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수많은 내가 그냥 좋아 난 

私の中にいるたくさんの私が好きなの

 

(Why not?) 

 

평범함과는 거린 Far 

平凡とは距離が遠い

 

카멜레온 같은 수백 가지 나 

カメレオンみたいな数百の私

 

어떤 모습이라도 

どんな姿でも

 

나인 건 똑같아 

私であることは同じ

 

난 나일 때 더 특별해 

私は私でいる時もっと特別

 

남과 다름 그게 뭐 어때 

人と違うのが何だって言うの?

 

I love myself hey 

 

각각에 피어나는 Feeling 

各々に咲き誇るフィーリング

 

모두가 사랑하지 않음 뭐 어때 

みんなから愛されないからって何?

 

나만이 가진 특별함이 난 좋아 

私だけが持つ特別さが私は好きなの

 

One & only I love me 

 

Speak it up louder louder 

 

수만 가지 모습은 다 전부 I I I 

数万もの姿は全部私なの

 

이런 내가 좋아 I love it 

こんな私が好き

 

네가 보고 내가 보는 모든 I I I 

君が見て私が見る全てが私

 

빠짐없이 모두 나인 거지 

残すとこなく全てが私ってこと

 

I love 매일매일 Oh 매일매일 

毎日毎日大好き

 

내 안에 수많은 내가 그냥 좋아 난 

私の中の数多くの私が好きなの

 

Love 매일매일 Oh 매일매일 

毎日毎日大好き

 

나만이 가진 특별함 

私だけが持つ特別さ

 

이런 날 그냥 Love it 

こんな私がただ大好きなの

 

뻔하지 않은 매일 

ありきたりじゃない毎日

 

매일 다른 기분과 나로 변해 

毎日違う気分と私に変わる

 

Ha Look my collection 

 

모두 수군대도 이런 내가 부럽잖아 

みんなひそひそ話してるけどこんな私が羨ましいでしょ

 

매일 끌린 대로 Changing 

毎日惹かれるままにチェンジ

 

눈부시게 Setting Every time 

眩しくセッティング

 

행복해 난 매일

毎日幸せなの

 

기준에 좀 남달라도 

ちょっと人並み離れてても

 

Love myself ya Love myself ya 

 

각각에 피어나는 Feeling 

各々に咲き誇るフィーリング

 

모두가 사랑하지 않음 뭐 어때 

みんなから愛されないからって何?

 

나만이 가진 특별함이 난 좋아 

私だけが持つ特別さが私は好き

 

One & only I love me 

 

Speak it up louder louder 

 

수만 가지 모습은 다 전부 I I I 

数万もの姿は全部私

 

이런 내가 좋아 I love it 

こんな私が好き

 

네가 보고 내가 보는 모든 I I I 

君が見て私が見る全てが私

 

빠짐없이 모두 나인 거지 

全て残らず私ってこと

 

I love 매일매일 Oh 매일매일 

毎日毎日大好き

 

내 안에 수많은 내가 그냥 좋아 난 

私の中の数多くの私がただ好きなの

 

Love 매일매일 Oh 매일매일 

毎日毎日大好き

 

나만이 가진 특별함 이런 날 그냥 Love it 

私だけが持つ特別さ こんな私が大好き

 

Love me love me 

 

수많은 나를 Like it like it 

数多くの私が好き

 

이런 내가 난 좋지 

こんな私が好きなの

 

Love me love me 

 

나만이 가진 특별함 

私だけが持つ特別さ

 

이런 날 그냥 Love it 

こんな私がただ大好き

 

Yeah 나만이 가진 특별함 Oh I love it

  私だけが持つ特別さが大好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