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 김성규
(Another Me 収録曲)

작사 송수윤
작곡 한재호, 김승수, 유에(YUE)
편곡 유에(YUE), 홍승현

※日本語訳は下にあります※


종종 걸어오다 멈춰 두리번대다가 너와 마주친 시선
황급히 고개를 돌려 발 끝만 보다가 천천히 올려봐

커지는 눈 조금씩 벌어지는 입술
내 심장이 귓가를 울려

60초면 충분한 story 내 맘으로 넌 들어왔어
난 의심치 않아 날 가져간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이유 따위 난 필요 없어
날 설레게 했고 널 찾게 했어 처음의 그 time

너의 목소리가 끊겨 천천히 차올라 흘러 넘치는 눈물
가슴으로 너를 안고 한참을 있다가 서서히 떼어내

멍한 눈빛 할 말을 잃은 내 두 입술
니 한숨에 심장이 멈춰

60초로 충분한 story 내 삶에서 넌 사라졌어
널 잡지 않았어 니 맘을 본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선명하게 넌 전해졌어
넌 아프다 했고 난 보내줬어 마지막 그 time

(내 두 개의 story) 뜨겁고도 (story) 차가운 time (with U)
둘 다 니가 준 기억들
(내 두 개의 story) 같은 시간 다른 너
내 양 날의 기억

60초면 충분한 story 내 맘으로 넌 들어왔어
난 의심치 않아 날 가져간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내 삶에서 넌 사라졌어
널 잡지 않았어 니 맘을 본걸 짧지 않은 time






60秒 / キム・ソンギュ
(Another Me 収録曲)

作詞:ソン・スユン
作曲:ハン・ジェホ、キム・スンス、ユエ
編曲:ユエ、ホン・スンヒョン



ちょこちょこ歩いてきて立ち止まる
きょろきょろしてたら 君とぶつかった視線
慌てて視線をそらす
足先だけ見つめて ゆっくり顔を上げてみる

大きくなる瞳 少しずつ笑う口元
僕の心臓が耳元で響く

60秒なら十分なstory 僕の心に君は入ってきた
僕は信じて疑わない 僕を手に入れたことは決して短くないtime
君はそういう人だ

僕には十分なstory 理由なんて僕は必要ない
僕をときめかせて 君を探させた 初めてのそのtime

君の声が途切れる ゆっくりとこみ上げて溢れ出す涙
胸で君を抱きしめ しばらくして ゆっくり離していく

ぼーっとした目 言葉を失くした 僕のふたつの唇
君のため息に 心臓が止まる

60秒で十分なstory 僕の人生から君は消えたんだ
君を捕まえなかった 君の気持ちを見た事は短くないtime
君はそういう人だ

僕には十分なstory 鮮明に君は伝えた
君は辛いって言って 僕は手放したんだ 最後のそのtime

(僕のふたつのstory)熱くも(story)冷たいtime(with U)
ふたつとも君がくれた記憶
(僕のふたつのstory)同じ時間 違う君
僕の同じ日の記憶

60秒なら十分なstory 僕の心に君は入ってきた
僕は信じて疑わない 僕を手に入れたことは 決して短くないtime
君はそういう人だ

僕には十分なstory 僕の人生から君は消えたんだ
君を捕まえなかった 君の気持ちを見た事は短くないtime



【ハニの一言:MVのエルくん、かっこよすぎ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