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는 홈 쇼핑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했습니다. 글로벌 홈 쇼핑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감금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몇 가지 분석을 사용하여 홈 쇼핑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전망을 얻습니다. 글로벌 홈 쇼핑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의 최신 산업 개발 및 동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통계 시장 조사 리포지토리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홈쇼핑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글로벌 홈쇼핑 시장 2021년부터 2027년까지 17.9%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에는 9조 4,3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관
글로벌 홈 쇼핑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고 인터넷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코로나19 사태로 전 세계 국가들이 봉쇄령을 내렸고, 이는 홈쇼핑 시장에 대한 수요를 더욱 부추겼다. Oberlo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인구는 2014년 13억 2천만 명에서 2020년 20억 5천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2021년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매출은 4조 5천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중국은 가장 큰 전자 상거래 시장으로 전자 상거래 사업에서 6,720억 달러의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안전한 결제 수단, 향상된 인터넷 품질, 편리한 무료 택배, 매력적인 제안이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홈쇼핑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Covid-19로 인해 많은 국가에서 전자 상거래 판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이 온라인 플랫폼으로 전환하도록 강요하는 폐쇄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덴마크의 온라인 판매는 COVID-19로 인해 2020년에 증가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상점에서는 매출이 10% 증가했습니다. 2020년 6월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 트래픽은 의류, 소매 기술 품목 및 식료품과 같은 가정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220억 건의 방문을 기록했습니다. COVID-19는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및 소매 산업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홈 쇼핑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결정을보다 잘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으로 나뉩니다.
- 식료 잡화류
- 의류 및 액세서리
- 신발류
- 개인 및 미용 관리
- 가구 및 홈 데코
- 전기 제품
- 기타
COVID-19 발생으로 인해 전 세계 여러 국가의 폐쇄로 인해 식료품 부문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전체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유행 중에 천만 명 이상의 미국 소비자가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매했습니다. 2020년 온라인 식료품 판매는 미국의 2019년에 비해 54.0% 성장했습니다. 글로벌 홈 쇼핑 시장의 식료품 부문은 X%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X십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 및 할인 문의 @
시장 유형에 따라 시장은 주로 다음으로 나뉩니다.
- 텔레쇼핑
- 전자상거래 및 모바일
- 기타
전자 상거래 및 모바일 부문은 스마트폰 및 인터넷 사용자 수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해 글로벌 홈쇼핑 시장 유형이 지배하며 이 부문은 X%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US$ X billion에 도달할 것입니다.
홈 쇼핑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지역)
-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및 기타 APAC 지역)
- 나머지 세계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2020년에 거의 미화 X십억 달러의 수익으로 홈 쇼핑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인터넷 보급률과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고서 사용자 정의 요청 @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식회사
- 플립카트 프라이빗 리미티드
- 이베이 주식회사
- 알리바바 그룹
- 월마트
- VGL 그룹사
- 주식회사
- 베스트 바이
- 홈디포
- 애플 주식회사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업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홈 쇼핑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주요 플레이어를 분석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 쇼핑 시장의 최신 트렌드,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홈 쇼핑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홈 쇼핑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홈쇼핑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홈 쇼핑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어디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됩니까?
- 글로벌 기업들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특성 및 지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