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는 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의해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동인, 감금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여러 분석을 사용하여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전망을 얻습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산업 개발 및 추세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통계 시장 조사 저장소는 지역 수준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은 2,021에서 2,027 사이를 사이 ~ 10.7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개관

고급스럽고 안전하며 스마트한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통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차량을 점점 더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향상된 차량 내 경험을 위한 엔터테인먼트와 정보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2018년에 유럽 정부는 차량 내 E-Call 서비스를 의무화했습니다. 중국, 러시아 및 브라질과 같은 국가에서는 향후 임베디드 텔레매틱스의 장착을 의무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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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2020년 세계 자동차 시장이 Covid-19에 대한 대응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모든 주요 독일 자동차 브랜드의 판매가 전 세계적으로 감소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판매는 2020년에 15% 감소를 목격했습니다. 폭스바겐은 독일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로 남아 있었지만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로 인해 일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더 넓은 시장과 같은 판매 감소. BMW와 Mercedes-Benz는 모두 2019년에 9년 연속 기록적인 판매를 기록했지만 202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가 7% 이상 감소했습니다.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보다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구성 요소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 디스플레이 유닛
  • 제어판
  • 텔레매틱스 제어 장치
  • 헤드 업 디스플레이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디스플레이 유닛 부문은 2020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고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차량의 앞유리에 통합된 투명 화면에 차량의 실시간 정보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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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연구됩니다.

  •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 내비게이션 서비스
  • 전자 전화
  • 차량 진단

가정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및 내비게이션 서비스 부문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된 모든 차량에는 앞줄 디스플레이가 있는 반면, 뒷줄 디스플레이는 대부분 프리미엄 차량 세그먼트에 있습니다.

형태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연구됩니다.

  • 임베디드
  • 테더
  • 통합

가정에 따르면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부문은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결성을 통해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연구됩니다.

  • 3G
  • 4G
  • 5G

가정에 따라 4G 부문이 시장을 지배했지만 5G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GPS, Wi-Fi 및 Bluetooth 모듈을 포함하여 외부 네트워크 및 장치와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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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체제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연구됩니다.

  • 기계적 인조 인간
  • 리눅스
  • QNX
  • 기타

Android, Linux, QNX, Windows가 인포테인먼트 부문을 주도하고 있다는 가정을 바탕으로 합니다. 스마트폰은 Bluetooth 연결을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시스템과 페어링하면 사용자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전화기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차량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연구됩니다.

  • 승용차
  • LCV
  • HCV

가정에 따라 승용차 부문이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220만 대의 차량이 판매된 Mercedes-Benz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였으며, Audi 브랜드의 Volkswagen은 2020년에 약 170만 대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 지역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아메리카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세계의 나머지

추정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은 아시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은 앞으로 몇 년 안에 텔레매틱스에 대한 의무를 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텔레매틱스 의무와 함께 중국의 자동차 판매 증가는 분석 기간 동안 중국이 세계적으로 임베디드 텔레매틱스의 주요 시장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국 승용차 협회(China Passenger Car Association)에 따르면 2020년 중국에서 253만 대의 고급 차량이 판매되어 2019년에 비해 14.7% 증가했으며 이는 중국에서 판매된 전체 승용차 중 13%의 시장 점유율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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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버트 보쉬
  • 알파인 전자
  • 하만인터내셔널
  • 미쓰비시전기주식회사
  •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 Denso Corporation
  • 톰톰 네바다
  •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 삼성전자(주)
  • (주)가민

경쟁 구도

저명한 회사 간의 경쟁 정도는 글로벌 맥락에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업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의 전문 팀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주요 업체는 시장 경쟁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다양한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방문하십시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의 최신 트렌드, 새로운 패턴 및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의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전 세계적으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까다로운 지역은 어디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됩니까?
  • 회사가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획득 전략 및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특성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