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에 스친 묘한 느낌 

一瞬で過ぎ去った妙な感覚

 

도대체 뭘까 이런 기분 

一体何だろうこんな気分

 

날 보는 눈빛 

僕を見る眼差し

 

낯설지 않아 익숙해

初めてではないんだ 馴染みがある

 

Somebody like you, x2

 

소나기처럼 불현듯 나를 찾아와 

夕立のように突然僕のもとへ来て

 

어느 샌가 너로 서서히 스며가 

いつの間にかゆっくりと君に染まっていく

 

처음 느끼는 이 느낌 

初めて感じるこの感覚

 

Cuz somebody like you,

 

somebody like you 

 

네 손을 잡아 난 어떤 망설임 없이 

君の手を掴む 僕は何の迷いもなく

 

한 번도 이렇게 확신했던 적 없지 

一度だってこうやって確信したことはないんだ

 

시간을 rewind 

時間を

 

다신 없어 in my life 

二度とない

 

너로 채워 가득히 

君で満たす

 

All I know is you 

 

난 너의 believer, 

僕は君の

 

너의 빛을 따라 

君の光に沿って

 

선명한 신기루, 

鮮明な蜃気楼

 

넌 나의 best ever

君は僕の

 

영원히 기억될 이 순간 

永遠に記憶されるこの瞬間

 

기적 같은 찰나 

奇跡のような刹那

 

열려진 또 다른 세상 

開かれたまた違った世界

 

그 모든 걸 넘어 

そのすべてを越えて

 

너에게 달려가 

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

 

And I believe in you x2

 

Already knew that that 

 

Errday 같은 공기에 take 

毎日同じ空気に乗って

 

편안한 채 go flow 계속 또 glow 

気楽なまま流れていく もっと成長する

 

너와 같은 공간 속에 like that 

君と同じ空間の中で

 

눈 가린 채로도 전진 

目を塞いだままでも前進

 

너를 위해 내 온몸을 전부 헌신

君のために僕の全身を全て捧げる

 

살아가는 purpose 너는 나의 compass 

生きていく目的 君は僕のコンパス

 

Tryna get through this darkness uh 

 

네 손을 잡아 난 어떤 망설임 없이 

君の手を掴む 僕は何の迷いもなく

 

한 번도 이렇게 확신했던 적 없지 

一度もこんなに確信したことはないよ

 

시간을 rewind 

時間を

 

다신 없어 in my life 

二度とない

 

너로 채워 가득히 

君で満たす

 

All I know is you 

 

난 너의 believer, 

僕は君の

 

너의 빛을 따라 

君の光に沿って

 

선명한 신기루,

鮮明な蜃気楼

 

넌 나의 best ever 

君は僕の

 

영원히 기억될 이 순간 

永遠に記憶されるこの瞬間

 

기적 같은 찰나 

奇跡のような刹那

 

열려진 또 다른 세상 

開かれたまた違った世界

 

그 모든 걸 넘어 

そのすべてを越えて

 

너에게 달려가 

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

 

And I believe in you x2

 

숨을 내쉬고 너의 곁으로 갈 거야 

息を吐いて君のそばへ行くよ

 

이제 모든 게 완벽해 

すべてが完璧なんだ

 

준비 됐어 time to shine 

準備できた

 

Tonight, yeah I just wanna tell you I 

 

And I believe in you x3

 

You make me a believer x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