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ャンビン]
1 2 3RACHA get spotlight
외친지 벌써 5년 prime time
叫んではや5年
Our credit is always the biggest headline
전 세계 차트의 상단
全世界のチャートの上位
초심은 끝이 없는 끝으로 통하지 수미상관
初心は終わりがない終わりに繋がって
始まったところに終わる
자만과 자신 한 끗 차이, 한 끗 차이로 다 한물갔지
自慢と自信 一つの差 一つの差で全て下火になる
내 시간은 물
俺の時間は水
경사를 만들어 더 빠르게 흘러
傾斜を作りさらに早く流れていく
해 뜰 무렵
日が昇る時
토끼 눈이 된 내 두 눈은 충혈
うさぎ目になる俺の両目は充血
익숙해질 리 없는 생활패턴 25789
慣れることのない生活パターン
특별해지길 원하면서 단 하루도
特別になることを願いながらたった1日も
못 버티지 GG 십중팔구
待てない 十中八九
작업물의 양이 자랑이 됐던 그때와는 다르게
作品の量が誇りになってたあの時とは違い
양과 질로 승부
量と質で勝負
막연한 허황된 꿈? 우리가 잡은 건 아니던데 뜬구름
漠然とした荒唐無稽な夢? 
俺らが掴んだのは違うものだったのに浮き雲
돌풍 태풍 일으켰지 선풍 장식용이 될 병풍
突風 台風 起こしたんだ 旋風 飾り用になる屏風
수많은 작품을 걸어 놓을 벽이 될 너네 고막을 다 뚫어 놓지
たくさんの作品にかけた壁になるお前たち
鼓膜を破って

[ハン]
3RACHA
비구름 3점의 마찰
雨雲 3点の摩擦
SHUT UP
우리가 하는 말 다 이끌어 마차
俺らが言う言葉 全部導く馬車
영감을 바짝 땡겨 우리 식대로 타파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に引っ張られ
俺たちのやり方で打破
3RACHA
Stray Kids
(3RACHA)

[ハン]
Yeah I'm famous
스피커 속 목소리 가동하면 분위기 마치 괴물
スピーカーの声 稼働させたら雰囲気はまるで怪物
벌써 몇 년째 유지하는 티키타카 우린 판에 들끓는 무리들 속에 선두
すでに何年目 維持するティキタカ 
俺らは場にごった返す群れの中での先頭
Back in the days, rookie들로 불리던 애들은 지금 세계로
rookie達と呼ばれていたやつらは今世界で
보여주지 재능 탑재가 제대로
魅せてる才能 搭載が自ら
되어 굳이 뭐 안 해도 
あえて何をしなくても
이미 아는 사람들은 우릴 보고 박수 달라 폼이
すでに知っている人たちは俺らを見て拍手
우리 속도는 음속 빨라 누구보다 올라가지 높이 jumping
俺らの速度は音速 早い 誰よりも高く上る上へ
숨이 가빠도 stop은 없지 여기 생태계 파괴에 주범인
息がつまってもstopはない この生態系の破壊の主犯
I don't care 뭐라든 계속해 tease
なんでも続けて
영감이 줄어들지 않는 샘물이지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が減ることのない湧き水
You cannot beat me up 더 계속 불려 커져가는 우리 몸집
ひたすら呼ばれて大きくなる俺たちの身体
Look good and tasty
맛 들임 우릴 찾게 돼 매끼
味のついた俺らを探し始める毎食
식기 전에 먹지
冷える前に食べるんだ
격식 있게 목에 두른 냅킨
格式高く首にかけたナプキン
벌레들은 퇴치
虫たちは退治
우리 길엔 꽃향기가 뱄지
俺らの道には花の香りがついている
달라진 모습에도 여전히 몸속에 남아있어 패기와 객기
変わった姿にも相変わらず体の中に残っている覇気と客気

3RACHA
비구름 3점의 마찰
雨雲3点の摩擦
SHUT UP
우리가 하는 말 다 이끌어 마차
俺がいう言葉 全て導く馬車
영감을 바짝 땡겨 우리 식대로 타파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に引っ張られ
俺たちのやり方で打破
3RACHA
Stray Kids
(3RACHA)

[チャン]
My boys spittin' facts they locked and loaded
Still on the grind you better watch out for the brothers
Masterminds, the perfect trio bound by blood
Musketeers of making music, “one for all, and all for one”

Pull out the shivs, choppin' up sounds faster than lightning
Been in the corps since '17 yeah the beasts never stop wildin'
We're going for the win yeah our music score might seem a lil frightening
Just take a deep breath
3RACHA breathing

The Scoville Scale is on the verge of blowing up
They feel the burn and yet they just can't get enough
Our copyrighted numbers won't be ever stopping 'cause we still constructing keep it coming
Why u mad brah?

3RACHA
비구름 3점의 마찰
雨雲3点の摩擦
SHUT UP
우리가 하는 말 다 이끌어 마차
俺たちが言う言葉 全て導く馬車
영감을 바짝 땡겨 우리 식대로 타파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に引っ張られ
俺たちのやり方で打破
3RACHA
Stray Kids
(3RACHA)

3RACHA
비구름 3점의 마찰
雨雲3点の摩擦
SHUT UP
우리가 하는 말 다 이끌어 마차
俺らが言う言葉 全て導く馬車
영감을 바짝 땡겨 우리 식대로 타파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に引っ張られ
俺たちのやり方で打破

3RACHA
Stray Kids
(3RACHA)

They always say the same excuses
While they're complaining we're produ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