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Red Velvet) -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良い人がいたら紹介して)
ドラマ슬기로운 의사생활(賢い医師生活)」OST


(原曲:베이시스(ベイシス))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ちょうん さらm いっすみょん そげしきょじょ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良い人がいたら紹介して


ってろぬん むrちょろm ってろぬん ぷrちょろm
때로는 물처럼 때로는 불처럼
時には水のように 時には火のように


ちんしむろ なまぬr さらんさr す いんぬん
진심으로 나만을 사랑할 수 있는
心から私だけを愛してくれる


そんすかご そんしらん さらみらみょん ちょけっそ 
성숙하고 성실한 사람이라면 좋겠어
大人で誠実な人だといいな



ちょうん さらm いっすみょん そげしきょ じょ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良い人がいたら紹介して


さらんえど よんすぶん いんぬん ごぎえ
사랑에도 연습은 있는 거기에 
恋愛にも練習が必要だから


あじゅ ちょぐまん いれど しんぎょんうr っそじゅぬん
아주 조그만 일에도 신경을 써주는 
ささいなことにも気を遣ってくれる


さらん ぎょんほみ まぬん さらみらみょん ちょけっそ
사랑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좋겠어
恋愛経験が多い人だと良いな





はんぼんっちゅむん しrりょね うろそっとん
한번쯤은 실연에 울었었던
一度くらいは失恋で泣いたことがある


ぬに こうん さらm ぷめ あんぎょそ
눈이 고운 사람 품에 안겨서
瞳が綺麗な人に抱かれて


っとぅごpけ うぃろ ぱっこ しぽ
뜨겁게 위로 받고 싶어
強く慰められたいの


ほんじゃいめ じちょっとん ね もどぅん ごr
혼자임에 지쳤던 내 모든 걸 
独りで居ることに疲れた私の全てを


そに こうん さらめげ まっきん ちぇ
손이 고운 사람에게 맡긴 채
手の綺麗な人に委ねて


うぇろうむr いじゅr すいったみょん
외로움을 잊을 수 있다면
寂しさを忘れられるなら







ちょうん さらm いっすみょん そげしきょ じょ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良い人がいたら紹介して


まんなm く じゃちぇえ よにょなぎぼだ
만남 그 자체에 연연하기보다
出会いそのものにこだわることより


はんぼぬr まんなどらど くって ぷにぎえ
한번을 만나더라도 그때 분위기에
一度会っていてもその時の雰囲気に


ちぇそぬr たはりょぬん さらみらみょん ちょけっそ
최선을 다하려는 사람이라면 좋겠어
最善を尽くそうとする人だったら良いな





なえげん あぷん さんちょが いんぬんで
나에겐 아픈 상처가 있는데 
私には心の傷があるから


くぁごが おmぬん さらむん ぷだmすろうぉ
과거가 없는 사람은 부담스러워 
過去がない人は重荷だよ





はんぼんっちゅむん しりょえ うろそっとん
한번쯤은 실연에 울었었던
一度くらいは失恋で泣いたことのある


ぬに こうん さらm ぷめ あんぎょそ
눈이 고운 사람 품에 안겨서
瞳の綺麗な人に抱かれて


っとぅごpけ うぃろ ぱっこ しぽ
뜨겁게 위로 받고 싶어
強く慰められたいの



ほんじゃいめ じちょっとん ね もどぅん ごr
혼자임에 지쳤던 내 모든 걸 
独りで居ることに疲れたわたしの全てを


そに こうん さらめげ まっきん ちぇ
손이 고운 사람에게 맡긴 채
手が綺麗な人に委ねて


うぃろうむr いじゅr す いったみょん
외로움을 잊을 수 있다면
寂しさを忘れられるのなら







きょうりら なrっしが ちゅうぉすrっか
겨울이라 날씨가 추워을까
冬の寒さのせいかな


ぱrっちゃん っきうん よにんどぅれ もすべ
팔짱 끼는 연인들의 모습에
腕を組んで歩く恋人達を見て


なえ ぬに うぇ しりょうrっか
나의 눈이 왜 시려울까
どうして涙が出るんだろう


はんってん など ちょろん って いっそったみょ
한땐 나도 저런 때 있었다며
私にもあんな頃があったと


せろうん さらみ くりうん ごrっか
새로운 사람이 그리운 걸까
新しい人を恋しく思うのかな


いぇっ さらみ くりうぉじん ごrっか
옛 사람이 그리워진 걸까
昔の人を恋しく思うのかな


いぇっ さらみ くりうぉじん ごrっか
옛 사람이 그리워진 걸까
昔の人を恋しく思うのかな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