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ン]

여 난 매일 해 뜨면 더 level up 해

Yo 俺は毎日 夜が明ける度 もっとlevel up する

Ma zone like a kingdom Odin


내 구역에서 놀지마 버려 멋부림 센 척 하지마

俺の縄張りで遊ぶな 捨てな カッコつけは

強いフリするな


그래 through that 존심

そう through that 存心


3racha make 돌풍, 누가 쉽게 오겠어

3racha make 突風 誰も簡単には来れないだろ


여긴 nobody body can touch this 

ここは 


일단 여기에서 말할게 오지마 여긴 우리 자리니까 whoooo

一旦ここで言う 来るな ここは俺らの場所だから


누가 또 우리 구역에 와서 ey

誰がまた俺らの縄張りに来て


행패를 부려 이놈의 자슥 ey

暴力を振るう この野郎 


하나 더 늘겠군 셰익스피어의 비극

一つまた増えそうだな シェイクスピアの悲劇


지금이라도 나가는 게 어때요 babe

今からでも出て行くのはどうだ


Yall already know that 


몇 달간 밤새워서 만든 우리만의 요새를 

数ヶ月 徹夜して作った俺らの最近を


딴 놈에게 뺏길 수는 없잖아 그래서 이 악물고 지키는 거야 

他の奴らに取られる訳にはいかない

だから歯をくいしばり守るんだ


누가 뭐래도 I will always protect

誰が何と言おうと


난 매일이 전쟁 항시 대기하는 공격 자세

俺は毎日が戦争 常時待機中の攻撃体制


아마 이 말은 허세로 들릴 수도 있겠지만 

多分これは虚勢に聞こえるかも知れないけど


다 물어뜯어 버려 버려 버려 사납게

全部噛みちぎって捨てろ 荒く


으르렁대고 재껴 매섭게 날려 잽을 뺏어 

唸って手際よく鋭く飛びジャブを奪う


내 땅을 다시 take it back to me 땍땍

俺は地面をまた take it back to me ドンと


거려봤자 I don’t give a what 

叩いてみたところで


묵묵히 자리 지켜내 zone

じっと居場所を守って


[チャン]

I look up ahead, nobody, nobody can’t stop me

I’ll show you the way so follow my, follow my lead ey


[ハン]

야 남들과는 다르게 (다르게), 

他の人とは違い(違い)


[チャンビン]

야 누구보다 새롭게 (새롭게)

誰より新しく(新しく)

Ey hold up, hold up


[チャン]

Can’t you see I’m in my ZONE

Can’t you see I’m in my ZONE

(Can’t you see I’m in)

Kia Rite! Kia Rite! Kia Rite! A, upane! Ha!

Kia Rite! Kia Rite! Kia Rite! Ka, upane! Ha!


[チャンビン]

다 잘 때 달아올라 내 일터

みなが寝る時 熱くなる俺の作業室


어두운 도심 속 다크나이트

暗い都心の中 ダークナイト


하비덴트의 반쪽 SPEARB의 동전 던지기 놀이

ハービーデントの片方 SPEARBのコイン投げ


내 동전은 백프로 killing 내 벌스를 죽여

俺のコインは100% killing 俺のverseを殺して


수천만 대중의 귀를 빌려 내 목소릴 모니터

数千万の大衆の耳を借り俺の声をモニタリング


내가 들어도 좋아 소리쳐

自分で聴いても最高 叫ぶ


이거보다 나은 건 없어 nothing better

これよりも勝るものはない


My zone 이곳에서 헤엄쳐

ここから泳いで


즐거우면 됐지 뭘 더 바래 더 안 바래

楽しめばいい 他に何を望む?他には要らない


Ain’t no body do it like this 난 디스 못해

俺はディス出来ない


나 스스로 디스 아닌 작업물과 피드백

俺自らディスじゃなく作品とフィードバック


주고받아 매일이 난 비슷해 지겹단 의미보단 긍정의 의미야 왜냐 매일 축복받아 ey

受け取り 毎日が似てて飽きたという意味より

ポジィティブな意味ならなんだってんだ

毎日祝福を受ける


내 곡들을 봐라 uh

俺の曲たちを見な


위험해 We don't play 진지하고 한번 가보는 이번 track

危ない We don't play 真面目で一回やってみる今回のtrack


아무런 이유 없인 갈 필요 없어 아무런 이유 없인 살 필요 없어 

何の理由もなく行く必要ない

何の理由もなく生きる必要ない


근데 내가 가는 데 있어 내가 사는 데 있어 

でも俺が行く所がある 俺が生きる所がある


이유가 충분하다 못해 넘쳐

理由があまりにも十分すぎて溢れてる


[チャン]

I look up ahead, nobody, nobody can’t stop me

I’ll show you the way so follow my, follow my lead ey


[ハン]

야 남들과는 다르게 (다르게), 

他の人とは違い(違い)


[チャンビン]

야 누구보다 새롭게 (새롭게)

誰より新しく(新しく)

Ey hold up, hold up


[チャン]

Can’t you see I’m in my ZONE

Can’t you see I’m in my ZONE

(Can’t you see I’m in)

Kia Rite! Kia Rite! Kia Rite! A, upane! Ha!

Kia Rite! Kia Rite! Kia Rite! Ka, upane!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