민은 알고있다.
여러분의 역대 정부가 우리와의 우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때로는 분단하고있는 것이다.

여러분을 불행하게하는 것은
여러분의 생활을 불편하게하고있는 것은,
다름 아닌 정부라는 것을
아십시오.

 

 

日本と南朝鮮(韓国)との問題で、社会学者の橋爪大三郎氏の記事が

 

現代ビジネスに掲載されていた。

 

なるほど、と思うと同時に、これまでの一連の日本と南朝鮮(僕は最近

 

のこの国の態度に怒り、あえてこの呼称を使うようにしている)との間で

 

問題の原点とされる、「日韓併合」に興味を持った。

 

そういえば、中学や高校の歴史で何か学んだ記憶がある。

 

だけど、近代史・現代史は学校の授業でそれほどしっかり教わって

 

いないように思う。

 

年号と遠い昔のおとぎ話のような、やれ「鳴くようぐいす平安京」とか

 

「イイクニ作ろう鎌倉幕府」とか、とにかく試験に出るような内容ばかり

 

濃い授業だったような記憶なのだ。

 

だから、やたら南朝鮮が「日韓併合は無効だ!」とか「日韓基本条約は

 

不平等だ!」とか言われても、勉強してないから、何のこっちゃワカラナイのである。

 

 

しかし、よくよく様々な記事や文献を見ると、

 

いかに南朝鮮が自国の歴史をねつ造しようとしているかが、よおおおく分かるのだ。

 

子どもの頃、我が両親が南朝鮮を蔑視し、差別的な発言を繰り返していたか、

 

何となく理解できた。

 

残念ながら、昔から南朝鮮はこのような態度で日本と対峙していたのだ。

 

日本が敗戦後、GHQの教育によって骨抜きにされ、

 

とにかく周辺国に対して謝り続け、賠償をし続けた結果、

 

南朝鮮という国を「クレームモンスター」にしてしまったように思う。

 

こうなったのも、日本の外交の弱腰かげんが起因していると言っても良いかも知れぬ。

 

南朝鮮はとにかくあちこちの国に悪口・告げ口を言うのは抜群に上手い。

 

日本もここで負けてはならない。

 

くしくも今の総理大臣が「戦後レジームの総決算」と言ってるのだから、

 

過激な戦争礼賛は否定するにせよ、

 

もっと愛国心を醸成する学びのフレームがあっても良いと思う。

 

そこには、現代史を学ぶのが良いと考える。

 

アメリカは何故、沖縄に基地を作ってるのか?

自衛隊は何故、「軍」では無いのか?

中国は何故、共産主義なのか?

南朝鮮がことごとく敵対するのは何故か?

 

答はすべて関連していて、すべてが現代の歴史の中にある。

 

南朝鮮はその歴史的事実までをねじ曲げている。

 

だからおかしなロジックになり、国の経営に歪みが出る。

 

歪みが出るのさえも、昔日本が植民地にしたからだと、

 

子どもたちにいけしゃあしゃあと教えているのだ。

 

そんな子どもたちは大きくなるにつれ、日本文化に触れ、

 

日本のアニメを見て、

 

「あれ?何か教わったことと違う」と感じるだろう。

 

このことが南朝鮮にとって、とんでもなく危険だとは

 

分からないだろう。

 

「恨」の文化など、当時の国家が創造した、実に下らない文化だ。

 

そんな文化を自慢する間、南朝鮮が世界から評価される事は、決して無いと思う。

 

 

 

昨日、茨木の高速道であおり運転の上暴行を働いたというヤカラが

 

ようやく捕まった。

 

えらい時間かかったな、というのが感想である。

 

「あおり運転」はクルマを運転していたら、する方にもなるし、

 

される方にもなる。

 

こんなヤカラはどこにでもおるよ、と思う。

 

特にSUVとかミニバンとか乗ってるヤツ。

 

車高が高く、運転席の見切りが高いから、なんとなく運転で横着で、

 

アバウトなところが多い。

 

あと、外車ね。

 

「運転すると性格が変わる」なんて言われることが多いが、

 

そんなドライバーが結構いると思う。

 

今はプロドライバーとして、日々走ってる生活だが、

 

プロでもそんなヤツいるもんな。

 

で、今回の事件に思ったことだが・・・

 

被害者には本当に申し訳ないし、その人を誹謗中傷するつもりもないので

 

予め断りを入れておくが、単刀直入に申し上げれば、

 

『「あおり運転」には、そういった運転を誘発する何らかの因子がある』

 

ということだ。

 

被害者のドラレコ映像が公開されていたので見たが、

 

当初追い越し車線を走っていて、その後加害者のBMWから左から抜かれている。

 

被害者のクルマに加害者が追いついたが、すぐ車線を譲らなかったのか、

 

加害者の追い上げが速すぎた(自分はこっちだと思うが)かで、

 

結果的に左から抜かれたワケだ。

 

 

もちろん左からの追い越しは交通違反である。

 

仮に被害者のクルマがすぐに走行車線に戻っていたら、

 

もしかしたらこの「あおり運転」は無かったかも知れない。

 

結果論なのでここにどうこう言ってもしょうがないけど、

 

要は、「あおり運転」をさせるような因子をはからずも作ってしまったのでは

 

