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近テンションさがってばっかり
だったけど友達に会ったりして
元気になった°₊·ˈ∗♡( ˃̶᷇ ‧̫ ˂̶᷆ )♡∗ˈ‧₊°






今日は、同期の友達とご飯♡
オムライスたべたーん


{3F30079F-81BA-4CF8-BA09-8ACE76C2B82F:01}


{24614EA3-1FE8-483D-BD40-F19B5F72FD5C:01}




初め思ってたのと印象かわった
って言われた(笑)(笑)
なんかいつも、きゃぴきゃぴ
しとるて思われる ˚✧₊⁎❝᷀ົཽ≀ˍ̮❝᷀ົཽ⁎⁺˳✧༚



でも素の方がいい!てゆわれて
よかたわ(☝︎ ՞ਊ ՞)☝︎




{A0CA3EAE-A145-44B5-8FCC-03215555DCB7:01}










最近悩みとかストレスで
不眠症だたけど今日は安心して
眠れたからよく寝た!!!
気持ちってほんと大切



ずっときいてくれた
友達、おねーたん、みんな心配
してくれてありがとおお(´・ω・`)




あーはやくあいたいなあ(´・_・`)♡
会えなくても会えるときが特別に
なれるからうれしいけどね!
とりあえず今は我慢だ(੭ु´͈ ᐜ `͈)੭ु⁾⁾ 








친했던 친구들도 피하고 그대만 바라봤죠 
안 해본 요리도 난 배우고 그대만 기다렸죠
그대는 참 못됐죠 그대는 참 나쁘죠 
그대가 원하는 건 뭐든지 난 다 했었는데
하루 종일 울다가 웃었다가 미친 것처럼 
이런 내 모습도 원한 건가요

그댄 다신 사랑은 하지 말아요 
너무 나쁜 사람이니까 
날 버린 그 대가로 행복하지 말아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다시 온대도 나는 싫어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돌아 온대도 내가 싫어요
그대는 참 못된 사람 그대는 참 나쁜 사람

어쩌면 이렇게도 아파요 상처하나 없는데 
어쩌면 이렇게도 쓰려요 독을 삼킨 것처럼
그대는 참 못됐죠 그대는 참 나쁘죠 
순진한 내 사랑이 그렇게 재미있었나요
하루 종일 욕하고 미워하고 잊은 것처럼 
자꾸 그럴수록 눈물만 나요

그댄 다신 사랑은 하지 말아요 
너무 나쁜 사람이니까 
날 버린 그 대가로 행복하지 말아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다시 온대도 나는 싫어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돌아 온대도 내가 싫어요

달아 달아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도 
모두 거짓인걸 나만 몰랐죠
아직 어려서 내게 했던 말들을 
믿었던 게 후회가 되요

그대는 참 못됐죠 그대는 참 나쁘죠 
마지막 가르쳐준 사랑이 눈물인가요

그대보단 더 좋은 사람 만나서 
매일매일 웃고 살게요 
멀리서 행복한 날 지켜보며 살아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다시 온대도 나는 싫어요 
Baby I don't like you I don't like you 
돌아 온대도 내가 싫어요

ah oh oh oh du su su du ru su 
돌아온대도 내가 싫어요

그대는 참 못 된 사람 그대는 참 나쁜 사람





어젠100일이엿군!ㅎ


会う予定なかったときに
会えるってしあわせん(๑ơ ₃ ơ)♡


私が
空けといてってゆったみたい。。笑




神保町にある
ロジウラっていうお店にいったよ♡


オシャレで、すっごく美味しい
料理だったー₍₍ ( ๑॔˃̶◡ ˂̶๑॓)◞♡



{3C1E9749-5801-42DE-90DE-7945BFF067A6:01}


ネギトロ!


{04733F4D-F9E0-46DC-8F36-487E72175388:01}


これなんだっけ、、たくあんを
くんせいにしたやつ!とか
言ってた。無知(笑)
ブルーチーズのってて美味しかった♡



{EFA05016-985B-480F-9D07-08EF466993B5:01}


ペペロンチーノ
もちもち麺だいすき
パスタだいすき


しっかっも!
ちょう安かった>_<
こんなに食べて本当びっくり(笑)



二軒目は~昭和の居酒屋っぽいとこ
ちょう昭和の雰囲気で楽しかった!


ここもちょう安いの。
お酒とか全部300円以下だた気がする


{7C1347ED-5AB1-4BFB-99EA-650955CC65C8:01}



こーゆーの懐かしいよね!


{416B640F-F63B-421D-BE36-532C6F81002C:01}



お腹いっぱいだったのに
めっちゃ食べた(笑)
全部美味しかった。
串カツがいちばんすき(笑)
そのつぎサラダ♡



しあわせやーん




いろいろとこれからも
よろしくねん(´。・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