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 같은 어둠에 

永遠のような闇に

 

빛이 가려질 때 

光が隠れてしまうとき

 

아무 말 없이 내 손을 잡아 

何も言わずに僕の手を取って

 

차가운 밤 그 앞에 

冷たい夜 その前に

 

Baby 넌 날 믿고 눈을 감아 

  君は僕を信じて目を閉じて

 

환한 빛으로 널 담을게 

明るい光に君を込めるよ

 

넌 나의 별 난 너의 태양 

君は僕の星 僕は君の太陽

 

서로가 서로를 비춰 

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

 

Find the light Find the way 

 

같은 꿈속에 잠들 테니까 

同じ夢の中に眠るから

 

거친 어둠과 끝없는 밤도 괜찮아 

荒い闇と終わりのない夜も大丈夫

 

넌 웃어줘 내가 곁에 있을게 Yeah 

君は笑って 僕が側にいるよ

 

Let us shine 

 

우리의 빛은 

僕らの光は

 

느껴져 더 깊숙히 

もっと深くに感じる

 

채워줘 더 가득히 

もっと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

 

Let us know 

 

둘이란 의미 

2人という意味

 

이제야 알게 된 것 같아 

やっとわかった気がする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僕ら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長い夜の終わりに君は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僕の傍にいる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暗闇が僕ら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僕の手を取って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い道を照らす

 

네 품에 난 Dive 

君の胸に

 

던져 Love or die 

投げるんだ

 

네 손 잡을게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取るよ 離さないよ

 

수백 번 부딪혀 For ya (Ay) 

数百回ぶつかって

 

스며들었어 더욱 깊게 (깊게) 

染み込んだんだ より深く

 

물 들었어 진하게 너의 빛에 (빛에) 

君の光に深く染まったんだ

 

준비가 됐어 Burn it together yeah 

準備ができたよ

 

Make me feel now 

 

Do not fear now 

 

Let us shine 

 

우리의 빛은 (Got it girl)

僕らの光は

 

느껴져 더 깊숙히 

もっと深く感じる

 

채워줘 더 가득히 

もっといっぱいに満たされる

 

Let us know 

 

둘이란 의미 

2人という意味

 

이제야 알게 된 것 같아 

やっとわかった気がする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僕ら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長い夜の終わりに君は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僕の傍にいる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闇が僕ら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僕の手を取って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い道を照らす

 

위태로운 Galaxy 그 속에 

危ない銀河 その中に

 

어떤 바람이 너와 날 가둘지 몰라도 

ある風が君と僕を閉じ込めるかもしれなくても

 

Oh 흔들리지 않아 Girl (Hold me tight) 

  揺れないよ

 

잡은 손 놓지 않아 Hold me tight girl 

掴んだ手 離さないよ

 

가장 빛날 수 있게 

一番輝けるように

 

Stay in my light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僕ら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長い夜の終わりに君は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僕の傍にいる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闇が僕ら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僕の手を取って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い道を照らす

 

(Deep in my light) 

 

Girl you girl you in my light 

 

(Deep in my light) 

 

모든 걸 잃는다 해도 너니까 

全てを失うとしても君だから

 

(Deep in my light) 

 

Girl you girl you in my light 

 

넌 내 눈앞에서 

君は僕の目の前で

 

그저 웃어주면 돼 

ただ笑ってくれればいいよ

 

In my light In my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