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HERO / VIXX
( デビューシングル「SUPER HERO」収録曲)


작사 키겐(Kiggen) (作詞:キゲン)
작곡 Brent Paschke, Drew Ryan Scott (作曲:Brent Paschke, Drew Ryan Scott)
편곡 Brent Paschke, Drew Ryan Scott(編曲:Brent Paschke, Drew Ryan Scott)



Yeah, I wanna win this race
VIXX haha
Value in excelsis, Aoooowww
Uh Brand Nu Boyz is in da buildin'
Yes sir, Show we gonna make it rookie's time
Race is exciting


VIXX 너를 위한 Hero V.I.X.X
VIXX 君のための Hero V.I.X.X
비밀스런 나의 힘
内に秘めた 僕の力
보여줄게 Like a star
見せてあげる Like a star
Oh oh oh oh oh oh oh oh


Paris에서 점심을 먹고 뉴욕으로 가 (뭐든지 가능해)
パリでお昼を食べて ニューヨークに行く(何だってできる)
너의 상상을 현실로 바꿀게 (이제 시작일 뿐야)
君の想像を現実に変える(後は始めるだけだ)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望む世界へ飛んで行く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物を全部あげられ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望む世界 すべて君の物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事を全部でき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알프스에서 아침을 맞고 런던으로 가 (뭐든지 가능해)
アルプスで朝を迎えて ロンドンに行く(何だってできる)
기분이 어때 지구 위로 Fly (이제 시작일 뿐야)
気分はどう 地球の上へ Fly (後は始めるだけだ)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望む世界へ飛んで行く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物を全部あげられ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望む世界 すべて君の物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事を全部でき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내 품에 두근두근 뛰는 심장 소릴 느껴 봐
僕の胸でドキドキしてる心臓の音を感じてみて
신비로운 나의 힘은 오직 너를 위한 것이란 걸
神秘的な僕の力は ただ君のためだってこと
Oh 지킬게 널 Come, Fantastic world
Oh 守るよ 君を Come, Fantastic world


달려 확 달려가 어딜 가든 날 따라와
走って ビューンって走っていこう どこに行こうと僕についてきて
이건 건방짐을 넘어선 우리들의 넘치는 자신감 또는 본능
これは生意気を通り越して 僕たちの溢れる自信あるいは本能
우린 다 가능해 가늠이 안 되잖아 Li li li li like a burn
僕たちは全部できる 予想できないじゃん Li li li li like a burn
매번 대범하게 내 손을 잡아 VIXX (내 손을 잡아)
毎回 大胆に 僕の手をとって VIXX (僕の手をとって)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望む世界へ飛んで行く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物を全部あげられ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望む世界 すべて君の物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뭘 원해
僕は全ての事を全部できる 何がお望み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君は僕を信じて Oh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くらくら Fantastic
I feel I feel Fanta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