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네 품 같은 

暖かな君の胸みたいな

 

이불 속에 숨어 

布団の中に隠れて

 

(뒤척뒤척) 

(ごろごろ)

 

어김없이 널 생각해 

ずっと君のことを考えるの

 

사소한 너의 말투

些細な君の話し方

 

작은 행동까지도 

小さな行動までも

 

(신경 쓰여) 

(気になるの)

 

너의 밤은 어때 

君の夜はどう?

 

저기 네 별 내 별

あの君の星 私の星

 

잔뜩 빛을 머금은 하늘 

光をいっぱい含んだ空

 

바라보다가 스르르르르 

見つめながらすぅっと

 

It's gonna be a Good Night

 

널 담은 예쁜 꿈 

君を込めた素敵な夢

 

닫혀있던 내 창을 두드린 

閉じていた私の窓を叩いた

 

한밤의 Romantic 

一晩の

 

나의 Romeo you 

私の

 

고단한 하루 끝 (더) 

大変だった一日の終わり(もっと)

 

가까워질 내일을 그리며 

近づく明日を描いて

 

잘 자요 Good Night 

おやすみ

 

Good Night to you 

 

조심스레 살랑 부는 바람 

遠慮がちにそよぐ風

 

감은 내 두 눈을 쓰담쓰담 

閉じた私の両目をなでるの

 

날 어루만지는 이 느낌 

私をなでるこの感じ

 

차분해지는 My heartbeat 

落ち着く

 

빨리 잠에 들면 좋겠어 

早く眠れたらいいな

 

어서 아침이 오게 

早く朝が来るように

 

(묻고 싶어) 

(聞きたいの)

 

너도 나와 같아 

君も私と同じかな?

 

저기 네 별 내 별 

あの君の星 私の星

 

눈을 감아도 떠 있는 건 

目を閉じても起きているの

 

내 맘 한가운데 박힌 탓일까 

私の心の真ん中にはまっているせいかな

 

It's gonna be a Good Night 

 

널 담은 예쁜 꿈 

君を込めた素敵な夢

 

닫혀있던 내 창을 두드린 

閉じていた私の窓を叩いた

 

한밤의 Romantic 

一晩の

 

나의 Romeo you (You)

私の

 

고단한 하루 끝 (더) 

大変だった一日の終わり(もっと)

 

가까워질 내일을 그리며 

近づく明日を描いて

 

잘 자요 Good Night Good Night 

おやすみ

 

이만 안녕해야 할 것 같아 우리  

もうお別れしなくちゃみたい

 

조금 이따 만나 아침이 올 테니 

もう少し後で会おうね 朝が来るから

 

같은 시간 같은 꿈을 꾸자 우리 

私たち同じ時間 同じ夢を見よう

 

까만 밤을 건너 너에게 갈 테니 Ah

暗い夜を越えて君の元へ行くから

 

It's gonna be a Good Night (Woo) 

 

널 담은 예쁜 꿈

君を込めた素敵な夢

 

닫혀있던 내 창을 두드린 

閉じていた私の窓を叩いた

 

한밤의 Romantic 

一晩の

 

나의 Romeo you (You) 

私の

 

고단한 하루 끝 (더) 

大変だった一日の終わり(もっと)

 

가까워질 내일을 그리며 

近づく明日を描いて

 

잘 자요 Good Night 

おやすみ

 

Good Night to you 

 

(Yeah yeah) 

 

Good Night Good Night uh 

 

(Yeah yeah) 

 

나의 하루 끝 

私の一日の終わり

 

함께할 내일을 그리며 

一緒にいる明日を描いて

 

잘 자요 Good Night 

おやすみ

 

Good Night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