ないか?ということだ。

 

 

クルマの技術が進化した影響と思うのだが、

 

ここ最近、ドライバーの相対的な技量は落ちている、と自分は思う。

 

高齢者のアクセルとブレ-キの踏み間違いとかも含めて、

 

道路上で走ってるクルマが、互いに気を遣わないような関係になってしまっている。

 

教習所の路上で何を教わっているのか、何を教えてるのかと思う。

 

確かに交通事故による死亡率は下がったけど、

 

ドライバーのモラルも低下している。

 

追い越し車線をダラダラと走る(これが「あおり運転」につながる可能性が一番高い)。

 

指示器も出さずに曲がる。

 

無灯火で走る。

 

やたらクラクションを鳴らす。

 

右折・左折で歩行者を無視。

 

etc...

 

すべてドライバーの技量の問題だ。

 

「あおり運転」は、すべてのドライバーに言えることだが、

 

「加害者」にも「被害者」にもなりうる、ということだ。

 

 

クルマが便利な道具になっているのは良いことだし、

 

日本の産業の中心がクルマ関連で成立しているから、更なる発展を願うけど、

 

いかんせん、肝心のドライバーの技量とマナーがこの程度では、

 

いずれ衰退していくだろう。

 

「あおり運転」は、自動車の進化によってドライバーの技量が退化しつつある

 

今のクルマ社会が抱える「仇花」と言えはしないだろうか。

 

どれだけ法によって厳罰化されても、ドライバーの日頃の運転が横着になったら、

 

何の意味も無い。

 

何回も書くが、免許を持って道でクルマを運転する以上、

 

「あおり運転」の加害者にも被害者にもなりうるのだ。

 

心に留めて、今日も走る。

 

 

韓国は過去の歴史的事実をしっかり見るべきだ。
マスコミの扇動や政府のウソに騙されてはいけない。
韓国は日本以上にインターネット環境が整備されているのだから、
ウィキペディアでも何でも調べて、日本が旧朝鮮とどういう関係であったのか、
併合した結果、朝鮮半島の民度がどのように変化したのか、
一度調べれば良いと思う。

 

한국은 과거의 역사적 사실을 제대로 봐야한다.
언론의 선동과 정부의 거짓말에 속지 말라.
한국은 일본보다 인터넷 환경이 정비되어 있으니까,
위키 백과이든 뭐든 알아 일본이 옛 조선과 어떤 관계 였는지,
병합 한 결과, 한반도의 민도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한 번 살펴보면 좋다고 생각한다.

恩着せがましい態度を取るつもりも無いが、
昔から在日の人たちと共に暮らしてきて、
韓国の政権が変わるたびに、韓国国民の態度が変遷するのはなぜでしょう?

 

생색 태도를 취할 생각도 없지만,
옛날부터 재일의 사람들과 함께 살아오고,
한국의 정권이 바뀔 때마다 한국 국민의 태도가 변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日本は第二次大戦で、その覇権主義的な思想に反省し、
近代化を進めて、現在があるが、朝鮮半島は常に大国間の代理戦争的な
位置づけをされ、常に翻弄されてきた。それは今も続いている。

 

일본은 제 2 차 대전에서의 패권 주의적 사상에 반성하고
근대화를 진행하고 현재이 있지만, 한반도는 항상 강대국 간의 대리 전쟁 인
자리 매김을하고 항상 농락 해왔다. 그것은 지금도 계속되고있다.

「恨の文化」というが、そんな非人間的で退廃的な思想で、
国が栄えるわけが無いだろう。
そんなものを「文化」とは言わない。

 

"한의 문화"라고하지만, 그런 비인간적이고 퇴폐적 인 사상으로,
나라가 번영 리가 없을 것이다.
그런 것을 '문화'라고 말하지 않는다.

歴史観は国によって違うという。それは当然の事だが、
歴史的事実を国の都合によって勝手に変えてしまっても、
そのしっぺ返しは自分たちに返ってくるのだということを、
韓国国民は知らなければならない。

 

역사관은 나라마다 다르다는. 그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역사적 사실을 국가의 사정에 따라 마음대로 바꿔 버려도,
그 보복은 자신들에게 돌아올 것이다라는 것을,
한국 국민은 알아야한다.

愚かな指導者に蹂躙される国民に同情の念を禁じ得ないのである。

 

어리석은 지도자가 유린되는 국민에 동정의 마음을 금할 수없는 것이다.

ひたすら過去に拘り
恨み妬みを国民に浸透させ
事実を都合よくねじ曲げ
他国への配慮のカケラも無い。

それが「恨」の文化と言い張るのは構わない。
その文化で、国が栄え民が幸福なのであれば構わない。

現実はどうか?真逆じゃないか。

大韓民国は
自国の国民にウソを伝え、間違った感情を持たせ、
国民をミスリードしておいて、
そのミスを何かと日本のせいにする。

このままずっと、その姿勢でおれば良い。
それで韓国国民が幸せを享受するならば。
いや、いっそのこと、北朝鮮に併合されたほうが、
もっと幸せなんじゃないか?

ムンジェインは真剣にそう考えているのかも知れぬ。

中国の属国でいたほうが、ラクだもんな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