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는 거야 / WINNER(남태현)
(「2014 S/S」収録曲 )

작사 남태현
작곡 남태현, AiRPLAY, 조성확
편곡 Air Play

※日本語訳は下にあります※


잠에서 나 깨어났을 때 네가 없는 아침이 싫어
뭔가 텅 비어 있는 것 같아
내 곁에 두고 보고 싶어 그냥 나만 가질 수 있게
나를 너에게 주고 싶어 Baby

지금 나 말 하려고 해 네가 미소 짓길 바래

나 이제 고백해 널 내 여자로 남기고 싶어
너와 내가 같이 눈 뜨고 미소 지으며 입 맞추고 싶어
그냥 내 곁에만 있어줘
고백하는 거야

솔직히 나 좋은 남잔 아냐 너를 울릴 때도 있겠지만
웃을 날이 더 많을 거라고 (약속해)
같이 손 잡고 영화도 보고
노랫말 속에 아름다운 이야기처럼
우리 둘이서

지금 나 말 하려고 해 (Please my baby)
네가 미소 짓길 바래

나 이제 고백해 널 내 여자로 남기고 싶어
너와 내가 같이 눈 뜨고 미소 지으며 입 맞추고 싶어
그냥 내 곁에만 있어줘

네가 내게 다가왔던 그 순간부터
내 세상엔 너 밖에 없어 I want you, I want you
부드러운 네 말투로 내게 사랑한다 말해줘
그대로 시간은 멈춰 woo~

나 이제 고백해 널 내 여자로 남기고 싶어
매일 아침 잠에서 깨면 내 품 안에 네가 안겨 있길
그냥 이대로만 있어줘

고백하는 거야







告白するよ / WINNER(ナム・テヒョン)
(ファーストアルバム「2014 S/S」収録曲)


作詞:ナム・テヒョン
作曲:ナム・テヒョン、AiRPLAY、チョ・ソンファク
編曲:Air Play



眠りから覚めた時 君がいない朝が嫌いだ
何かぽっかり空いたようだ
僕のとなりに置いて 見ていたい 僕だけ手に入れられるように
僕を君にあげたい Baby


今 伝えようと思う 君が微笑んでくれる事を願うよ


僕 告白するよ 君を僕の女として残したい
君と僕が一緒に目を開け 笑顔を浮かべながら口づけをしたい
ただ 僕のそばにだけいてくれ
告白するよ


正直 僕はいい男ではないよ 君を泣かせる時もあるだろうけど
笑える日の方が多いって(約束する)
一緒に手をつないで映画も見て
歌の歌詞の中の美しい物語のように
僕たちふたりで


今 僕は伝えようと思う(Please my baby)
君が微笑んでくれる事を願うよ


僕 告白するよ 君を僕の女として残したい
君と僕が一緒に目を開け 笑顔を浮かべながら口づけをしたい
ただ 僕のそばにだけいてくれ


君が僕に近づいてきたあの瞬間から
僕の世界には君しかいない I want you, I want you
柔らかい君の話し方で僕に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
そのまま時間は止まれ woo~


僕 告白するよ 君を僕の女として残したい
毎朝 起きたら 僕の胸に君が抱かれている事を
ただ このままでいて


告白するよ








【ハニの一言:初めて新人アイドルに心を射抜かれた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