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 nお知らせ! | Yoonji official blog powered by ameba

NY nお知らせ!




皆さん、お元気ですか?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세요?

お久しぶりですね!

오랫만이예요!


$Yoonji official blog powered by ameba


この上にある写真!
이 위에 있는 사진!


どこかご存知ですか?


혹시 어딘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Yoonji official blog powered by ameba

New York のTIME SQUAREです!


뉴욕의 Time square에요!




$Yoonji official blog powered by ameba


「WOW」と言いながら顔を見上げて
"우와"라고 소리내며 고갤 들어

すぐでも空をTOUCHしそうないろんなBUILDINGをみました。

금방이라도 하늘을 touch할것 같은 여러 building을 봤어요.

ずっと「WOW」しかいえなかったです。笑

계속 "와우"라고 밖에 소리가 안나더라고요..ㅋ


私のアゴが床にTOUCHしそうになって目は丸くなってました。笑

제 턱이 바닥에 닿는줄알았죠ㅋ

눈은 계속 동그랗게 떠가지고 말이예요 ㅋㅋ







そして、

그리고 ,


NYはすごい寒くて寒くて風がつよくて顔と耳がすぐ真っ赤になるほどでした。

뉴욕은 너무 추워서 특히 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서 얼굴과 귀가 너무 빨갛게 됬을정도였어요.



NYでユンジTOMATO KETCHUPになってました。笑 (あまりにも赤くて)

뉴욕에서 윤지 토마토 켓찹이 됬었어요.ㅋ (너무 빨개져서 )

日本はどうですか?


일본은 어때요?



実は今はSEOULに来てます。
실은 지금 서울에 와있어요.




昨日の夜SEOUL,KOREAに来ました。
어제 밤 서울, 한국에 왔어요.


ここでお知らせです!

여기서 알려드릴께 있어요!

20日にDAVID CHOIさんと言うAMERICA YOUTUBE STAR、ARTISTさんが


20일에 DAVID CHOI씨란 AMERICA YOU TUBE의 스타 , 아티스트인 분이
SEOULでCONCERTをしますけど、そのCONCERTでGUESTとして出演することが決定しました。

서울에서 콘서트를 하시는데요, 그분의 콘서트의 게스트로써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NYでは友達のための結婚お祝い歌を、
뉴욕에선 친구가 결혼해서 축가를,

韓国でも歌を歌うつもりです。
한국에서도 또 노랠 부르게 됬네요.


幸せです。

행복합니다.

もし何かありまして、SEOULにいらっしゃる方はもし近くにいたら、

만약 무슨일이 있으셔서 , 서울에 계신분이나 시간이 계신분은

遊びに来てくださいね!

놀러와주세요!




日にち:12.20(月曜日)

날짜: 12.20(월요일)

時間:20時START

시간 :오후 8시 시작
(私がOPENINGを2曲歌いますので、

20時から私は歌うはずです。)


(제가 오프닝으로써 2곡을 부르는데요
오후8시부터 노랠 부를 예정입니다)

アニメ冬のソナタを韓国語VERSIONと

MARIAH CAREYさんのHEROをカバとして歌うつもりです。

에니메이션 겨울연가 한국어 버젼과 머라이어케리씨의 hero라는 곡을 부를것같애요.


場所:ソウル チュンジョンロ グセグン ベッジュニョン ガヤグッジャン
장소:

서울 충정로구세군 백주년 가야극장

http://www.kayatheatre.co.kr/src/index.php




がんばりますね!

열심히 할께요!



NYと韓国でのBLOGはまた続きます!

뉴욕과 한국에서의 블로근 또 게속 to be continued...

アンニョン&サラ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