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사탕을 한가득 머금고서 

ガラスの飴をいっぱい含んで

 

활짝 웃지 마

パッと笑わないで

 

안 웃겨 난 속상한데 

面白くない 私は悲しいのに

 

살짝 깨물고 또 삼키곤 달콤하대 

ちょっと噛んで飲み込むと甘いって

 

그냥 아프다고 해 

ただ辛いって言ってよ

 

아이 또는 drama queen 

子供 または

 

꾹 참지 말고 cry cry 

ぐっとこらえないで

 

감추기 힘든 감정들 내 품에 안겨 

隠せない感情 私の胸に抱かれて

 

다 다 쏟아 

全部打ち明けて

 

오늘은 편히 자 네 옆에 있을 테니

今日は安らかに眠って あなたの傍にいるから

 

for real 다 놓아줘 

     全部放して

 

내가 널 잡아줄게 In Eden 

私があなたをつかまえてあげる

 

맘이 따끔해 웅크린 너를 보면 

心がチクリとする うずくまるあなたを見たら

 

속이 까맣네 들여다볼 수 없게 

心が黒いね 見えないくらい

 

별이 수를 놓은 밤이야 

星がたくさんある夜だよ

 

세어볼까 우린 이어져있어 

数えてみようか 私たち繋がってる

 

나의 작은 진심이 맞닿은 순간 cry cry 

私の小さな真心が触れ合う瞬間

 

멈추기 힘든 걱정들 내 품에 안겨 

止められない感情 私の胸に抱かれて

 

다 다 쏟아 

全部打ち明けて

 

오늘은 편히 자 네 옆에 있을 테니 

今日は安らかに眠って あなたの傍にいるから

 

for real 다 놓아줘

     全部放って

 

내가 널 잡아줄게 In Eden

私があなたをつかまえてあげ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