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빛은 미래를 봐 

僕の眼差しは未来を見る

 

내 목소리는 꿈을 찾아 

僕の声は夢を探す

 

조금은 거칠지도 몰라 

少しは荒いかもしれない

 

여전히 넌 stay stay stay

いまだに君は

 

아이 이렇게 자라 무엇이든 이룬다 

子はこうやって育ち何でも叶える

 

타인의 시선 의미 부여하지 않아 

他人の視線に意味を付与しない

 

hold up 

 

빛 그림자 사이 내 timeline 

光と影の間の僕の

 

You and I be inside

 

Higher 

 

빛은 너로 인해 가장 빛나 

光は君によって一番輝く

 

I got a crow inside 

 

I got a crow inside 

 

But you 진짜를 봐 

   本物を見て

 

내 주먹을 쥐고 

僕の拳を握って

 

너 하나를 지켜  

君一人を守る

 

네가 있으면 난 무한할 수 있어 grab it 

君がいれば僕は無限になるんだ

 

There is a crow inside 

 

there is a crow inside 

 

But 두렵지 않아 

  怖くない

 

Cause you are on my side 

 

cause you are on my side 

 

Crow inside crow inside 

 

Love it all I need it I metaphor 

 

눌러 담은 내 megaphone 

押し込んだ僕の

 

매일 내 승부는 marathon 

毎日僕の勝負は

 

강철비 내리는 곳에 선 늘 red zone 

鋼鉄の雨が降る場所に立つ

 

부숴 너를 다치게 할 말 모두다 

壊せ 君を傷つける言葉全て

 

희뿌여진 무성 연기 속에 피어날 꽃이 나 

ほの白いもやの中に咲く花

 

너의 눈빛이 나를 뒤쫓아 

君の眼差しが僕を追いかける

 

너의 목소리가 나를 휘감아 

君の声が僕を包む

 

가슴 터질 듯한 너의 미소가 

胸が弾けるような君の笑顔が

 

나를 여기에 stay stay stay 

僕をここへ

 

I got a crow inside

 

I got a crow inside 

 

But you 진짜를 봐 

    本物を見て

 

내 주먹을 쥐고 

僕の拳を握って

 

너 하나를 지켜  

君一人を守る

 

네가 있으면 난 무한할 수 있어 grab it

君がいれば僕は無限になれるんだ

 

There is a crow inside 

 

there is a crow inside 

 

But 두렵지 않아 

  怖くない

 

Cause you are on my side

 

cause you are on my side 

 

Crow inside 

 

네게서 벼려진 내 감각 

君に鍛えられた僕の感覚

 

날카로운 걸 

鋭いんだ

 

어떤 것도 내 안에서 너를 

何事も僕の中から君を

 

떼어낼 수 없어 

奪うことはできない

 

지울 수 없어 woo 

消せない

 

그 어떤 시선에도 

どんな視線にも

 

자유로운 나를 위해서 

自由な僕のために

 

open the wings 

 

나를 필요로 한다면 망설이지 마 

僕を必要をするなら躊躇わないで

 

너에게로 swing 

君の元へ

 

널 다치게 한다면 

君を傷つけるなら

 

난 더욱 사납게 나갈 수밖에 없지 

僕はもっと猛然と出るしかない

 

(네 눈 안에 비치는 나) 

君の目の中に映る僕

 

A crow inside of me

 

Crow inside there is a crow inside 

 

넌 내 전부를 봐 

君は僕の全てを見る

 

내 목숨을 걸고 

僕の命をかけて

 

너 하나를 지켜 

君一人を守る

 

네가 있어 줘야 나로 있을 수 있어 

君がいてくれないと僕としていられない

 

you know that 

 

Crow inside there is a crow inside 

 

But 두렵지 않아 

  怖くない

 

Cause you are on my side

 

cause you are on my side 

 

Crow inside crow inside 

 

A crow in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