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ight / SPIKA
(Tonight 収録曲)


작사 이효리, 김보아
작곡 Nermin Harambasic, Anne Judith Wik, Henri Jouni Kristian Lanz, William Robert Rappaport
편곡 양시온, 김태현

※日本語訳は下にあります※


(박나래)tonight. tonight is the night
그토록 기다렸던 우리만의 시간

(김보아)tonight. tonight is the night
꿈처럼 너와 내가 하나되는 이 밤

(박시현)맘 같지 않은 세상에 답답했지
등뒤로 느끼는 시선이 차가웠지
그래 난 안돼 못해 포기할 때쯤
내 앞에 짠 하고 니가 나타난거야

(양지원)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김보형)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김보아)tonight. we feelin so high
저 높이 하늘로 fly fly fly 끝없이 날아올라

(박시현)한번 더 hi-five 우리는 죽지 않아
선반 위 못난이 인형처럼 울지 않아
다같이 get up. stand up.
부끄러마 우린 다 주인공 일찍 집에 가지마

(박나래)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김보형)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양지원)feels good 눈을 감아
(김보아)feels good 뭐가 보여?
(김보형)feels good 그게 바로 너야 it alright~ oh yeah

turn it up. burn it up
(박나래)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김보아)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김보형)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양지원)모든 것이 달라졌어
(박나래))너와 함께하는 이 밤
(김보아)눈부시게 아름다운 tonight is the night





Tonight / SPIKA
(Tonight 収録曲)


作詞:イ・ヒョリ、キム・ボア
作曲:Nermin Harambasic, Anne Judith Wik, Henri Jouni Kristian Lanz, William Robert Rappaport
編曲:ヤン・シオン、キム・テヒョン



(パク・ナレ)tonight. tonight is the night
待ちに待った 私たちだけの時間

(キム・ボア)tonight. tonight is the night
夢のよう あなたと私が一つになる夜

(パク・シヒョン)生きた心地しない世界にうんざり
背中に感じる視線が冷たい
そう 私はダメねって諦めようとした時
私の前にジャーンってあなたが現れたの


(ヤン・ジウォン)遠くに明るく輝く あの星の光
肩をたたく風
みんな 私を照らす また夢を見るのね

(キム・ボヒョン)明日の朝 昇る太陽も
互いの為にギュッと握った手
もう一度 私を起こすの 私は歌うわ


(キム・ボア)tonight. we feelin so high
あの空高く fly fly fly 終わりなく飛んでいく

(パク・シヒョン)もう一度 hi-five 私たちは死なないわ
棚の上のモンナニ人形のように泣いたりしない
みんな一緒に get up. stand up.
恥ずかしがらないで 私たちはみんな主人公 いち早く家に帰らないで


(パク・ナレ)遠くに明るく輝く あの星の光
肩をたたく風
みんな 私を照らす また夢を見るのね

(キム・ボヒョン)明日の朝 昇る太陽も
互いの為にギュッと握った手
もう一度 私を起こすの 私は歌うわ


(ヤン・ジウォン)feels good 目を閉じて
(キム・ボア)feels good 何が見える?
(キム・ボヒョン)feels good それがまさにあなたよ it alright~ oh yeah

turn it up. burn it up
(パク・ナレ)みんな 私を照らす また夢を見るのね

(キム・ボア)遠くに明るく輝く あの星の光
肩をたたく風
みんな 私を照らす また夢を見るのね

(キム・ボヒョン)明日の朝 昇る太陽も
互いの為にギュッと握った手
もう一度 私を起こすの 私は歌うわ


(ヤン・ジウォン)全てが変わったの
(パク・ナレ)あなたと一緒に過ごす今夜
(キム・ボア)眩しいくらい美しい tonight is the night





【ハニの一言:歌詞に出てくるモンナニ人形(못난이인형)はこんな人形です。
韓国では有名な人形です。】