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h..

『The Winning』

IU (feat. HYEIN, チョ・ウォンソン & Special Narr. パティーキム)

作詞・ IU
作曲・ イ・ジョンフン, イ・チェギュ

 

 

 

It's not about F (F)
not about L (L)
We got something else

 

てぃっちむル じんちぇ
뒷짐을 진채
後ろ手を組んだまま

 

ったらがルれ

따라갈래
ついてくわ

 

くにょえ きん ぱルちゃぐク

그녀의 긴 발자국
彼女の長い足跡

 

そろるル いお (そろるル いお)

서로를 이어 (서로를 이어)
ふたりをつなぐ (ふたりをつなぐ)

 

How special we are (special we are)
 

く ちょんじぇがめ

그 존재감에
その存在感に

 

いぶル たむね

입을 다무네
黙ってしまう

 

よんうぉに なル あプそぬん

영원히 날 앞서는
永遠に 私の先を行く

 

く いるむん Shh..

그 이름은 Shh...
その名はShh..

 

 

 

うム あま ちょっさらんいじ

음 아마 첫사랑이지
うん きっと初恋なのよ

 

っとはん ね ちょっ せさん

또한 내 첫 세상
じゃなきゃ 私の初めての世界

 

っとぅろじょら むおんが

뚫어져라 무언가
見抜くようなの 何かを

 

ばらぼぬん しそん よクし

바라보는 시선 역시
見つめる視線は やっぱり

 

かっとぅん ぬんどんじゃるル かじん くにょるル

같은 눈동자를 가진 그녀를
同じ瞳をもつ彼女に

 

たルまそいルっか

닮아서일까
似てるからかな

 

 

 

うム ちゅルごうん あんもんいじ

음 즐거운 악몽이지
うん 楽しい悪夢なのよ

 

うりぬん しそえ おルら

우리는 시소에 올라
私たちはシーソーに乗って

 

っと おるらんねりらク

또 오르락내리락
上がったり下がったり

 

ととん いへが あん でぇぬん いりじ

도통 이해가 안 되는 일이지
到底 理解ができないの

 

ゆくぇはじ あぬん っくえめそっかじ

유쾌하지 않은 꿈에서까지
愉快じゃない 夢の中でも

 

のル ぼみょ

널 보며
あなたを見ながら

 

うぇ うっこ いっすルっか

왜 웃고 있을까
何で笑ってるんだろう

 

 

 

It's not about F (F)
not about L (L)
We got something else

 

くルっこ っかまっけ (F)

굵고 까맣게 (F)
太く 真っ黒に (F)

 

ったうん やんがルれ (L)

땋은 양갈래 (L)
届く おさげ (L)

 

いやぎル たむん いプすル

이야길 담은 입술
話を含んだ唇

 

そろるル いお (そろるル いお)

서로를 이어 (서로를 이어)
ふたりをつなぐ (ふたりをつなぐ)

 

How special we are (special we are)
 

ちゃム ししはげ (F)

참 시시하게 (F)
とてもつまらなく(F)

 

ほぐん ぴぼまげ (L)

혹은 비범하게 (L)
または普通じゃなく(L)

 

はん ちょがっしク ねおじゅん

한 조각씩 내어준
一切れずつ出してくれる

 

く いるむん Shh..

그 이름은 Shh..
その名はShh..

 

 

 

おっちゃらク ふぃなルりどん とぅんじゃんえ ではよ

옷자락 휘날리던 등장에 대하여
裾をはためかせた登場を目にして

 

(Salute)
 

くぼだ っこっこたどん てぇじゃんうル ひゃんはよ

그보다 꼿꼿하던 퇴장을 향하여
それよりももっと凛とした退場を目にして

 

ぴっちぇ まっそどん すんがんど

빛에 맞서던 순간도

光に向かう瞬間も

 

ぴちゅル とぅんじどん すんがんど うムうム
빛을 등지던 순간도 음음
光に背を向けた瞬間も Umum

 

ねね ちゃしんだプとん くにょるル うぃはよ

내내 자신답던 그녀를 위하여
ずっと自信たっぷりだった 彼女のために

 

 

 

もムちゅん じょク おムぬん

멈춘 적 없는
やめたことのない

 

おれん ほんじゃんまルちょろム

오랜 혼잣말처럼
長いひとりごとみたいに

 

なえ しがん おでぃんが よんうぉに

나의 시간 어딘가 영원히
私の時間が どこかで永遠に

 

ぷルりじ あんぬん あも がっとぅん くにょどぅれげ

풀리지 않는 암호 같은 그녀들에게
解けない暗号のような 彼女たちに

 

 

 

It's all about F (F)
All about L (L)
We got something else

 

なん まじゅはルれ (F)

난 마주할래 (F)
立ち向かうの (F)

 

おれん かムじょんえ (L)

오랜 감정에 (L)
ずっと感じてきた感情に (L)

 

いるむル ぶちル ちゃゆ

이름을 붙일 자유
名前をつける自由

 

そろるル いお (そろるル いお)

서로를 이어 (서로를 이어)
ふたりをつなぐ (ふたりをつなぐ)

 

How special we are (special we are)
 

っくんね じぇが でぇル って (F)

끝내 재가 될 때 (F)
ついに灰になるとき (F)

 

っかじ ね あね (L)

까지 내 안에 (L)
まで 私の中に (L)

 

っぱルがっけ すム たおるル

빨갛게 숨 타오를
赤く 息燃え上がる

 

く いるむん Shh..

그 이름은 Shh..
その名はShh..

 

 

 

よぎ

여기
ここに

 

なルぐん いやぎ はな いっちょ

낡은 이야기 하나 있죠
むかしむかしのお話

 

もどぅが た あぬん くろな っと もるぬん

모두가 다 아는, 그러나 또 모르는
みんなが知っている、でも知らない

 

く いるむん Shh..

그 이름은 Shh..

その名はSh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