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 JinAh&SAM KIM -여기까지(Fow Now)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ey baby, baby


に まり た まんぬん ごっ かった
네 말이 다 맛는 것 같다 
あなたの言葉全部合ってるみたい


に あぺそ うっこいんぬん よじゃ
네 앞에서 웃고있는 여자 
あなたのそばで笑っている女性


ちょんまr いぇっぷん ごっ かった
정말 예쁜 것 같다
本当に綺麗みたい


うりん おれん しがん そろ
우린 오랜 시간 서로
私達長い間お互いに


ちゃr まんぬんだ せんがけっちまん
잘 맞는다 생각했지만
お似合いだと思ってたけど


ちぐむ ぎょて いんぬん さらみ
지금 곁에 있는 사람이
今そばにいる人が


と おうrりぬん ごっ がった
더 어울리는 것 같다 
さらにお似合いみたい





ねが あrどん のえ みそ
내가 알던 너의 미소
私が知っていたあなたの笑顔


ね そぬr っこk ちゃば じゅどん の
내 손을 꼭 잡아 주던 너
私の手をしっかり握ってくれたあなた


いじぇ く よpちゃりぬん 
이제 그 옆자리는 
もうその場所にいるのは


ねが あにや Oh no
내가 아니야 Oh no
私じゃない Oh no


なるr ちぇいr ちなん ちんぐらご
나를 제일 친한 친구라고
私を"一番仲の良い友達"だと


そげはぬん のるr ぼみょんそ
소개하는 너를 보면서
紹介するあなたを見ながら


くじょ うすmまん じぬん ねが しろ
그저 웃음만 짓는 내가 싫어
ずっと作り笑いしてる自分が嫌




いぇっぽ ぼよ ちゃけ ぼよ
예뻐 보여 착에 보여 
素敵に見える 良く見える


くれ に まrでろや
그래 네 말대로야
あなたの言う通りね


ちょあ ぼよ ぴょんへ ぼよ
좋아 보여 편해 보여
幸せそうに見える 楽に見える


なわ いっすr ってぼだ
나와 있을 때보다
私といる時より


さしr なん ちょm あぷだ
사실 난 좀 아프다
実は私少し辛いの


に あぺそん うっちまん
네 앞에선 웃지만
あなたの前では笑っているけど


Baby, I'll be okay


はr まるん ちゃm まんちまん よぎっかじ
할 말은 참 많지만 여기까지
言いたいことは多いけどここまで






Baby, baby


に まり た まんぬん ごっ かった
네 말이 다 맛는 것 같다 
君の言葉全部合ってるみたいだ


ちぐm ぎょて いんぬん さらm
지금 곁에 있는 사람
今そばにいる人


のr ちぇうr す おpすr こ がった
널 채울 수 없을 것 같다 
去った君の部分を埋められないみたい


のが おmぬん はる
너가 없는 하루 
君がいない一日


くぇんちゃぬr こらご せんがけっちまん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大丈夫だと思っていたけど


のr たrむん さらm ちゃぬん ごr ぽみょん
널 닮은 사람 찾는 걸 보면 
君と似た人を探すのをみると


のr もっ いぬん ご がった
널 못 잊은 것 같다 
君をまだ忘れられていないみたいだ





など ねが うぇ いろぬんじ
나도 니가 왜 이러는지 
僕も君がどうしてこうなのか


ちゃr もるげっそ い ちゃりえ
잘 모르겠어 이 자리에
よく分からない この場所に


のるr うぇ ぷrろっすrっか ぱぼちょろm
너를 왜 불렀을까 바보처럼
君を何故呼んだのか…馬鹿みたいだな


のr いじぇ ちなん ちんぐらご
널 이제 친한 친구라고
君をもう"仲の良い友達"と


ぷるr すばっけ おmぬん ねが
부를 수밖에 없는 내가
呼ぶしかない僕が


よじょに のるr ちゃぬん ねが しろ
여전히 너를 찾는 내가 싫어
最近君を探す僕が嫌だ




いぇっぽ ぼよ ちゃけ ぼよ
예뻐 보여 착에 보여 
素敵に見える 良く見える


くれ のん くでろや
그래 넌 그대로야
うん、君は君のままだ


ちょあ ぼよ ぴょね ぼよ
좋아 보여 편해 보여
幸せそうに見える 楽に見える


ねが いっすr ってぼだ
내가 있을 때보다
僕がいる時より


さしr なん ちょm あぷだ
사실 난 좀 아프다
実は僕は少し辛い


に あぺそん うっちまん
네 앞에선 웃지만
君の前では笑っているけど


Baby, I'll be okay


はr まるん ちゃm まんちまん
할 말은 참 많지만
言いたいことは多いけど







のん くぇんちゃんに あん ぼいに
넌 괜찮니 안 보이니
あなたは大丈夫なの?そうは見えないけど


ぱろ に あぺ ねが
바로 네 앞에 내가
ちょうどあなたの前に私が


っくなん ごに ちんぐん ごに
끝난 거니 친군 거니
終わったの?友達なの?


ちぐm なん のむ あぱ
지금 난 너무 아파
今私はとても辛い


さしr のr ぼr ってみょん
사실 널 볼 때면
実は君を見るたびに


なん あじk ふんどぅrりじまん
난 아직 흔들리지만
僕はまだ揺れるけれど


くれ I'll say goodbye
그래 I'll say goodbye
うん、終わりにしよう


はr まるん ちゃm まんちまん よぎっかじ
할 말은 참 많지만 여기까지
言いたいことは多いけどここまで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