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um 

 

수많은 시간을 지나 

数多くの時間が過ぎて

 

길었던 어둠 끝에 나 

長かった闇の先で僕は

 

눈부신 미소를 본 순간 

眩しい笑顔を見た瞬間

 

영원의 시작을 느낀 거야 

永遠の始まりを感じたんだ

 

무의미한 시간의 반복들에 나 

無意味だった時間の繰り返しに僕は

 

소중한 많은 걸 놓쳤나 봐 

大切なものを逃したみたいだ

 

공허해 마음이 텅 빈 것 같아 

虚しいんだ心がぽっかり空いたみたい

 

다 Runaway 

みんな

 

두 손끝에서 모든 게 

両手の先で全てが

 

부서지고 내 마음과는 정반대인 게 

壊れて僕の心とは正反対なのが

 

나를 구석에 몰아넣어 

僕を隅に追い込んだ

 

(I don't know what to say)

 

In my 마음 without light 

僕の心は光がない

 

어둠뿐이던 나의 심연에 

闇だけだった僕の深淵で

 

한 줄기 빛이 되어준 그대 

一筋の光になってくれたあなた

 

찬란히 빛나던 I remember 

煌びやかに光っていた

 

그때 순수했던 나의 시절에 

あの時純粋だった僕の時節に

 

눈이 부셨던 그날의 날 마주해 

眩しかったあの時の僕に出会う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넌 나의 의미가 돼줘 

君は僕の意味になって

 

넌 나의 영원이 돼줘 

君は僕の永遠になって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어둠 속을 헤맬 때 

暗闇の中を彷徨う時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僕の両手をぎゅっと握って

 

시간을 지나 너에게 

時が過ぎて君の元へ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um 

 

I know you love 

 

이제 나 시간을 지나 너에게 

さあ僕の時が過ぎて君へ

 

나 빼고는 모든 게 

僕以外は全て

 

돌아가는 것 같은데 

進んでいくみたいだけど

 

0의 세계 속 나 혼자 

0の世界の中で僕一人

 

멈춰버린 시곗바늘 같아 

止まってしまった時計の針みたいだ

 

이 악몽 속 구원의 손 따위는 필요 없어 

この悪夢の中で救いの手なんて要らない

 

비켜 어차피 똑같아 Alone 

どいてよ どうせ一緒なんだ

 

모두 Runaway 

全て

 

신경 안 써 Anymore 

何も気にしない

 

(I don't know what to say)

 

상처뿐인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때 

傷だけの僕の心を撫でてくれる時

 

(겁에 질려) 

怖気付いて

 

도망가던 나를 잡아 줄 때 

逃げていく僕を捕まえてくれた時

 

찬란하게 아름답던 그 순간 

煌びやかで美しかったあの瞬間

 

그대와 나 You & I 

あなたと僕

 

나의 모든 세상이 

僕の全ての世界が

 

너로 가득 찬 지금 이 느낌이 

君でいっぱいに満たされた今この感覚が

 

I don't need anything love you baby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넌 나의 의미가 돼줘 

君は僕の意味になって

 

넌 나의 영원이 돼줘 

君は僕の永遠になって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어둠 속을 헤맬 때 

暗闇の中を彷徨う時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僕の両手をぎゅっと掴んで

 

시간을 지나 너에게 

時が過ぎて君の元へ

 

어쩌면 이 모든 게 신기루여도 

もしかしたらこれら全てが蜃気楼だとしても

 

내 간절함이 만든 환상이어도 

僕の切実さが作った幻想だとしても

 

수많은 시간을 지나온 너 

数多くの時を過ごしてきた君は

 

부서지는 내 손을 잡아준 너 

壊れる僕の手を取ってくれた君は

 

I know you love love 

 

이제 내가 시간을 지나 너에게 

さあ僕が時を過ごして君の元へ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넌 나의 의미가 돼줘 

君は僕の意味になって

 

넌 나의 영원이 돼줘 

君は僕の永遠になって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넌 유일한 빛 Light ya 

時が過ぎて出会った君は唯一の光

 

어둠 속을 헤맬 때 

暗闇の中を彷徨う時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僕の両手をぎゅっと掴んで

 

시간을 지나 너에게

時が過ぎて君の元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