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 침대 위 널 바라 볼 때면 

実は私ベットの上のあなたを見てると

 

항상 나 수줍은 소녀처럼 아이처럼 

いつも内気な少女みたいに 子供みたいに

 

부끄러워 웃음지어 boy 너는 따뜻해 

恥ずかしくて笑っちゃうの  あなたは暖かいの

 

나를 봐 네게 한 걸음씩 다가가 

私を見て あなたに一歩ずつ近づくの

 

한 걸음 뗄 때마다 심장 뛰어 

一歩 歩くたびに心臓が跳ねるの

 

미치겠어 내 맘은 두근두근 boy 너는 완벽해 

おかしくなりそう 私の胸がドキドキ  あなたは完璧

 

좀 더 속삭여 줄게 oh 이리와 안겨줘 

もう少しささやいてあげる こっちに来て抱かれて

 

나의 친구 oh 곰돌이 sugar yeah 

私の友達   くまのシュガー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항상 웃고 있는 넌 teddy bear 

いつも笑って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제발 안아줘 

お願い 抱きしめて

 

언젠간 네가 날 안아줘 

いつかはあなたが私を抱きしめて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나를 웃게 하는 넌 teddy bear 

私を笑わせてくれ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쿵쿵 뛰는 내 맘 

ドキドキ跳ねる私の心

 

you're sugar baby oh you're sugar baby yeah 

 

sugar sugar sugar baby sugar sugar sugar baby 

 

온 종일 그대 품 안에 나는 

一日中あなたの腕の中で私は

 

Sugar oh you're sugar baby yeah 

 

오늘은 valentine's day 외롭게 나만 혼자 있는데 

今日はバレンタインデー 私だけ寂しく一人でいるのに

 

웃으며 바라 보는 나의 sugar 속 썩이지 않아 oh 영원한 내편 

笑顔で見つめる私のシュガー 心配しないわ     永遠に私の見方

 

좀 더 속삭여 줄게 oh 이리와 안겨줘 

もう少しささやくの    こっちに来て抱かれて

 

나의 친구 oh 곰돌이 sugar yeah 

私の友達   くまのシュガー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항상 웃고 있는 넌 teddy bear

いつも笑顔にしてくれ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제발 안아줘 

お願い 抱きしめて

 

언젠간 네가 날 안아줘 

いつかあなたが私を抱きしめてね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나를 웃게 하는 넌 teddy bear

私を笑わせてくれ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쿵쿵 뛰는 내 맘 

ドキドキ跳ねる私の心

 

you're sugar baby oh you're sugar baby yeah 

 

sugar sugar sugar baby sugar sugar sugar baby 

 

온 종일 그대 품 안에 나는 

一日中あなたの腕の中で私は

 

Sugar oh you're sugar baby yeah

 

let me love you I I wanna love you 

 

let me love you I I wanna love you 

 

I see butterflies in the sky 

 

let me love you I I wanna love you no!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항상 웃고 있는 넌 teddy bear

いつも笑顔にしてくれ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제발 안아줘 

お願い 抱きしめて

 

언젠간 네가 날 안아줘

いつかあなたが私を抱きしめてね

 

baby baby 넌 나의 teddy bear 

       私のテディベア

 

나를 웃게 하는 넌 teddy bear

私を笑わせてくれるあなたはテディベア

 

쿵쿵 뛰는 내 맘 

ドキドキ跳ねる私の心

 

you're sugar baby oh you're sugar baby yeah 

 

sugar sugar sugar baby sugar sugar sugar baby 

 

온 종일 그대 품 안에 나는 

一日中あなたの腕の中で私は

 

Sugar oh you're sugar baby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