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on the rooftop 

 

발밑이 (아찔) 

足元が(くらっと)

 

까마득한 이 높이 (watch it) 

果てしないこの高さ

 

불빛 가득한 빌딩들의 숲 

光で溢れたビルの森

 

(Oh It's my avenue) 

 

난 지금 꿈과 현실 그 어디쯤 

私は今夢と現実のどこか

 

몸을 걸친 옥상 위 

体を掛けた屋上の上

 

난간 끝의 bird (Lil bird) 

欄干の先の鳥

 

Yeah 위태롭고 위험해도 위대하고 위엄 있게 

  危うくて危険でも偉大で威厳を持って

 

한 발 두 발 걸어 on this rooftop (oh) 

一歩二歩屋上を歩くの

 

어디선가 들려오는 melody, symphony

どこからか聞こえてくるメロディ、シンファニー

 

다시 한번 눈을 감아 play it 

また一度目を閉じてプレイ

 

I can I trust myself 

 

별들이 박힌 note 

星たちが埋め込まれたノート

 

그 꿈들에 난 닿고 싶어 

その夢に届きたいの

 

(I'm getting closer)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Oh no, you can't) 

簡単に理解できないでしょ?私みたいな子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No-o) 

私今幸せすぎてるの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あなたから離れようと思うわ

 

(You don't understand)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バイバイ、じゃあ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君から離れようと思うの

 

쉿, 밤마다 아무도 몰래 

シッ、毎晩誰にも内緒で

 

외줄을 타 넌 봤을까 

綱渡りしてるの 君は見たかな

 

내게는 그 순간이 

私にはその瞬間が

 

세상 가장 자유롭지 

世界で一番自由なの

 

드높은 새장 위의 bird 

高々とした鳥籠の上の鳥

 

This beautiful world 

 

도시와 나 

都市と私

 

저 구름과 달 

あの雲と月

 

그 어디에도 영원토록 머물 순 없어 

どこにも永遠にとどまることはできないわ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Oh no, you can't) 

簡単に理解できないでしょ?私みたいな子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No-o) 

私は今幸せすぎてるの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君から離れようと思うわ

 

(You don't understand)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バイバイ、じゃあ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君から離れようと思うの

 

너의 품 안에서 

君の胸の中から

 

매일 평온함을 느껴도 

毎日平穏を感じても

 

가끔 숨이 막혀와 

たまに息が詰まって

 

어쩜 그냥 난 

もしかしたら君はただ

 

난 이렇게 생겨먹은 건지도 

私をこうやって作り上げたのかも

 

내 맘 어디도 속할 수 없게 

私の心をどこへも属せないように

 

(Don't find me)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簡単に理解できないでしょ?私みたいな子

 

(Oh no, you can't)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私今幸せすぎてるの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君から離れようと思う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バイバイ、じゃあ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だから君から離れようと思うの

 

On the, on the, on the rooftop x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